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점프의 유래는 리궈(Li Guo)
고스트 점프는 플레이어가 고안한 것으로, 이는 크로스파이어에서는 BUG가 아닌 버그로 볼 수 있다. 따라서 고스트 점프도 역시 버그이다. "Li Guo 점프"라고 불립니다. 이른바 고스트 점프는 크로스파이어 게임의 고스트 모드에서 고스트를 선택해 수비수가 자신의 움직임을 볼 수 없고 발소리도 들을 수 없도록 점프하는 방식이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세대: 먼저 뒤로 점프하고 관성을 사용합니다. 계속 이륙하세요. 이륙 후 S
2세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스쿼트를 누르고 먼저 S 또는 W를 누른 다음 스페이스 S와 스페이스 S를 누르세요.
이렇게 하면 점프 속도가 느려지고 여전히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입니다.
쪼그려 앉는 방법도 있는데 S나 W를 누른 뒤 스페이스가 땅에 있을 때 S를 누르고, 스페이스가 공중에 있을 때 S를 누르는 방법도 있다.
핵심 여기 있습니다.
공중에서 S를 누르세요. 그냥 클릭하고 놓지 마세요.
계속 끝까지 누르세요.
착지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륙할 때마다 S를 끝까지 누르고,
연결을 누르면,
2미터 떨어진 곳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 /p>
그리고 숨을 쉬지 않고,
이것은 호흡을 들을 수 있는 경찰이 완전히 치명적입니다.
이 방법을 익힌 후,
3초만에 홀 전체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의견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직접 해보세요,
이것이 바로 고스트점프 2세대 입니다,
< p> 3세대:1. Ctrl+Shift 키를 누른 채(계속 누르고 있으면 놓지 않음)
2. Ctrl+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스페이스(점프 키)와 방향 키(두 키를 동시에 눌렀다가 동시에 떼기)를 아래로 내리세요.
3. 동작을 계속 반복하면 스피릿 아이스가 점프합니다.
참고: 1. Ctrl+Shift 키를 놓지 말고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스페이스 키와 방향 키도 동시에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눈에 띄지 않을 수 없습니다.
2. 수련자는 지속적으로 연습하고, 동작의 협응과 유연성을 강화하고, 누르기와 떼기를 동시에 해야 눈에 띄지 않고 점프할 수 있습니다.
교차적 전술 전략(CS Rookie Player Guide에서):
연속 점프
칼을 쥐고 땅을 바라보고 클릭하여 점프하면 즉시 착지합니다. 점프하려면 뒤로 버튼을 누르세요(핵심은 엄지손가락이 스페이스바에서 너무 멀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스페이스바를 찔러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땅에 닿지 않고 공기를! (누군가에게 춤추는 모습을 봐달라고 요청하세요.) 연속 점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땅에 닿자마자 다시 땅으로 뛰어오르는 리듬, 바로 리듬에 익숙해지세요! 2. 연속 점프: W 또는 S, a, d 중 하나, 즉 방향 키를 누른 상태에서 방향 키를 누른 상태에서 스페이스 바를 눌러 점프한 후 즉시 놓습니다(핵심은 엄지손가락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스페이스바를 붙잡는 것이 가장 좋다) 땅에 닿자마자 뒤로를 눌러 점프한다(방향키를 놓지 말 것). ) 평소보다 더 멀리 점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3번씩 3번씩 점프하는 것이 가장 기본이라 3단계 점프라는 것이 익숙해지면 무한정 계속할 수 있어요! 3. 연속 스쿼트 점프 : 이게 제일 어려운데 가끔 실수를 하기도 합니다. 연속 점프를 기준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보통은 연속점프인데 지금은 점핑, 쪼그려, 점핑, 쪼그려, 점핑... 이 점프는 쪼그려 연속점프는 할 수 없고, 점프는 중간에 끼워야 한다는 점이 핵심이다. 그냥 점프하세요. . . 스쿼트와 점프를 하면 사이클이 계속됩니다. 연습할 때 먼저 방향키를 누르고 점프한 뒤, 땅에 닿자마자 웅크려 점프하면 아주 멀리 점프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될 것이다. 실패하면 게처럼 쪼그려 앉을 것이다. . . 하하하! 이 운동은 "점프...스쿼트 점프"를 2번 2번 하셔야 합니다.
