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짖는 맵 계약 보너스 포인트 85개(폭발성 고출력 레드 아이)
SP 포인트:
3단계 슬래시: Lv1(맵 러닝용, 개인용) 습관) ,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파격베기 분할 : Lv1 (부서진 대군주체, 개인습관,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소드소울 카잔: 전체 (또한 180 SP, 정말 고대 투는 스킬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가득 차면 힘이 131 포인트 추가됩니다. 냉각 시간은 10초이고 지속 시간은 120초입니다. 직접 계산할 수 있으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붕괴 마운틴 스트라이크: 풀(말할 수 없습니다. 풀입니다.) 출혈 시간이 10초가 지나면 레벨 27까지 늘릴 수도 있습니다. 충격 웨이브는 101.2가 나올 때까지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결국 출력 스킬은 아닙니다.)
물리적 치명타: 최대(제한된 출력, 아시다시피)
p>죽음 저항: (이 스킬은 안쓰는다고 할 수 밖에 없고, 고출력을 추구하는 분들은 다 아시는 스킬입니다)
블러드 레이지 : 풀(불만족, 아직도 빅 레드독이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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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혈액 에너지 : 가득 (작은 붕괴 망치가 땅에 부딪혀 충격파가 발생합니다)
활력 각성 : Lv (재미 한계 출력을 조절하면 맵에서 내 HP가 50 미만인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 스킬은 HP가 40 미만인 경우에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Soul-Hungry Hand: Full(힘 보너스, 부러진 몸, 무적)
램페이지: 풀(설명하고 싶지 않음) )
피의 갈증: 풀(설명 없음)
발발 분노: 가득 참(설명 없음)
영혼에 굶주린 악마 봉인 베기: LV1(레벨 1이면 충분하며, 몬스터를 모으는 데 사용됨)
혈검: 가득 참(브러싱 시) 맵, 분노 사용, 맵당 스킬 1개, 맵이 매우 우아함)
산의 붕괴 대지 분할 베기: 전체(설명 없음)
피의 기억: Lv< /p>
Soul-Destroying Hand: Full(버리고 큰 것을 완전히 흡수할 수도 있음)
< p>Vitality Burst: Full(몬스터와 출력을 제어하며 매우 좋음)>
혈액 흡수력 : Lv1(레벨 1이면 충분합니다. 가득 차면 별 효과가 없고 SP 포인트가 낭비됩니다. 시도해보셔도 됩니다)
블러디 분노 : 풀(초 단위로 넓은 지역에 흩어진 몬스터에게 사용)
모샤 블러드폴:Lv(버전 개정할 때 채웠어요) 당시에는 꽤 괜찮았고, 때 데미지는 폭발은 꽤 컸는데 너무 느려서 누가 폭발하기를 기다리고 싶었는지 점점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되었고, 게다가 이 스킬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조차 거의 쓸모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 스킬이라 포인트를 클리어하고 지금은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혈귀살해자 : 풀(커다랗고 빨간 개로 변신, 터지면 대미지 엄청나, 화려함)
무기 숙련도 : LV (저는 폭발적인 붉은 눈을 가지고 있고 기본적으로 XXXX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무기 숙련도를 추가하면 명중이 향상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QP 포인트의 히트와 장비에 포함된 히트를 채우세요. SP 포인트를 저장하고 다른 스킬에 추가하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TP:
Rampage: Full
p>축소: 전체
< p> 블러드 소드 또는 분노: 전체(개인 습관, 하나의 의미,)나머지는 레벨 2 작은 손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힘 보너스
QP:
< p> 힘, 물리 폭력, 물리 속성은 타격 시 강합니다(속성 공격이 없으면 클릭하지 마세요). , 나머지는 필요에 따라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 포인트 세트에서는 스킬 포인트를 매우 섬세하게 사용하며 SP가 0 남았고 TP가 0이고 QP가 14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