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년 4 월 8 일, 위제는 현양전에서 명승을 모아 사리, 필과 인사 상서 양소, 중서령 싱 소호, 비서감위 수확 등 친법 잔치를 했다. 칙령 뷰트 리터 부문 하위 좌석, 대중 앞에서 찜질한다. Zhaoxuan 수도승과 승도순 과 영림, 어려운 정면을 묻는 것은 수십 번 왕복하고, 굴곡이 있을 수 없다. 황제는 말했다: "이 현자가 구멍 문을 낳는다면 어떻게 될까? 클릭합니다
관중 Qianyi 왕 sizheng Yingzhou, 치우 gaoyue 및 기타 공격 에 따르면. 뷰트 라인 Yingzhou 일, 카메라 라인 대만 zuocheng. 대군이 경지에 있을 때, 더 많은 비용을 전수하고, 필은 모두 그 쓴맛, 공적, 공적, 공적, 공적을 모두 거느리고, 대주민이 말했다. 태주의 평도 세종이 말했다. "경시론 왕사정으로 붙잡혔다." 뷰트 는 말했다: "사정은 역순의 이치를 살피지 않고, 크기를 알 수 없고, 강약의 기세를 알 수 없다. 이 세 가지 은폐가 있으니 포로로 잡아야 한다." 세종은 말했다: "고대에는 역취순수가 있었고, 오우는 소월에게 갇혔고, 약한 제비는 강조를 깨뜨릴 수 있었다. 청나라 의 세 가지 의미, 왜 자립? 클릭합니다 뷰트 는 말했다: "왕 ruoshun 은 크고 강하지 않다, 강하고 부드럽지 않다, 의나 부분, 법령처럼. 지금은 뭇사람의 승리를 겸비하고, 비열한 말은 갚을 수 있다. " 세종은 말했다: "무릇 이론을 가지려면 지정지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은 널리 중리를 싸야 하고, 다단한 자고로 고치려 하는가?" 뷰트 는 말했다: "왕 위드, 일 겸 중미, 의박고언 보, 비의외시언. 되다 세종은 말했다: "ruoer, 왜 기념일이 낮지 않아, 고독이 곧 뽑힐까? 클릭합니다 뷰트 는 말했다: "이 커버 tianyi 는 왕의 공적을 보여 주려고합니다. 클릭합니다
현조는 겸장사, 가위 장군, 중서령으로 이끌려 여전히 장사이다. 작정 양현후, 증읍통전 500 가구. 뷰트 다우 마리나 짱, 모든 것을 알고 있다. 현조는 위선 () 에 의해 진양 () 에서 평성 () 까지, 생명 필과 사사 () 사마 () 가 역참 () 으로 먼저 들어와 물정을 관찰할 것이다. 지안 조 후, 칙령 은 상자 에 대해 baige 에 명령했다. 전원 정책 을 예약 하기 위해, jiji 장군, 웨이 웨이 청, 장안 카운티 보 를 봉인하지 마십시오.
동산, * * * * 이론 명리에 소거와 함께 맛을 보다. 싱 은 사람이 죽은 줄 알았는데, 뱀에 발을 그리는 것이 두렵다. 뷰트 는 대답했다: "커버 는 사람이 죽은 것이 없다고 말했다, 비 생존 할 수있는 힘 이있다. 그러나 사물의 미생, 본도 없고, 가질 수 없고, 의심하지 않는다. 전생 후, 왜 혼자 탓하는가? " Xingyun: "성도들은 조언 상, 그래서 미래에 대한 두려움, 각 후 자신의 성을 바라 보았다. 클릭합니다 뷰트 는 말했다: "성자 hede 세계, 제나라 편지 4 시, 단어 는 패스, 라인 은 법 이고, 구름 은 거짓 사물, 궤변으로 사람들을 설득하고, 물고기 배 책, 다른 치즐 의 비방 이 있을 것이다, 앤은 북한 첸 빛, 용궁 후아 을 낮출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fuguo 는 성령, 홍콩 상 바람 교육 을 캐스팅 할 수 있습니다, 큰 혜택, 스리랑카 보다 훨씬 낫다. 이것은 모두 진짜인데, 무엇이 진실이 아닌가? " Xingyun: "죽은 단어 물, 정신은 최선을 다합니다. 클릭합니다 뷰트 는 말했다: "이 말 chan, 양궁 으로, 손 도 할 수 있습니다. 소야' 는' 풀이 없으면 죽지 않는다',' 월령' 과 구름' 사치스러운 풀이 죽는다' 고 말했다. 무정한 풀, 아직 살아 있어야 하고, 영물을 함유하고 있으니, 왜 다시 만들어보지 않겠는가. 구름풀이 죽어도 여전히 종자가 있다면, 복인의 죽음도 식견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아는 종자가 보이지 않는데, 그 사람은 없는 줄 알았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신의 재형도 자기 비전도 아니고, 주지명과는 거리가 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멩 젠 보기 눈, 시안 (西安) 유 관찰 할 수 있지만; 종생은 노래를 듣고 산수는 모양을 띠고 있다. 신의 일인데 어찌 신의 질이냐. 