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옷 씨' 의 결말은 무엇입니까?
< /p>
삼각연애는 예로부터 거리담화의 황금화제로, 현실생활이나 영화극에서 이런 이야기를 줍는다. 일반적으로 삼각관계는 실속 있는 세 사람의 갈등이지만, 두 사람이 삼각관계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어떻게 될까? < /p>
다미수 오락에서 나온 패션 러브코미디' 속옷 선생' 이 이렇게 놀았다. 속옷선생' 은 대체 청년 진가정이 꿈을 쫓는' 알 수 없는' 양면 인생을 주로 다루고 있다. 남자 주인은 직장인 신인과 제멋대로의 총재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하며 거대한 신분 대비로 각종 웃음을 자아냈다. < /p>
는 로맨틱 코미디로 남녀 주인공 간의 색다른' 삼각관계' 가 과거 드라마에서 세 사람이 학대했던 삼각관계 루틴을 돌파하며 묘한 신선감으로 가득 차 있어 큰 볼거리가 됐다. < /p>
제작진은 더욱 혀를 내두르게 했다. 제작사 두현조+시나리오 작가 정반론+감독 종소웅의 에이스 그룹, 출연진들은 사뢰, 뱅자의, 시울, 왕샤오리, 당감군, 왕야제, 왕강송, 악예 등을 집결시켰다 < /p>
드라마 볼거리 < /p>
모태는 집에서 정적인 두 신분 사이를 헤매며 기묘한 단 두 사람의 삼각관계를 구축했다. 탈구식 희감뿐 아니라 삼각관계에서 사랑을 위해 쟁취하고 희생하는 자심순간, 이중신분으로 인한 다양한 사랑의 애환과 이별이 또 한없이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싹트는 결국 어느 집과 사랑에 빠지고 무한한 상념을 불러일으켜 관객들의 입맛을 돋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깨진 차원' 의 스토리가 있는 남자 주인공 < /p>
는 먼저 인물을 말한다. 남자 주인공은 이야기가 있는 남자다. 한 사람은 두 가지 역할을 하고, 낮에는 a, 밤에는 b, 같은 인물의 신분 전환이다. 현실 차원벽에 갇힌 시청자들에게 의문이 생길 수 있을까? 같은 사람이 연기하면 극 중 사람들이 모두' 코난' 속 인물처럼 시력이 필요하지 않은가? ! < /p>
당신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2 차원 문화의 미묘함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캐릭터에 따라 다른 옷차림과 성격의 변화를 통해 현실과 다른 강력한 재미를 만들어 관객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 /p>
파차원' 의 감정전장-다각적 학대 < /p>
물론 시청자들은 TV 를 보고, 파차원화의 시각적 즐거움을 한 방면으로 볼 수 있지만, 흥미진진하게 하려면 탄탄한 이야기가 있어야 한다. 핵심은 잘 처리해야 한다는 점이다. 매우 복잡한 관계인데, 집정적' 자신' 은' 자신' 이 되는' 연적' 으로, 상당히 신선하고, 전통적인 사고를 돌파하고, 인물 간의 감정 표현도 조심스럽지만 열정적인' 맹아' 관계를 보여준다. < /p>
진가정과 싹트고 있는 사랑선의 본질은 아직 두 사람일 뿐, 소소한 합류로, 진가정과의 선은 반드시 이 감정전쟁을 더욱 충돌감과 극화시킬 것이다. 결국, 예로부터 애틋한 정을 간직하지 못하고, 오직 일상만이 인심을 얻고, 연애는 삼할을 받지 못하는데, 그것도 연애라고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그러므로' 파차원' 화한' 내복선생' < /p>
' 내복선생' 결말 < /p>
결국 진가정은 서몽과 함께 있었다. 이 드라마의 결말은 여전히 매우 양심적이고, 학대심이 없고, 비교적 완벽하다. 결국 도시 경희극이다. 코곤형 이 사람들 도 모두 간고를 옥으로 만들 수 있다. 이 극은 실제로 중요한 것은 결말이 아니라, 전체 극의 줄거리가 매우 재미있고 익살스럽고 장면이 질 좋은 양질의 양심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