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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Aquaman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먼저 워터맨의 포지셔닝을 확인해 보자. 워터맨은 후반전에는 좋은 전투 능력을 갖고 있으며, 후반에는 강력한 라인 리드 능력과 탈출 능력을 갖고 있다. 가상 영웅의 후반 단계

다음으로 워터맨의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워터맨의 장비는 매우 유연하며 3가지 주요 루틴이 있습니다. 첫째, 싱글 코어인 경우 2개의 루틴 중 하나는 의족이라는 큰 마법 지팡이를 사용하는 전통적인 링컨 루트입니다. 이 루틴은 형성 속도가 느리지만 팀원의 후속 성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너지지 않고 다음 큰 것이 나올 때까지 당신을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매우 강력해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중간 및 후반 단계에서는 Spirit Sword Clone 또는 Ice Eye Clone의 두 번째 루틴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의족을 장착한 후 직접 BKB를 만든 뒤 아이스아이를 복제하는 방식이지만, 2번째 루틴의 장비는 보통 워터맨이 팀 전투에 일찍 참여해 전투를 지원하는 편이다. 세 번째 루틴은 좀 더 캐주얼하며, 지나가는 사람들이 의족, 전쟁 드럼, 클론, 얼음 눈, 나비와 같은 이중 또는 심지어 삼중 코어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상황과 일치합니다. 이런 식으로 전시회에 일찍 참가할 수 있고 라인을 리드할 수 있는 일정한 능력을 가질 수 있으며 직접 BKB보다 통행인의 멀티 코어 플레이 스타일에 더 적합합니다.

다음으로 워터맨의 보너스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서스펜스가 별로 없고 주로 W와 부장 D가 있고, 일부는 더 크고, 마지막으로 E를 배우게 됩니다. 워터맨의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자면, 아쿠아맨의 라인은 보통 수준입니다. 강한 장수 영웅을 만나면 제압되기 때문에 보통 인간의 보호가 필요합니다. 물론 아쿠아맨이 압박에 저항해야 하는 라인업도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워터맨의 마지막 타격은 만회가 매우 쉽습니다. 우선 탄도가 좋습니다. 둘째, 자신의 운영에 자신감이 있는 선수들은 초반에 민첩성을 자주 사용합니다. 라인 압박이 별로 없을 때는 높게 턴하고, 마지막 타격에는 높은 공격이 아주 좋습니다. W로 누군가를 때리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고, 죽이는 것도 편리합니다.

워터맨이 직접 공격하는 팀전을 할 때 오해가 있는데, 여기서 기억하세요. BKB가 없으면 워터맨이 먼저 공격하면 안 됩니다. 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속성 전이를 활성화한 후에는 출력이 없습니다. 즉, 가장 먼저 올라가면 피해를 입는 캐릭터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전적으로 자신에게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팀원이 할 수 없다면 싸워보세요. 하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워터맨의 복장은 상황에 따라 크게 좌우되는데, 보통 마지막 타격에 링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22분이면 의족이 커진다. .. 마법봉 링컨은 지나가는 사람들 사이에서 표준적인 시간으로 간주됩니다. 시간에 맞춰 15~17분 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링컨 이후에는 맹목적으로 즐거움을 추구하지 말고 공허의 정령 칼을 사용하십시오. 공허의 정령 칼은 상대가 가지고 있을 때 사용합니다. 라이온, 리틀 Y, 제우스 등 일부 찌그러진 마법사들은 1초 후에 팀 전투에서 싸우기 쉽기 때문에 풀려납니다. 공허 정령 칼은 결국 민첩성을 높이고 혈액량을 줄여야 하며, 한 번 터뜨린 후의 출력이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공허령으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면 즉시 클론을 활성화할 수 있어 공허령의 효과를 제거하고 계속 출력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클론 자체는 물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 이후의 큰 아이템은 얼음 눈의 BKB 등인 경우가 많습니다.

나머지 두 루틴의 경우 상황을 판단해서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워터맨의 복장은 주로 여왕과 같은 지원 속성에 중점을 둡니다.

추가적으로 몇 가지 팁을 소개하겠습니다. 워터맨의 의족은 항상 파워 다리이기 때문에 마법이 부족하면 일시적으로 다리를 지탱할 수 있지만, 전투 중인지 기억하세요. 라인전에서는 항상 파워다리인데, 민첩다리의 힘을 올려도 같은 효과가 나온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실제로는 장비의 속성이 계산되지 않습니다. 파워 레그의 민첩성을 증가시키는 것과 민첩성 레그의 힘을 증가시키는 것의 차이는 갱킹을 당할 때 파워 레그가 더 많은 피를 빨아들이게 된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비결은 워터맨이 마법병 소품에 매우 적합하다는 점이다. F를 제어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 상태가 아닐 때 사람을 복사한 다음 집에 갈 수 있다. TP를 채우세요. 이것도 약간의 트릭입니다.

마지막으로 질문에 답해주세요

1 E는 기본적으로 높은 민첩성에 사용되는 스킬입니다. 민첩성이 높을수록 데미지가 높아진다. 힘이 높을 경우 컨트롤 스킬로 볼 수 있다. . .

하지만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2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3개의 팀 전투는 주로 상대의 주요 후광 영웅을 복사합니다. 물론, 그런 영웅이 없다면 자신의 것을 복사하고. 안전한 곳에 보관하세요. 중요한 순간에 건네줄 수 있습니다. 갱킹할 때 반대편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사람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도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4. 위의 내용은 매우 상세합니다. 분산은 흑마법사에 의해서만 수행될 수 있습니다.

저는 전문 도타 작가이며 순전히 손으로 만든 것을 채택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