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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단축키 모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C4D 단축키 및 팁 요약

Cinema4d에는 작업 속도를 높이는 강력한 단축키 목록이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단지 참조용일 뿐이며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 노출된 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1) Shift+C(검색 기능) 2) “C”(편집 가능으로 변환) 3) “D”(돌출) 4) “I” 버튼(내부 돌출) ) 5) "S"(프레임 선택) 6) Control + D(프로젝트 설정) 7) Shift + V(보기 설정) 8) Control + R(렌더링 보기) 9) Control + B(렌더링 설정) Alt + B ( 애니메이션 미리보기 생성) 10) Alt+D(축 핸들 숨기기) 사용할 수 있는 공통 단축키 사용자 정의 단축키 ALT+1 실시간 선택 ALT+2 프레임 선택 수평 숫자 키 1 포인트 모드 2 라인 모드 3 표면 모드 Q 모델 모드 ALT+E 영역 렌더링 ALT+A 하위 집합 선택 ALT+C 연결 및 삭제 SHIFT+D 첫 번째 활성 개체로 이동(개체 막대에 마우스를 놓습니다. 하위 집합 개체가 여러 개인 경우 원근감에서 선택한 개체에 적용 가능 개체에서 빠르게 검색 바) ======================================= 기본 공통 단축키 O 최대화 제한된 객체 표시 H , 장면의 모든 객체 표시 최대화 ALT + 객체 속성 매개변수(예: 변위)를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 SHIFT 조정 + 객체 속성 매개변수(예: 변위)를 0.1 단위로 왼쪽 클릭, CTRL + 왼쪽 클릭 조정 개체 속성 매개변수(예: 변위)에서 10K 프레임 단위 Shift+왼쪽 클릭으로 키프레임 삭제 Ctrl+Shift+왼쪽 클릭 트랙 삭제 CTRL+TAP 마우스가 가리키는 패널을 전체 화면으로 표시 ALT+ G는 그룹 SHIFT+G는 그룹 취소 CTRL+왼쪽 클릭으로 상위 항목을 레이어로 드래그하고 그 하위 레벨도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V 핫 박스 CTRL+B 렌더링 설정 CTRL +D 프로젝트 설정 SHIFT+V 현재 창 설정 ALT+B 애니메이션 미리보기 F 이전 프레임 G 다음 프레임 CTRL+F 이전 키 프레임 CTRL+G 다음 키 프레임 SHIFT+F3 타임라인 편집 창 CTRL+R 편집 창 렌더링 그림(최종 출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음) SHIFT+R 이미지 브라우저 렌더링(최종 출력 그림) F8 애니메이션 재생 F9 수동 K 프레임 SHIFT+ F 첫 번째 프레임으로 돌아가기 SHIFT+G 마지막 프레임으로 돌아가기 SHIFT+F4 레이어 편집 창 SHIFT +F5 개체 속성 독립적 편집기 창 SHIFT+F6 이미지 브라우저 SHIFT+F8 기본 브라우저 SHIFT+F12 사용자 정의 명령 CTRL+SHIFT+왼쪽 클릭 객체 중심을 카메라 중심으로 하여 창 회전 ========== ================================= 객체 표시줄 단축키 CTRL+C 복사 Ctrl+C X 잘라내기 Ctrl+V 붙여넣기================ ===============파일 편집 단축키 Ctrl+N 새 프로젝트 만들기 CTRL+S는 프로젝트를 저장합니다. CTRL+O는 프로젝트를 엽니다. CTRL+SHIFT+O는 현재 프로젝트에 다른 프로젝트를 병합하고 엽니다. CTRL+W는 현재 프로젝트 파일 메뉴를 닫습니다.--프로젝트(리소스 포함) 저장에는 바로가기 키가 없습니다. AE 패키징 프로젝트와 유사 =====================================C4D 팁 1 여러 개체를 선택한 경우 ...객체 축-단일 객체 작동을 확인하고(변위, 크기 조정 및 회전의 실시간 선택) 객체는 자체 축을 중심으로 회전합니다...체크하지 않으면 이러한 기능이 사용됩니다. 객체가 전체적으로 보입니다. 2 C4D의 기본 카메라가 Z축으로 회전했다는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본 카메라를 찾을 수 없다면 하단의 속성 패널 왼쪽 상단에서 모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3R15 업데이트 양자화 작업(예: 먼저 회전하려는 축을 선택한 다음 Shift 키를 누르면 개체가 기본 5°로 회전합니다) R15는 기본 회전은 위와 동일합니다. 모드에서 모델링 양자화 하위 메뉴 4를 찾으세요. 갑자기 Xisidi가 개체를 선택할 수 없거나 변위 오류가 있는 경우 충돌이 발생한 것일 수 있습니다. QQ와 Xisidi 사이에서 가로 키보드의 1-0을 누른 다음 Enter 키를 누르면 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모든 버그에 적용

5. 모델 표면에 재료가 너무 많고 복잡하고 장면의 미리보기 애니메이션이 너무 멈춰 와이어 프레임이나 심지어 뼈대 디스플레이로 바뀌어 애니메이션 키 프레임을 정상적으로 미리 볼 수 없는 경우, CTRL+D를 눌러 세부 수준 옵션을 찾아 50%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개인 구성 및 장면 복잡성 측면에서). 이 옵션은 ALE+ECTRL+RALT+R 렌더링에 영향을 미치지만 최종 렌더링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렌더링 Shift+r6. 프로젝트가 크고 재질을 보고 싶지 않은 경우에는 개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색상 사용을 켜면 모든 것에 영향을 주지 않고 원하는 색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 유형을 선택하거나 레이어에 추가하고 레이어별로 원하는 색상을 조정한 다음 SHIFT+V를 사용하여 표시 탭에서 레이어 색상 사용을 선택합니다. 이 옵션은 개체에 사용되는 색상에 영향을 줍니다. 뷰 탭 아래의 테두리 색상과 투명도 색상은 여기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액션 안전 상자는 PRAE의 안전 상자 8과 동일합니다. 재질을 사용하는 경우 여러 개체를 선택하고 셰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선택 - 적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상의 그림자만 렌더링하려면(Maya의 배경 셰이더 효과 사용과 유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① 새 카메라를 만들고 카메라를 입력합니다. 퍼스에서 배경과 동일한 재질의 공을 추가합니다. 카메라에 투영 방법을 변경합니다. 재질 라벨의 카메라 프레임에 합성 라벨을 추가합니다. 배경 또는 머리말로 재질 라벨을 직접 투영할 수 있습니다. ② R15를 사용하고 하늘 HDR을 추가한 경우 바닥에 재질을 직접 추가하고 합성 태그를 추가하고 합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DR 맵의 배경을 만든 다음 전역 조명 효과를 추가합니다. ③ C4D Rookie Group을 방문하면 다운로드 공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섀도우 플러그인 플러그인에는 출력 후 AE 후반 작업 합성에 적합한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0. 다양한 실용적인 플러그인 버전 권장. 선택한 객체 및 재질의 독립적인 표시 플러그인. 11. 기타 팁 업데이트 중.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