OUTRIDERS Pioneer Fire Technique에는 어떤 강력한 BD 루틴이 있습니까? 아직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이에 대해 잘 모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OUTRIDERS Pioneer Ash Fire Technique와 Volcanic Ammunition의 최종 출력 BD에 대한 설명입니다.
OUTRIDERS 파이오니어 엠버 파이어 화산탄 궁극 출력 BD 설명
총탄의 흐름과 스킬의 흐름이 평행한 현재 환경에서는 먼저 간단한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조립해야 합니다. 총알 흐름은 초기와 중간 단계에서 매우 편안하며, 높은 출력, 긴 출력 거리 및 안전성을 갖추고 있으며 입문부터 숙달까지의 단계별 프로세스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장비를 분배하면서 이렇게 텀과 재능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고문 머리입니다. 애쉬 메이지 세트에서 가장 유용하고 유일하게 유용한 조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 화력은 총알의 직접 데미지, 근거리 무기 데미지 증가, 10미터 이내 사격 데미지, 상태 효과 강도 증가, 총알 발사 및 점화 시 DOT 데미지 증가, 0.5초마다 1번씩 점프하여 데미지를 줍니다. 상태이상 효과가 추가되면 DOT 점프의 데미지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DEBUFF의 지속 시간과 강도가 증가합니다. 또한 화산 탄환이 사람을 관통하여 일련의 점화를 가해 셔틀 탄환이 더 쉽게 발사됩니다. 물론, 총알의 첫 번째 적만이 직접적인 피해를 입게 됩니다. 적을 관통하는 총알은 점화된 그림자 총알이므로 직접적인 피해는 없습니다. 따라서 파이어 방식의 총알은 화력이 추가된 총알의 직접 데미지(직접 데미지라 함) + 적을 관통하는 불타는 DOT(상태 효과와 초능력의 힘을 먹어치움)의 혼합 데미지에 속한다.
사망 알림은 화산재 폭발을 켤 때 허공에서 출력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모듈이며, 화산재 폭발의 거리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10미터의 근거리 범위가 필요하며 매우 유용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Flame Grip은 두 개와 원본 모듈, 또 다른 모듈을 빨아들여 매거진을 직접 채웁니다.
여기서 총알 흡수는 위의 플레임 그립과 결합되어 10초 안에 전체 총알 회복을 달성할 수 있으며, 화력으로 보면 동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5,000 이상 커버리지율이 가장 높은 모듈이며, 발동 조건이 거의 무료입니다. 캐릭터의 폭발률은 5%로 헤드샷 없이도 쉽게 쌓을 수 있습니다. 타격은 약점으로 주로 머리, 입, 겨드랑이).(예) 여기에는 원거리 범위가 추가되어 접근하기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항상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미지를 너무 많이 줄이세요. 멀리서 하나만 쌓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부 환경에서는 출력이 너무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 두 모듈은 Ashes 전용 모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져와야 합니다. 먼지 청소의 출력 비율은 기본적으로 상위 3개입니다. 한 번의 치명타로 인해 29,000의 추가 피해가 발생합니다.
화재 방식 역시 적절한 쿨타임 감소는 물론, 매우 중요한 스킬 생명력 흡수도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염 흡수 및 재 폭발의 CD가 너무 길어져 총알이 중단되며, 특히 '스킬 라이프 흡수'라는 용어는 발화 후 혈액을 보충하기 위해 DOT를 점프하는 적의 비율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용어는 몸에 적어도 3개 이상 있는 것이 좋습니다. , 서서가는 길이기 때문에 뒤로 빨 수 없으면 무릎을 꿇으면 출력이 없습니다. 플레임 노바의 사거리를 늘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거리를 늘리지 않으면 멀리 있는 몬스터가 세 마리 있는데, 두 마리만 흡수하면 탄창이 채워지지 않고 총알도 소모됩니다. 범위를 늘리면 원래 저격수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달할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저격수는 매우 역겹습니다. 25%의 엘리트 데미지는 다양한 엘리트에 대한 완전히 빠른 살상 무기이며, 회색 고문관의 죽음 발표와 결합되어 진정한 즉시 처치가 가능합니다.
화마법은 몸을 화나게 하고 불태우는 것이 기본 구성인데, 재마법이든 스킬 흐름이든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응급처치는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다. 데미지를 65% 줄여주는 불멸의 황금몸매는 무적이 아니다. 남은 체력이 35%의 데미지를 견딜 수 없을 때, 황금몸통으로 갑자기 죽게 된다. Fortitude이든 Indestructible이든 네트워크가 막히면 몬스터가 직접 죽습니다. 땅에 무릎을 꿇은 후에도 생명을 구하는 기술이 활성화됩니다.
이 두 모듈은 애쉬 방식의 표준 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애쉬 상태는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수단일 뿐만 아니라, 몹을 몹이 죽을 때까지 제어할 수 있는 하드 컨트롤의 수단이기도 하다. BOSS가 열릴 수 있으며, 제어가 면제되기 전에는 150 발의 총알이 표준입니다. 방어구를 무시하는 방식이므로 방어구 관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테스트를 거친 후에도 관통 저항이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엘리트 몬스터의 저항력은 특정 스킬에만 적용됩니다. 활성화되거나 청색 기공 파열이 발생하면 관통이 우리의 귀중한 모듈 슬롯을 차지할 필요는 없습니다. 파괴의 점프로 피를 늘리고, 죽이면 피를 늘리는 단어일 뿐이라 굳이 쓸 필요는 없다. 눈금이 매겨진 기관총보다 구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황금 갑옷.
이 모듈 세트는 원활한 출력, DOT, 생존을 위한 흡혈 회복 및 초고 버스트를 고려하여 거리에서 BUFF가 없는 속성 맵입니다. 15 맵에서는 어떻게 플레이하든 출력 정산량이 2억 이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화재 주문의 체인과 불타는 DOT의 높은 데미지가 킬 모듈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킬 스택 BUFF 모듈은 거의 발동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킬 유형 모듈의 가장 큰 유사점은 킬하려면 무기, 즉 킬하려면 총알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DOT는 0.5초마다 점프합니다. , 그리고 당신의 총알은 여전히 날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참고할 수 있도록 전문 재능 포인트를 첨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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