"무한히 계속 접속하면 소의 해에 대단한 사람이 될 것이다! 4. 요약(안읽으면 후회함) : 연속점프의 효과는 컴퓨터에 소리가 나는 것 같다" 소리가 나지만 실제로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믿을 수 없다면 소리를 지르면 됩니다. 사람이 때리기도 어렵습니다! !스쿼트 점프의 기능은 저격수를 만났을 때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발이 닫혀 있어 멀리 점프할 수 있지만, 점프를 하면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상자 앞으로 걸어가서(너무 높지 않게) 상자에 붙어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W와 S를 동시에 누르고 스페이스바를 누른 후 가장 높은 곳으로 점프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낯설겠지만, 좀 더 연습하세요. 똑같은 상자 두 개를 합쳐서 한 번 더 점프해 보세요.
세 가지 방법! ~
1: 가장 간단한 방법은 상자에 직접 붙어 W를 누르는 것입니다. S를 놓지 말고 점프 키와 크라우치 키를 동시에 누르는 것이 속도입니다. 물론 익숙해지면 더 빨라질 것입니다.
2: 상자 바로 앞이거나 조금 떨어진 곳에도 먼저 주의하세요. 보통 작은 점프. 착지 직전에 점프와 웅크리기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이 속도가 빨라서 한 번의 클릭으로 성공한다.
3: 이동할 때는 먼저 작은 점프를 사용하거나 크게 사용한다. 점프, 상자에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점프하세요. 착지 직전에 점프 버튼과 웅크리기 버튼을 동시에 누르세요.
헤드샷 기술이 좋다고 해서 헤드샷에만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이 머리를 날려도 여전히 그의 슈팅 기술이 좋기를 원하십니까?
플레이어의 헤드샷 기술을 향상시키고 육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얼굴 사진에 필요한 자질과 욕구: 사실 품질은 사격술뿐만 아니라 심리에도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근거리에서 사람이 많거나 적을 만났을 때 쏘고 싶나요?
운이 좋으면 두 사람이 죽을 수 있지만 운이 좋지 않으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CF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라면 저 돌격소총이 반동이 강해서 한 번 휘두르면 하늘로 날아갈 것 같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침착하게 고개를 끄덕이고 싶다면 전혀 쓸어버릴 수 없습니다. .잘하면 다 죽일 수 있다. 긴장하면 총이 불안정해지므로 맹목적으로 쏘기보다는 침착하게 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즉, 머리 시작의 인식은 플레이어의 십자선이 조준되는 위치이며 다른 곳이 아닌 머리이어야합니다. 이것은 습관이며 자주 연습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십자선을 가슴이나 다른 곳에 두고 총을 쏘는데, 그러면 안 됩니다. .
헤드샷의 중요한 방법과 전략: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CF에서 좋은 버스트 효과를 얻으려면 2번 크로스헤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빠른 헤드샷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방법. 2번 조준경을 조정한 후 2번 조준경 중앙에 있는 점을 이용하여 시작하세요. 빨간색으로 변하면 주저하지 말고 천천히 사용하세요. 서두르면 총이 불안정해져서 사람을 맞추는 것이 불가능해지기 쉬우며, 이때는 분명 침착하지 못하고 상대를 죽이고 싶어질 것이기 때문에 이때가 가장 위험한 때이다. , 그리고 총의 부정확성은 이런 식으로 배양됩니다. 장거리 점사 사격도 마찬가지입니다. 십자선을 상대의 머리쪽으로 움직이면 빨간색으로 변한 다음 속도가 느려집니다. 매우 효과적이며 연습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마우스 속도는 최대한 느렸으면 좋겠습니다. 마우스 속도가 빠르면 총이 불안정한 느낌이 들고, 마우스 자체가 너무 빠르다면 0을 사용하세요. 마우스 속도, 마우스 속도가 좋다고 생각되면 마우스 속도 2를 사용하겠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10을 사용하고 천천히 마우스 속도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슈팅 실력보다는 반성에 의존합니다. 우리 손의 느낌은 많은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손의 느낌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영역입니다. .
속도, 속도도 매우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마우스 속도가 느릴수록 마우스 속도의 단점, 즉 느림을 보완하려면 이 마우스 속도를 맞춰야 합니다. 움직임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속도에 의존해야 합니다. 좌우로 휘둘러 사람을 때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것은 더 많이 연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차단 위치를 지키는 것은 초보자에게 가장 좋은 기술지도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침착 함은 실제로 충전하려는 사람이나 충전하려는 사람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조건적인 요인이 있는데, 차지전에서 그런 일이 더 많이 발생한다. 위치를 지키는 것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특정 위치에서 적의 머리에 십자선을 겨누고 적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적이 나타나면 즉시 총을 사용하여 머리를 겨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 나타나 당신에게 나타나는데, 머리 위치를 노리는 것이 가장 좋은 차단 효과이며 차단 위치는 10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ㅎㅎ!
