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역은 순간적인 기회를 잡지 못했고, 장기적인 눈초리도 없이 실패했기 때문이다. 사실, astation 과 bstation 의 발전 과정을 자세히 살펴보면, 두 사이트는 매우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패턴과 내용 모두 큰 유사성을 가지고 있지만, 문제는 astation 이 저작권에 대한 무시로 인해 진정한 이익을 얻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반면 bstation 은 돈을 많이 벌고 현금 7 억 6300 만 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버도 거의 빌릴 수 없는 astation 과는 큰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BC 역이 돈을 잘 버는 것이기 때문이다.
우선, 광고 수입에 대한 BC 의 고려입니다. 비디오 광고를 보는 것은 거의 약속된 일이 되어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BC 는 비디오 사이트로서 광고도 항상 돈을 버는 주요 수단이 되었습니다. 이 광고들은 한때 BC 의 중요한 돈벌이 모델이었지만, 업무 중심이 바뀌면서 BC 의 광고는 줄고 있습니다. 다른 비디오 사이트인 버짐과 비슷한 광고입니다.
둘째, BC 역과 게임의 연결이다. 이것이 이미 주요 수입점이 되었다. BC 는 2 차원 사이트로서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게임과 독특한 연관이 있기 때문에 게임 캠프의 수확은 BC 의 가장 핵심 수익점이며, 직접 광고 형식보다 게임 연합 모델은 BC 의 독특한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소위 게임 운송은 제조사가 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BC * * 와 함께 운영한 후 수입이 쌍방이 약속한 비율에 따라 나누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은 그 대회원이다. 2016 년 대회원을 내놓은 뒤 수입경로 중 하나가 됐다. 이런 회원은 일반 동영상 사이트의 생략 광고, VIP 전용 영화자원 관람 등의 특권과는 달리 BC 는 광고가 거의 없기 때문에 유료 콘텐츠 무료 관람, 연재애니메이션 미리 보기, 연재게임 선물가방, 유니크한 닉네임 전시, 아바타 펜던트 교환 등이 회원 모델이다. 이들은 일반 비디오 사이트만큼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2 차원 사람들에게도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납니다. 게다가 판권 유료의 신반 도급 계획까지 합치면, BC 역도 상당한 수입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