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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국에 독보적이고 아름다운 여인이 있다'는 시는 어느 시에서 나온 것일까요?

'남쪽에 미인이 있고 독보적이며 독립적이다'는 한나라 이연년의 '북쪽에 미인이 있다'에서 따온 것이다.

원문

이연년의 노래

한나라: 이연년

북쪽에는 독보적이고 아름다운 여인이 있다. 독립적인.

청인성을 보고 청인국을 보세요.

칭청과 칭궈에 대해 모르고 싶으신가요? 아름다운 여성은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해석

세상과 독립된 북쪽에 아름다운 소녀가 있었는데, 그녀는 군인들이 무기를 버리고 성벽이 무너지는 것을 바라보았다.< /p>

세계를 다스리는 황제를 한 번 쳐다본 황제는 그녀와 사랑에 빠졌지만 나라는 망했다! 아름다운 소녀들은 종종 "도시와 나라를 사로잡는" 재난을 가져옵니다.

그래도 아름다운 여자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칠 수는 없다. 아름다운 소녀는 이 세상에서 보기 드물고 다시는 찾을 수 없습니다!

창작 배경

'이연년 노래', 궈마오첸의 '악부시'가 '기타 노래와 발라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서: 대외관계 전기" 기록: 궁중 연회에서 이연년이 춤을 추면서 이 시를 불렀습니다. 이 말을 들은 한나라 무제(吳帝)는 탄식하지 않을 수 없었다. “세상에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여인이 있을 수 있겠는가?” 한나라 무제의 여동생 평양공주가 이연년의 여동생을 추천했다. 한나라 무제(吳帝)가 그녀를 불러 만나 보았더니 정말 아름답고 춤도 잘 추더군요. 그때부터 Li Yannian의 여동생은 Wu 황제가 가장 좋아하는 첩인 Li 부인이되었습니다. Li Yannian도 더 많은 호감을 얻었습니다.

감사

'이연년송'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과장하기 위해 단어를 과장하고 억제합니다. 시인은 자신이 찬양하던 이 여인을 당대 유일무이한 미모로, 다시 보면 도시가 무너지고, 다시 보면 나라가 무너질 것이라고 칭찬했다. '아름다운 여인이 나라를 망친다'는 사상은 다야의 『시경』에서 처음으로 등장한다. 『현명한 남편은 성을 만들고, 지혜로운 여인은 성을 정복한다』. 남자의 재능은 나라를 세우는데 여자의 재능은 나라를 망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이는 주(周)나라 유왕(周王)이 미인을 좋아하고 비방하는 말을 좋아하여 나라를 멸망시켰다는 사실을 풍자하려는 의도이다. 그 이후로 "Qingcheng"과 "Qingguo"는 놀라운 아름다움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이연년의 노래』에서 시인은 과장하고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발언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그는 이것을 왕을 과시하거나 과거의 역사로부터 배우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반대 방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시와 나라를 사로잡는 엄청난 매력으로 그의 말을 표현한다. 아름다운 여인의 아름다움은 왕의 아름다움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키는 목적을 달성한다.

둘째, 시에는 사랑의 진심이 흘러넘친다. 시 "이연년의 노래"는 "아무런 가식 없이 퉁명스럽게 말하는 말"에 더해, 그것이 표현하는 감정은 매우 진실하다. Li Yannian이 노래한 미인은 그의 여동생이었습니다. 누이동생에 대한 깊은 사랑에서나 그녀의 미래가 찬란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나 이기심에서 비롯된 것인지, 그의 시에 표현된 찬양은 모두 열렬하다. 단 몇 줄의 짧은 시 속에 '청성'과 '청국'이라는 단어가 다시 등장하는데, 미인을 추천하려는 목적이 아주 분명하다. 먼저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의 존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다음에는 그 미인의 놀라운 매력에 대해 이야기한 다음 왕께 간절히 호소합니다. 도시와 시골은 한 번 놓치면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주먹의 심장과 애절한 감정을 한 번의 구호와 세 번의 한숨으로 고스란히 표현해 청량한 호소력을 선사하며 한나라 무제의 심금을 울렸다.

셋째, 단순성을 사용해 복잡성을 극복하고, 가상을 사용해 현실을 창조하세요. 중국화는 먹을 색으로 사용하는데, 색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감상자의 마음 속에서는 그 단일한 잉크 색상이 다양한 색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제백석의 그림처럼 여백이 많지만 그 여백은 사람들로 하여금 무한히 풍요로운 세계를 상상하게 만든다. "이연년송"은 특별한 설명 없이 미인의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만을 노래하는데, 이는 필연적으로 미인의 이미지를 신비롭고 매력적인 공백으로 만들어 그녀에 대한 시인의 감탄과 상상력, 그리움을 자극한다. 당시 한나라 무제(吳皇帝)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을 마음속으로 상상했을 것이다. 후세대 시 독자들은 자신의 미적 이상, 역사적 지식, 독특한 심리적 특성을 바탕으로 마음속의 놀라운 아름다움을 상상할 수도 있습니다. 미인을 찬양하는 고대 중국 시에는 “손은 고양이과 같고 피부는 젤라틴과 같다”와 같이 아름다움을 자세히 묘사하는 가는 선이 많이 있습니다. 동시에 프로필과 허구의 글쓰기를 통해 승리를 거둔 좋은 이야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경·주남·관주』에는 여자의 외모를 묘사하는 문장이 단 한 문장밖에 없는데, “우아한 귀부인, 군자는 결혼하기를 좋아한다”인데, 두꺼운 먹으로 강조된 것은 남자의 그리움이다. 그녀, 그의 열정적인 추구, 그리고 결합 후의 기쁨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움을 보여줍니다. "이연년의 노래" 역시 허구에서 현실을 창조하는 이러한 예술적 기법으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참고 자료

고대 시 웹사이트: http://so.gushiwen.org/view_47938.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