카드 위치를 이동하려면 카드 위치 이동의 전제가 위에서 보호되어야합니다. 즉, 자신의 페이스가 정체되는 앞에서 위치를 모바일 카드 위치라고합니다. 이는 정체된 위치를 보호하는 방법을 배우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헤드샷을 쏘기 위해 총을 웅크린 채 사용하는 방법도 쉽고 배우기도 쉽습니다. 즉, 적이 눈앞에 나타나면 가까이 오면 즉시 쪼그려 앉고 십자선을 조금 올립니다. 비트, 헤드샷을 쏠 수 있습니다.
헤드샷 연습용 총으로 AK-47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총은 반동이 강하지만 정확하고 연사 속도가 느려서 점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AK 총이 머리를 감싸고 그다음에는 권총과 돌격소총이 나옵니다. 소총의 헤드샷 비율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총으로든 헤드샷을 얻을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침착하게 총을 사용하지 말고 맹목적으로 쏘라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드립니다. 총알 2~1개면 충분합니다. 더 이상 총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총알이 3개 이상이면 나쁜 총입니다. 위험해요. 감사합니다. 총알은 무한하지 않습니다.
더 많이 쪼그리고 덜 걷기
저격수 사용
이제 CF에서 AWM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실제로 CS의 AWP와 유사합니다. 주로, 고정점 저격수, 점핑 저격수, 섬광 저격수, 블라인드 저격수, 돌격 저격수가 포함됩니다.
스나이퍼: 거울로 적을 보고, 마우스를 빠르고 부드럽게 움직여 적에게 빨간 점을 안착시켜 쏘세요. 던지는 동안 발을 움직이지 마십시오. 뒤틀리고 회전하는 적들, 점프하는 저격수들과 마주하면서 이제 자신을 과시하고 시험할 시간입니다. 일반적으로 싱글렌즈 스윙으로 숙련된 손이 필요하고 난이도가 높습니다.
스나이퍼 던지기 연습 방법: 스파링 파트너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파링 파트너는 칼을 들고 불규칙한 발걸음을 옮깁니다. 그런 다음 스파링 파트너가 점프를 추가하도록 합니다. 이제 공격하고 근접하여 사격할 시간입니다. 적은 카메라 시야 내에 있지 않으므로 타격하려면 상당한 열이 필요합니다. 물론 CS에서 BOT을 활용해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PS: 이것이 저격의 기본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저격의 느낌입니다. 모든 저격 방법은 이를 바탕으로 숙달되어야 합니다.
초보자의 첫 번째 단계인 고정점 저격은 이름 그대로 한 자리에 머물면서 누군가 지나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단점은 점프 저격수에 의해 쉽게 죽는다는 것입니다. 연습방법 : 공중에서 지도상의 여러 지점을 뛰어다니며 비상 정지에 적응하고 이동하면서 총을 조준하여 조준하는 동작을 연습하고 조준 출구부터 시작하여 단계별로 진행합니다.
체험 연습: 먼저 지리적 위치를 파악하고 카메라를 열고 기다리세요. 좌석은 선착순이며, 출구도 적고 공격 라인도 많지 않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요함을 통한 평화로운 마음과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적을 만나면 혼자 공격하세요. 집단으로 적을 만나면 후퇴하세요. 각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인기 있는 장소에 위치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하세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두 게임 안에 상대의 위치가 파악되고, 그의 생명은 단명하게 될 것이다. 칼과 움직임을 결합하고 웅크 리고, 저격하고, 점프하고 기다리는 것만으로 생명을 구하고 적을 물리 칠 수 있습니다. 레이더에 주의를 기울이고, 발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주변 상황을 수시로 관찰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뒤에서 칼로 쉽게 당신을 닦아 낼 것입니다.
점핑 저격수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저격수로, 시각적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저격수이다. 장점: 쪼그리고 앉아 있거나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적을 기습하여 제압할 수 있습니다. 단점 : 착지점을 잘 잡지 못하면 공중에 매달리기 쉽다. 단계: 뛰어내리고, 공중에서 쏘고, 착지하면서 쏘세요. 상대가 움직여서 저격한다면, 상대가 스쿼트할 때 조준을 아래로 당기고 착지할 때 상대가 뛰어오르면 다시 조준해야 합니다. 잘 익혔다면 오른쪽으로 점프할 때 공중에서 왼쪽 버튼을 누르면(왼쪽으로 점프하려면 공중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착지점을 변경할 수 있는데, 이는 상대하기 좋은 사람을 상대하는 데 적합하다. 저격수를 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점핑 웅크린 저격수의 상황은 기본적으로 점핑 저격수와 동일하지만, 대상이 절반으로 줄어들고 땅에 떨어지는 데 걸리는 시간이 조금 더 길어집니다.
