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1: 중국과 페르시아의 제국 문명은 어떻습니까? 2: 몽골 기병대는 전투 코끼리와 어떻게 싸우나요?

1: 중국과 페르시아의 제국 문명은 어떻습니까? 2: 몽골 기병대는 전투 코끼리와 어떻게 싸우나요?

원숭이는 코끼리와 싸울 때 불리한 입장에 있다. 내 최고 기록은 800명으로 구성된 한 팀을 둘러싸기 위해 800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이는 효율적이지 않았고 큰 손실을 초래했다. 페르시아도 매우 무서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코끼리의 공격력이 100에 도달하면(아주 쉽습니다) 이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집트의 특수 창병이 800마리의 코끼리를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잃어버린. 따라서 War Elephant는 여전히 Monkeys 대신 Imperial Lancers를 3~4개 팀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스터에서 페르시아와 중국의 문제를 언급할 당시에는 실제로 두 나라 사이에 강약 구분이 없었습니다. 지형적으로 보면 중국은 서쪽으로 페르시아와 마주하고 있는데, 포스터가 위치한 지역의 중국이 매우 강하다면 중국도 로마와 맞서게 될 것이라는 느낌이 든다. 중국특수부대는 속도다..이것이 바로 제갈이다... ..시대가 ​​거듭될수록 건설시간은 점점 단축되고, 건설전문성은 20%로 줄어든다. 합하면 40%가 된다. 페르시아에서는 후반 단계에서 20레벨 성을 짓는 데 약 8일이 걸리는 반면, 중국에서는 5일 반이 걸립니다. 페르시아 입장에서 보면 페르시아는 동쪽은 중국, 북서쪽은 로마, 남서쪽은 이집트를 바라보며 삼면이 포위되어 있다. 시작이 국가의 운명을 결정하므로 페르시아를 플레이할 때는 강력한 이슬람 기사와 페르시아 전쟁 코끼리가 이미 좋은 시작입니다. 이슬람 기사를 양성하세요. (코끼리를 먼저 개발하면 자원이 너무 많이 소모되고, 강하지도 않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이집트에 의해 쉽게 제지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해 논쟁을 벌여왔습니다. 이는 단지 제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페르시아 건축의 내정은 그래야만 하는데 병력 보너스가 꽤 강력하기 때문에 페르시아를 플레이하려면 계속해서 플레이해야 하고, 공격하기 전에 이점을 활용할 수는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