유옥보의 무례함, 종북의 비악, 이것으로 밀고, 의스는 남자를 만난다. " Xingyun: "분기 삿포로 모든 단어, 또한 단어 흩어져, 복잡한 모임 및 사물 경우, 모든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뷰트 는 말했다: "육체 는 땅 에 기인, 모든 영혼 가스, 이 모양 가을 영혼 투어, 끝이 아니다. 새가 둥지에서 나온 것처럼 뱀이 굴에서 나온 것 같다. 아직 거기, 그래서 아무것도, 그래서 아무것도 없는 경우, 연의 적절한 것인가? Yanling 은 모양을 따르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Zhongni 머리 연습 의식 한숨, 미국과 기타 모양. 만약 윤곽이 있다면, 그렇다면 모든 사람이 계절이다. 고론이라 할 수 없고, 이를 집행하는 것은 없다. " 성운: "신은 사람 안에 있고, 빛은 촛불에 있고, 촛불은 최선을 다하면 가난하고, 사람은 죽으면 신이 꺼진다." 뷰트 는 말했다: "오래된 유치원 유교, 모든 스리랑카 언어, 그룹 의심 대중 혼란, 짠 이 시작. 뚜껑을 가리고 분별하는 자는 미정이고, 생각하는 자는 위독하지 않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도둑질은 막판에 볼 수 있으니, 핵할 수 있다. 촛불은 질적으로 빛을 낳고, 질적으로 큰 빛도 크다. 사람은 신이 모양에 묶이지 않고, 작은 신은 작지 않다. 따라서 zhongni 지혜, 긴 디 보다 짧지 않을 것이다; 멘델의 웅은 최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신의 모양은 여전히 군주가 있는 나라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국실군의 통일, 군비국의 탄생. 동생과는 달리, 어느 구름이 다 꺼지는가? " Xingyun: "이 적절한 다른 가정, 평생 동안. 주 (), 공자 () 는 장주 () 의 북기 () 와 뽕 () 의 횡포 () 와 함께 노래를 따라야 하는가? " 뷰트 는 말했다: "* * * 음과 휴식, 또 다른 슬픔이 있다; 가난한 길은 여행을 하고, 중도에서 탄식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상태 는, 연합 가스, 이물 로, 의류 의 사랑 이라고 말했다, 왜 거룩한 해. "싱 윤:" 독수리는 비둘기가 되고, 쥐는 논병아리가 되고, 황모는 거북이가 되고, 모두 생과 같은 것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클래스화 와 상생, 여전히 이 촛불 에 가서, 다시 다른 촛불을 반복했다. 필은 말했다: "독수리는 비둘기가 되지 않고 비둘기는 꼭 있다. 쥐가 둘 있는데, 어찌 둘 다 설 수 있겠는가. 빛 이 촛불 에 가서, 그는 촛불 을 점화 해야, 하나님은 이 모양 에 갔다, 또한 피터 모양 을 위탁, 무엇 미혹 자이? "xingyun:" 토양, 나무 눈 코, 행운 신을 만들고 싶어, 그렇게해서는 안 된다. 필은 말했다: "썩은 풀은 반딧불이고, 늙은 나무는 전갈이다. 조화는 할 수 없다. 누가 그 일을 할 수 있겠는가? "그 다음에는 싱서운과 함께 하지 마라." 남편은 명리를 세우고, 전증을 내야 하고, 구멍 등을 어기고, 혼자 군자를 위해 석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스승이 아니라면, 사물은 각각 마음이 있고, 마수는 동쪽으로 가고 싶어 하는데, 누가 그 어원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해희는 적당한 마음을 취하는데, 어찌 1 을 얻는 것보다 더 귀한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일운은 비록 높지만, 관견은 비유되지 않았다. \ "앞뒤로 반복적으로 왕복, xingshao 리 숨어 중지, 더 많은 텍스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 본관 행정저우 일, 미발, 가정객을 위해 뷰트 역모, 투옥, 사건 치무실, 오래도록 원본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절대 조견한다. 두 번째 아들 tingwei 감독 타이 청 감옥 지 늦게 다시 앉아, 사원 장교 모두 의사 봉정철 소송 이다. 모두 듣고, Xianzu 머리 분노, 다음 이주 뷰트 linhai 마을. 추주 사람들 동방백액 역모, 남북의 반응, 임해진은 도둑 사단 장주오, 판천합 등 공격, 필율 려성 사람, 결국 완전히 견고해졌다. 현조가의, 칙령 행 해주 일, 즉 이주한 주. 주에서 통릉도와 한신 고도를 연주하다. 또 주 동대 해상에서 창위어 () 를 일으켜 함조 () 를 막고 민물을 끌어들였다. 칙명으로 행별로 가다. 서주 도지사, 미임, 또 교주 도사.