참고로 착륙해서 사격해야 합니다! 스포츠 중에 총을 쏘면 총알이 하늘로 뜬다...
총을 들고 점프하든, 칼을 들고 점프하든, 크게 점프하든, 작게 점프하든 모두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다르다. 점프 크라우칭 저격은 착지와 웅크림을 합한 것으로, 늦게 착지할수록 격추되기가 더 쉽습니다. 주의 사항: 앞 팀에서 뛰어내린 상대가 착지하기 전에 상대 포물선 방향을 한두 단계 움직여 점핑 저격수 조준 난이도를 높이십시오. 살아남을 경우 그를 죽이지 마십시오! 상대가 공중에 착지하는 포물선을 변경하는 경우, 이를 처리하는 방법은 포물선의 가장 높은 지점을 변경하지 않고 최대한 빨리 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점프하는 저격수를 상대할 때 그들이 착지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많은 초보자들은 상대방이 착지할 때까지 기다리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공중에서 또는 그가 점프한 직후에 그를 격추시키자. 확실하지 않다면 먼저 숨는 것이 좋습니다. 그가 착륙하면 당신의 죽음이 올 것입니다.
플래시 저격은 지연을 통해 상대를 물리치는 방법입니다. 장점: 적은 반응이 느리고 팔이 조금 보이는 것을 보고만 죽임을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점: 상대의 위치를 미리 예측해야 하고, 움직임이 빠르고 깔끔해야 한다.
체험: 교차로에서 벽에 기대어 조준하고 사격하세요. 오프닝 거울은 안팎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측면 공격 및 기습 공격 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요구 사항: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행동을 취하기 전에 소리와 인원수를 기반으로 적의 대략적인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알림: 몰래 공격은 대부분 적진 뒤에서 수행됩니다. 먼저 성공하려면 두 번째 사격 전에 자신이 노출되었는지 여부와 방법에 의해 탐지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플래시 스나이퍼의 위치는 고정되어 있으므로 여러 연속 게임에서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나가면 뒤에 있는 적 팀원들이 이미 당신을 노릴 준비를 하고 있고, 그걸로 끝입니다. 플래시 스나이퍼 시스템 연습방법 : 사진 속 좌우 벽버클을 이용한 패닝 연습, 멀리 있는 적과의 전투 자세, 진형, 사격 상황을 한눈에 파악하기 위해 여러 차례 연습, 칼을 이용한 회피 연습 관찰하고 행동을 시작하세요. 모두 느리고 몸을 앞으로 기울이면 바로 끊어집니다. 불안해하지 마세요. 시간이 걸립니다. 움직이는 저격수의 정확도는 조준 후 깜박이는 저격수의 정확도와 일치해야 합니다. 참고: 중간 거리에서는 먼저 단일 렌즈를 사용한 다음 장거리에서 회피하고, 먼저 회피한 다음 이중 렌즈를 엽니다.
블라인드 스나이퍼 :
블라인드 스나이퍼 : 스코프를 연 후 저격 목적 대신 칼이나 권총을 조준하여 빠르게 스나이퍼를 베고 좌우 버튼을 누르는 방식 동시에 발사합니다. 빠른 촬영 속도가 특징이며 근거리에서 생명을 구하는 데 적합하며 장식성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요구되는 기술은 매우 높습니다.
강력히 권장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과 오른쪽 버튼을 동시에 누르세요(AWM은 상대가 총구를 잡고 있지 않는 한 스코프를 열지 않으면 정확도가 없습니다). 총구가 목표를 가리키고 몸통 앞부분의 너비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연습 방법 : 그림을 뿌리고 더 연습하고, 패닝하면서 촬영하고, 탄도 흔적을 관찰하고, 칼을 비틀는 것부터 총을 베는 것까지 비상 정지 블라인드 저격을 연습하세요.
차지 스나이퍼는 위의 스나이퍼 방식을 조합해 차저처럼 앞으로 돌진하고, 스나이퍼를 이용해 상대를 즉사시키는 미친 플레이다. 높은 기술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좋은 인식력과 탁월한 심리적 자질도 필요합니다. 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저격을 어느 정도 연습하면 자연스럽게 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으로 저격 포인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Desert-Grey"
중간 게이트 저격 지점: CT 측 일반적으로 저격은 T의 하단 라인을 저격하기 위해 상자에 있습니다(보통 T의 공격로를 공격하지 않기 때문). 그가 위쪽 라인에 있을 때 항상 아래쪽 라인에 있습니다.) 총이 당신을 매달아 놓을 것이므로 그 지점에서는 아래쪽 라인에 붙어 있으면 됩니다.) T 사이드에서는 중간 라인에서 저격하는 것이 매우 불리하며 일반적으로 하향식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참고: 저격수를 상대할 때 첫 번째 원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신인을 만나면 속도 연습
트레일에서 45° 각도: T 측 저격을 위한 수비 위치입니다.
