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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DNF 익스트림 제단이 익스트림 제단 해적을 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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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 제단 Lv 제한: Lv65~Lv70

제한 제단에서는 장비 내구성 및 피로 값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 /p>

는 정각 이후 10 분 동안만 극한의 제단에 들어갈 수 있다 (예: 18: 00–18: 10). < /p>

하루에 3 회 제한의 제단만 들어갈 수 있으며 나머지 횟수는 게임 내에 표시됩니다. < /p>

괴물 공성, 역습의 계곡이 열렸을 때, 남부 계곡이 열렸을 때 극한의 제단에 들어갈 수 없었다. < /p>

방법/단계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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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 제단 1 층: 고행자 클로드 < /p>

특징: 잡을 수 없음,; 판정 범위가 작다 < /p>

무적 이동: 일정한 피해를 입었을 때 사용, 무적 돈 뒹굴+어깨 충돌 < /p>

발칼: 어깨 충돌/플레이어가 HP 가 있는 장애물 (분신, 덮개) 을 설정했을 때 사용, 패체 읽기 시기를 잘 잡아야 하는데, 이 물건의 맏이는 늘 독서줄을 잘 볼 수 없다. 나는 모두 동작으로 판단한 < /p>

기교: 가능한 한 그의 X 에 서 있지 않고, 한 벌까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그리고 그의 아랫부분에 주의를 기울이면, 이 물건은 완전히 폐장작이 된다. 결국 문지기이다. 어렵지 않다 ..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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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한 제단 2 층을 치는지: 인형사 코코아+흑회오리 바람 < /p>

인형사+흑회오리 허수아비 X4, 허수아비 크기는 엄청나다 그래서 장난감 < /p>

기교: 장난감을 가지고 네 개의 검은 회오리 바람을 먼저 때려죽인 인형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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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한 제단 3 층: 흑돼지 부오

회전 낙하: 회전 후 점프, 낙하 충격은 현기증+지반 균열 효과 < /p>

기교: 최대한 뒤에서 그를 공격한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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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 제단 4 층: 극블레이드 댄서 < /p>

특징: 도둑의 여도둑처럼 쓰러지지 않는다 < /p>

일단 맞으면 몇 개의 hit, 투총: X 축은 투총을 알려주는데, 볼 수 없다. 후점프: 일정한 피해를 입었을 때 시동을 걸어 무적이다. < /p>

팁: 다트는 성가시다. 피해야 한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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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한 제단 5 층: 그림자 용 < /p>

특징: 꿈틀거리는 도시나 무한 제단의 카라임처럼 도마뱀 계통으로 공격+간섭력이 강하다 점프 공격: 높은 고도에서 점프한 후 발톱 공격, 속도가 빠르고 X 는 일정한 범위가 있습니다. 용롤 회전: 패체 기술, 회전이 튀어나온 후 M 자 점프를 두 번 해서 시동이 느리지만 상처가 높다. 폭발: 패체+폭발 난사, 지상 표시 후 곧 공격이 있어 잡기 기술로 끊을 수 있습니다. 흑안개 고리: 플레이어의 몸에 흑안개를 감아 일정 시간 후에 큰 피해를 줍니다.

상처받은 순간은 무적 상태에서 피할 수 있다 ..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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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한 제단 6 층: 판과 나이어 < /p>

특징: 팬: 반투족 남자 전사 나이어:; 나이어-27,000 이하의 상처는 무효입니다. < /p>

< P > 공격 방식: 넬: 속도는 빠르지는 않지만, 패체가 좀 심해요 팬: 파란 주먹처럼 급강하를 할 수 있어요. 속도가 빨라요. 급강하에 뻣뻣해요. 어퍼컷 한 개 더 붙을 거예요. 상처는 높지는 않지만 귀찮아요. < /p>

< P > 기교: 판면역 1 회 고상, 나이어 면역 1 회 저상, 꺼지지도 않고 나일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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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 패턴의 2 층을 어떻게 치는지 남기지 마라. 저격수 트릭 < /p>

특징: 잡을 수 없고, 떠다니지 않고, 쓰러지지 않는다. 광산 던지기: 독서가 끝나면 제자리에서 수뢰/감전뢰/얼린 천둥이 떨어지며 얼음은 순식간에 화면의 네 구석 중 하나로 이동한다. 저격: 투명성이 성공한 후에만 한 번에 세 발씩 사용한다. 화면 좌우에 플레이어를 향해 움직이는 준성이 동시에 등장한다. 두 준별이 일치할 때 사격을 하고, 추적능력이 매우 강하며, 준성이 일치하는 것부터 사격까지 한순간 지연이 있어 동작이 빠르면 피할 수 있다. 여기서 사선을 달리면 피하는 것이 쉽다. 순간 이동 후 저격총을 쏘기 전에 숨겨진 장소에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볼 수 있다. 격퇴 효과가 있는 기술 공격 적중시 투명성이 해제된다. 저격 중 항공기 후퇴 효과의 공격 명중일 경우 2 연사 반격이 진행된다. 스텔스 3 연사: 저격 간격에 사용되며 X 축은 불, 얼음, 광속성의 3 연탄을 진행하고 사격이 끝난 후 1 ~ 2 초 후에 저격 동작을 다시 수행합니다. 특수패체: 투명독자에서 장거리공격부터 근거리 공격까지 하면, 독서줄을 끊어 다시 시작할 수 있고, 여기에 충분히 숙달하면 그가 모든 것을 다 읽을 수 있는 어떤 기술도 놓을 수 없다면 (나는 성공하지 못했다 ...)