뷰트 유아용 용서, 특히 효사직. 소재가 청결하여, 이민에게 품고 있다. 현리를 탐닉하면 늙을수록 더욱 돈독해진다. 또 \ "장자? 혜시편',' 쉽게 상하계',' 신주 의원' 이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병행한다. 뷰트 성격 직선, 헤게모니 왕조 전에, 더 많은 보정. 그리고 Xianzu xiangzu 단계, 비트 관료 의 첫 번째 원인, 첫 번째 원 총리 는 여전히 간언이있다, 회의 에 절 하자. 현조는 필운에게 "치국이 누구를 쓸 것인가?" 라고 물었다. " 대답: "선비 차마객, 중국인을 사용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현조는 이 말이 나를 비꼬는 줄 알았다. 고덕정거가 내려올 수 없는 것은 대중 앞에서 구름을 접는 것이다. "황문이 제좌우에 있는데, 어찌 선함을 듣고 놀라지 않을 수 있겠는가, 좌절을 줄이는 수밖에 없다!" " 덕정은 원한을 깊이 생각하고, 몇 마디로 짧게 말한다. 또 주서 두영진 밀기필이 장사일에, 청속, 대영 결혼과 결혼을 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조상 내의 직함을 나타내다. 뷰트 는 여전히 공식 첸 하시기 바랍니다, 오래된 의존. 10 년 여름, 음주, 축적 된 죄과 손실 때문에, 다음 주 () 에 잘라 69 세 때 보냈다. 그 후 후회, 역 체이스 미만. 장남 린, 네 번째 아들 광원 이주 임해진. 둘째 아들 태경, 먼저 동예주를 이주한다. 건명초, 그리고 갚아야 한다. 천통오년, 필을 추증하여 지절, 양윤 2 주 군사, 개부의와 3 사, 상서 우종, 양주 도지사, 시 문숙을 증정하다.
린, 타이 청, 그리고 학업. 대경은 문필과 유공으로, 당세라고 부르는 것을 보았다. (공자, 논어, 독서명언) 린 단어 아이 미국, 달리 우 핑 shaoqing, 그리고 흩어져 타고 부사, 첸 시 주님을 고용했다. 말년, 인사 부서 의사 중. 수개황중은 마침내 주 도지사 () 를 열었다. 태경 () 자는 소산 () 이고, 역사중서 () 황문시랑 () 은 대서 () 와 수국사 () 를 겸비한다. 무평 말, 국자 제주, 영상서 좌승. 저우 wudi pingqi, 생활 대법관 왼쪽 pushe 양 xiuxiu 유명한 북한 학자 18 명 운전 진입 관문, 린 형제 는 이 이름을 예견하지 않았다. 타이 청 후 징발 되었지만, 귀머거리 질병 으로 돌아왔다. 수이 카이 황, 저자 랭, 나이 이상 노인 문제, 차오 쑤 를 부과. 특히 그 의식, 평생 바울에게 주고, 얼마 지나지 않아 끝난다.
사신은 말했다: 손문 판 좌우, 문묵의 땅, 입막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정이 이미 깊었다. 그리고 급하게 사망, 황제 는 룽 징 볼륨, 사랑 재치 있지만, 내 오른팔 을 접었다, 그렇지 않으면 왜 대 군주 산업이 될 수 있습니까? 태사공운: "죽은 사람이 아니라 죽은 사람이 어렵다."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그 의리를 지키다. Yuankang 지능형 재능, 위원회 품질 헤게모니 북한, 준비 커튼, 어떤 무거운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드 군웅 무료 없이, 순 의로움 을 잊고, 그 땅 연의 를 얻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양 키안 은 다른 여행 마법사, 크라운 절대적으로 이순신 등, 행사 를 죽이고, 그것을 피하기 위해 경향이 있기 때문에, 비 장소 죽은 어려운, 죽은 사람도 어렵다. Xianzu 약한 나이 티베트어, chaochen 알려진, 그리고 북한 궁전 어려움, 연례 추중 에, 그래서 최종 회의 에 의해, 쑤 얀 이 없을 때. Du 동성 지식 젠 명나라, 연설 비방 긍정적 인, 선 왕조 행사, 먼저 다른 그림 에서. 왕 노여움이 가라앉지 않아, 졸이 살육을 당했다. 직언으로 많은 사람이 있는데, 미처 할 수 없는 사람이 거의 있는가?
짱 는 말했다: 연 리프트 드라이브 치, 높은 라인 소문. 원강충용, 생존의 의리. 변전보현, 사극담회, 도망시 어두울 때, 몸 전체가 이름 없다.
북제서' 당? 이백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