Avenue A: CT 쪽에서 저격수는 일반적으로 T가 WC 옆에 있을 때 먼저 위치를 잡아야 합니다. T 사이드에서 WC를 플레이한 후에는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T 사이드가 큰 이점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T측이 저격하여 가로수길을 점령하는 것도 핵심 포인트입니다. 가로수를 점령하면 20% 확률로 승리하게 됩니다! (기관총은 부숴야 한다. 저격은 만능이 아니다!)
포장 포인트 B: CT 쪽, 작은 플랫폼이나 작은 바에 있는 상자를 저격한다(이 두 곳은 쉽다고 생각했다) 방어하기 위해) . T측에서는 CT측의 기관총과 저격수의 위치가 좋으면 공격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연기와 플래시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서로 잘 어울리지 않으면 사용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격수 중요 포지션 : CT 중앙에 저격수, 방어할 곳이 너무 많기 때문! T는 WC이고 45° 각도(돌진 시 필수 A)
"블랙 타운"
중간: 저격의 경우 왼쪽을 통해 산책로 입구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플랫폼 상자의. 첫째, 당신이 빠른 사수라면 하나 이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둘째, 자신의 위치를 보고하고 A 플랫폼의 CT에게 수비에 주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T측 저격수는 일반적으로 중간 마스트에 없습니다!
빅A : CT 저격을 할 수 있는 곳은 몸 전체가 노출되지 않는 곳에서 서거나 쪼그려 앉는 것이 가장 좋다. (예: 경사면, 상자 두 번째 층 옆) 플랫폼 A 등의 2단 박스에 있음) T측 저격수는 연막을 사용하여 복도를 노리는 저격수를 피하고 빠르게 복도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참고: 방어 시 몸 전체를 노출하지 마십시오)
B지역 : CT 쪽은 보통 작은 집에 있고, CT 쪽은 집의 플랫폼(중간 문에서 나오는 T에게 죽지 않도록 상자를 이용해 막으세요). T사이드가 B구역에 진입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작은 집에서 저격수나 기관총 사수를 죽이면 쉬울 것입니다(빠른 사수를 권장합니다)!
중요 저격 위치 : CT, CT 홈은 모든 지역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곳 --!) T, Avenue A 복도!
1x 스코프와 2x 스코프에 대한 논란
1X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와 2X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AWP의 1X 사용 조건: 근접 저격, 차지 저격에 적합; 조건 : 원거리 저격, 방어 저격에 적합합니다. 차지 스나이퍼가 무엇인지 설명해보세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전투 스나이핑 중에 1X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CS에서의 스나이핑은 샌드 이글과 AWP 사이의 전환입니다. 실제로 BUG입니다. 스나이퍼와 샌드 이글을 전환할 때 시간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샌드 이글의 십자선을 사용하여 빠르게 저격할 수 있는데 이는 블라인드 스나이퍼 스타일입니다. 어떻게 전환하든, 주 무기와 보조 무기 사이에는 확실히 시간 요구 사항이 있으므로 블라인드 저격은 그다지 실현 가능하지 않습니다(화면의 검은 점을 클릭하고 검은 점을 저격 십자선으로 사용하지 않는 한, 하하). 따라서 적과 일정한(상대적으로 가까운) 거리를 유지할 때 2X 대신 1X를 사용해야 합니다. 2X 후에도 적을 볼 수 있습니까? 갱스터든 경찰이든 항상 집에서 쪼그려 앉아 기회를 기다리거나 앞서 돌진하는 저격수를 엄호해야 하므로 이 역할을 수행할 때는 2X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X를 사용하면 반응 시간이 단축되고 미세 조정의 정확도가 극대화됩니다. 1X 미세 조정은 특정 마우스 감도 하에서 마우스가 동일한 거리를 미끄러질 때의 거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1X와 2X는 매우 큽니다. 적과 꽤 멀리 떨어져 있을 때 1X를 사용하면 적은 1X 렌즈 아래에서 상대적으로 작아집니다. 또한 적의 움직임으로 인해 정확하게 사격하려면 상당한 에너지와 시간이 낭비됩니다. 2X에서는 가볍게 쏘기만 하면 됩니다. 단 한 번의 움직임으로 적군은 이미 십자선 안에 있으며 남은 것은 언제 쏘는가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