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에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업킥 +5
뒤던지기 +1
콤보/PK는 특정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당신이 땅에 쓰러지면 총잡이가 옆에 서서 수류탄을 던지고 직접 잡아요)
클론+5
상대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PK 마법 무기
킹콩 +4
p>아주 좋은 스킬임은 인정하지만 산다의 극도로 긴장된 SP 앞에서 포기할 수 밖에 없다
던지기 모래 +1
유일한 장거리 무기, 마지막 주로 구속 리볼버를 사용하는 로밍을 방지하기 위해
크라우칭 +1
꼭 배워야 함, 필수 기술 유도의 경우 많은 스킬을 피할 수 있습니다.
업훅 펀치 +10
포스
적을 공중에 띄우고, 우세 판정을 받게 됩니다. 공격 순간
낮은 차기 +10
그만하면 20레벨의 이동 속도가 매우 빠르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세 번째 차기는 충분히 식지 않습니다. 이동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클로 +5
토네이도 사전 제어, 이는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티에산은 +1에 의존합니다
레벨링을 출력으로 쓸 수 있고, 적들이 막다른 골목에 떠있을 때 PK가 좋습니다
본 + 풀
주요 출력 스킬
오버로드 아머 + 풀< /p>
PK를 하려면 완전체를 갖춰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수련이 헛수고가 된다
강주먹+완전
250의 위력, 50세트 한 단계 더하면 275가 됩니다. 이 정도의 강한 펀치 + 체력은 상대를 압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약점 인식 +3
이 스킬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높아집니다
토네이도 레그 +1
라이트닝 댄스 +6
특정 범위 내의 다수의 적 사이에서 이동하여 데미지를 준다
각성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p>
무신킥
+풀
역사상 가장 강한 발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