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건 올빼미': 홍콩 드라마의 특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 /p>
는 TVB 신작' 수건 올빼미' 가 방영된 지 12 년이 지났다. 잘못이 없다. 바로 여요상, 덩제비가 출연한 이 신작, 그리고 다른 자매편인' 의해호정' 이 모인 것이다. < /p>
2009 년 TVB 는 TV 드라마' 수건 올빼미' 를 방영해 방송 이후 호평을 받았다. 시청률이 여러 차례 치솟았을 뿐만 아니라 이용자 평가에서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수건 올빼미' 는 여러 사람들의 눈에 보이는' 인기 상품' 이 됐고, 본극도 당초에 여러 개의 거상을 휩쓸었다. 하지만 또' 의해호정',' 심폭풍' 시리즈와 함께 홍콩 드라마가 쇠퇴하기 전의 영광으로 여겨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2 년이 지난 지금도 왜 사람들은 여전히' 수건' 과 같은 신작을 쫓는데 열중하고 있는가? 지금 볼 수 있는 좋은 드라마가 없다는 말인가? 대답은 분명히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신작으로서, 그것의 고전은 관중들이 잘 알고 있다. 오늘에 넣어도' 수건 올빼미' 는 여전히 신작으로 불리는 존재로, 그 이상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럼 오늘,' 수건' 과 같은 신작에 대해, 그리고 왜 오늘까지 이런 주제텔레비전 저작을 추억하는 것을 여전히 좋아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표지는 신작입니까? < /p>
청조 시절 교토 왕야부 주방장 강보치는 복흑왕할아버지를 따라 무석시로 달려가 이전에 자기와 결혼하겠다고 약속한 쌀상인 장조를 보았다. 사건의 불행이 있은 후, 강보치는 장조의 이모태, 즉 여러 사람의 입에 있는' 네 할머니' 가 되었다. 모두의 남자 주인 땔나무 9 는 풀뿌리 창업 캐릭터가 태어났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수건웅' 의 노선에 따르면 흔히 볼 수 있는 TV 드라마 수에 따르면 네 할머니는 보통 장작구와 함께 온다. 하지만' 수건 올빼미' 는 남달랐다. 작은 이야기는' 네 할머니' 인 강보치가 남편 장조공이 출출출출출출해 병에 걸린 상황에서 장씨네 재정국의 대국 의식과 세 명의 어린 아내와의 속임을 조종했다. 총명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강보치는 누가, 누가 귀신인지, 재정국 열쇠를 죽도록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외교난에 대처하는 한편, 강보치와 장작구도 우정을 넘나들며 감정의 눈앞에 서 있는 관계를 맺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강력한 여주인공 후광이 없는 강보치는 초기에 무상황과 인간관계가 없는 장작을 확보했다. 그 후, 강보치가 집 부인들에게 맞닥뜨렸을 때, 장작구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나서서 그녀를 지켜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다른 TV 드라마와는 달리' 수건 올빼미' 의 주인공 고리는 남녀 주인들 사이에 있다. 쌀 상인 장조가 죽은 후, 장씨 내부의 풍운이 변하여, 대부인이 자산을 겨루려고 한다면, 장필문은 일가의 주인의 부위를 빼앗으려 한다. 이 모든 것은 강보치가 손에 쥐고 있다. 사건이 있은 후에도 강보치와 장작구는 여전히 거리를 두고 너무 초월하지 않았다. 끝날 때까지, 캉바오 제나라 를 구하기 위해, 이순신 은 장작 아홉, 마침내 아픈, 떠나기 전에 의사를 만나러 가는 길에, 캉바오 제나라 는 동행을 선택했다. < /p>
2 년 후 강보치는 장작구의 숙원을 가지고 차 한 대와 쌀 한 대를 고향으로 데려갔다. 그리고 여기서 결국 2 년 만에 장작구에게 행복의 끝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과거 홍콩 드라마와는 달리' 수건 올빼미' 의 결과는 비교적 처참하다. 그 시기의 경우 대가족 내 외교난과 풀뿌리 창업 역할의 근면함을 보여 전문짧은 이야기에서 한눈에 볼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홍콩 드라마의 특징? < /p>
홍콩 드라마의 두드러진 특징은 리듬이 빠르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보통 홍콩 드라마의 평균 한 편의 연극은 약 20 회 안팎으로, 패션극이든 고풍드라마든 모두 이 값에 고정될 것이다. 이전에 빛나는 홍콩 드라마를 되돌아보면 캐릭터 스토리라인을 정리해 스토리에 효과적으로 분배한다. 관객들은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주인인 공주극을 쉽게 볼 수 없었고, 용집 주극은 무의미하게 이런 것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단 20 회 만에 보여주고 싶은 모든 내용을 선보여 관객들로서 빠른 템포의 스토리라인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인터넷 시대가 도래하기 전, 스토리라인을 더 잘 놓치지 않기 위해, TV 앞에서, 중간에 5 분 가까이 다가오는 광고 홍보를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다음 초의 스토리를 놓칠까 봐 모든 작은 이야기의 전과후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홍콩 드라마의 특징 중 하나다. 이것이 오늘날 모두가 이전의 홍콩 드라마를 쫓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다. 그 드라마는 거의 한 가지 이유다. 그 리듬이 빠르게 발전하고 줄거리가 다채로워지는 것은 모두 드라마가 뜨겁고 인정받는 중요한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홍콩 드라마 테마와 스토리라인 내용 제작에' 수건 올빼미' 도 과거 홍콩 드라마에서 거의 발생하지 않았던 특징을 보여준다. 첫 주인공의 사랑선. 네 할머니와 장작구의 줄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장가들고 아이를 낳을 그런 정상화 홍콩 드라마 노선이 없다. 그러나 연속극은 이 두 사람을 단단히 묶어서 서로 돕고 서로 밀어준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 사랑선을 볼 수 있고, 감정의 조짐이 있지만, 범속을 생각해서 함께 걸을 수 없습니다. 그런 감정도 우정을 초월하고 감정을 초월하는 존재를 낳는다. 캐릭터 설정을 다시 보세요. 스토리라인 분배에서 남주로서의 장작구는 초근창업을 낳고, 식견이 많지 않으며, 인물 이미지에도 많은 결점이 있다. 그러나 네 할머니를 만난 후 그의 인물 설정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