< P > < P > 철거: 글을 읽을 때 그를 마구 때린다. (나는 성공하지 못했다 ...)

< P > < P > < P > 그가 이 물건을 전부 읽게 할 수 있다면' 1' 로 간단할 수 있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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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 패턴의 4 층: 복면 고블린 < /p>

특징: 폭탄 설치 시 무적 부공 기술로 폭탄을 공격하면 슈퍼폭탄이 높이 떠오를 수 있지만 X 축과 Y 축은 움직이지 않는다. 폭탄이 착지할 때 먼저 쓰러진 충격파가 발생하는데, 이때 과감하게 웅크리면 폭발을 피할 수 있다. (참고: 고블린의 수뢰도 너를 쓰러뜨릴 수 있다. 누구의 충격파인지, 슈퍼폭탄이 내려올 때 CD 를 숙이면 ...). 뒤 뒤집기: 무적 상태 뒤 뒤집기 고속 이동+근거리 충격파, CD, CD 가 끝나면 제때에 공중을 지불해도 무적일 수 있습니다. 무적 상태는 잡을 수 있지만 해를 끼치지는 않습니다. 。 오프닝된 CD 가 없습니다.

수뢰: 전방에 수뢰가 비치고, 수뢰가 공격을 받으면 < /p>

< P > 철거: 주로 슈퍼폭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본체는 일정한 상해를 받은 후 세 분신으로 분열될 것이다. 시한 내에 세 개의 분신을 죽이면, 본 체득은 어느 정도 직접적인 사망 (감사 등나무 지적) 을 할 확률이 있다. 세 개의 분신을 죽이지 못하면 플레이어는 강제상해 < /p>

공격 방식: 본체: 삼칼: 전방에 편안한 효과를 가진 비수 3 개를 던진다. 냉동 분야: 바를 읽은 후 주변으로 냉동효과가 있는 냉기를 방출해 범위가 넓고 냉동확률이 높다. 강제 패체: 부공 잡기 등 행동이 불가능할 수 없는 공격은 본체분열을 조직할 수 있는데, 이때 일정한 피해를 쌓은 후 본 체득은 강제패체 상태에 들어간다. < /p>

dnf 극한 제단은 어떻게 < /p>

분신: 냉혹한 제단 신도 (검은색) < /p>

침묵 저주: 일정한 상처를 입은 후 칼을 들어 자신의 가슴에 찔러 동작이 완료된 후 침묵의 저주는 잡기 기술에 의해 중단될 수도 있고 장난감으로 풀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일정 시간 후, 침묵 저주를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 침묵하는 제단 신도 (빨간색): 불 뿜기: 움직임이 느려서 항상 플레이어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일정 시간 가까이 다가서면 화상을 입을 수 있고, 글을 읽은 후 전방으로 광범위화재 공격 (마법상해, 화녀처럼) 을 개시한다. 열정적 인 제단 신자 (파란색): 동결: 일정 시간 가까이 가면 얼음 속성에 상처를 입습니다. 떠나거나 점프하는 것은 시간 재설정이다. 후점프는 안 된다. (어두운 우레와 같은 폐허 보스) 매우 적극적으로 근거리 공격을 할 수 있고, 얼어붙은 효과가 있어, 얼릴 확률이 매우 높다. < /p>

< P >: 장난감을 가지고 분신해 나가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비교적 분산되어 있다. 먼저 모인 후 각종 AOE 초가을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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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어려운 패턴 중 6 층: 미라카모니와 미라모니아 (얼음좀비) < /p>

특징: 노이와 비슷 패체 반격: 공격을 받는 것은 패체 반격을 하는 것이다. 저주: HP 가 0 이면 장애물이 되고 플레이어에게 체력 -200 의 저주를 가한다. 역상: 빨간색 미라는 불 속성이고, 파란색 미라는 얼음 속성이며, 같은 속성으로 공격할 때 HP 를 회복하고 반등 부상을 입습니다. HP 가 0 일 때 HP 가 될 장애물 (고통스러운 마을의 시체와 유사) 은 반드시 반대 속성의 공격으로 없애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미라가 제자리에서 HP 부활로 가득 차게 된다. (참고: 공격과 얼음불 쌍속성이 동시에 있을 경우 반드시 상해를 입고 반등할 수 있다) < /p>

< P > 철거: 속성 공격이 없는 아동화는 얼음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