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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팬더 주선아웃

팬더 주선 자체는 힘의 영웅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dps 를 포지셔닝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얼굴 방패를 뚫고 dps 를 돌릴 수밖에 없다.

스킬은 13 점, 크게 커진다. 2 스킬은 성형에 따라 2 스킬을 더하고, 맞은편 통제가 많으면 2 스킬을 더하지 않는다. 팬더 주선법이 너무 길기 때문에 스킬을 한 개 더 넣으면 초살되기 쉽다. 그리고 팬더 전기마법도 많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인파 C 로 뛰어든 적이 있다. 만약 맞은편 통제영웅이 적고, 물리적 폭발이 강하면 2 기술을 더하고, 2 기술은 물리적 수출영웅에 대한 자제력이 매우 강하며, 통제 기술이 없다면 판다는 여유롭게 2 연련을 풀고, 충분한 상처를 흡수하고, 극한혈량을 흡수하고, 대반살만 하면 이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장비 선택, 처음에는 팬더가 얼굴+고기 방패의 시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점프칼, 훈장, 유골, 전고 등 싸움복을 위주로 장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때 판다는 인파 C 로 뛰어들어 술안개가 끼면 술안개를 잃어버리고, 그런 다음 각종 물품이 다 써서 사람을 쫓아가서 A 를 하고, 피가 없으면 한계가 커진다.

그 작은 물건들은 중기에 파란 지팡이를 내야 하는데, 판다의 약점은 분명합니다. 팬더 세 개가 죽으면 그는 걸어야 합니다. 파란 지팡이가 없으면 중후반 팬더 세 개는 도저히 이길 수 없습니다.

후기에 주육은 유골을 팔아 용심을 돌리고, 용심으로 첫 번째 상처를 흡수하면 초가 되지 않는다.

후기에 dps 를 돌리면 훈장을 팔아서 강습을 할 수 있고, 강습도 고기를 지탱할 수 있고, 첫 번째 상해를 흡수하는 것도 쉽게 초가 되지 않으며, 팀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주요 아이디어는 대규모 연대전이 선수를 치고, 첫 번째 피해를 흡수하고, 초를 피하는 것이다. 소규모 연대전은 주력 수출로 거의 무적의 존재다.

마지막 의상은 스니커즈

입니다

블루 스틱

강습

용심

제물

점프칼 (휘요), 마지막으로 이 휘요는 풀지 않은 팬더라면 20 분 정도면 휘요할 수 있다면 dps 노선으로 곧장 가면, 점프칼도 필요없고, 직접 용심 강습육은 무적의 존재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