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치 전속의 아서 왕
문/꿈속 시서
개리치의 연출과 아더 왕의 이야기는' 아더 왕: 투수 헤게모니' 가' 반지왕' 과 같은 전설적인 서사시가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영화 전체가 제작에 흠잡을 데가 없을 줄은 예상하지 못했지만, 그 불쾌한 줄거리는 영화를 놀라게 했고, 개리치가 이 영화에서 한 일은 자신의 스타일이 서사시의 구도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다.
게이리치에 대해 말하자면, 그에 상응하는 것은 그 특유의 검은 유머가 될 것이다.' 두 대의 큰 담배총' 에서' 도둑질 납치',' 대탐정 홈즈' 의 전복적인 개편에 이르기까지, 사실 그는 개인 풍격이 특히 강한 감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신작에서는 물론 오래된 것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전복적인 창작개편은 사실 잘못이 없다. 하지만 이런 방법은 사실 두 가지 명백한 문제를 가져왔다. 하나는 영화의 전체 리듬에 대한 통제가 불균형을 보인다는 것이다. 한 줄거리에 대해 입힌 것은 왕위 쟁탈이라는 이야기다. 과도하게 일부러 플래시백하고, 편집과 서사공의 밑거름을 뽐내고, 영화가 중간부터 평범해졌고, 또 다른 문제는 게리치가
물론' 아더 왕: 투수 헤게모니' 는 실패한 작품으로 원작을 크게 각색한 필체, 건달들의 왕들의 역습, 시기적절한 유머, 또는 이 낡은 이야기에 어느 정도 신입생을 부여했다고 할 수 없다. 영화도 음악에서도 감히 전통 판타지 서사시의 질곡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 록밴드의 리듬이 너의 눈을 가리고 있다면,
간단히 말해서,' 반지왕' 과 같은 거대한 판타지 서사시를 기대한다면, 가리치의' 아더 왕: 투수 헤게모니' 는 당신을 실망시킬 수 있지만, 당신이 게이 리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이 오래된 전설에서 그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