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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 마스터 고급 필수 총기 가이드 AK 플레이 전체 해적

가이드: CF 플레이어 중 가장 좋아하는 총기라면 AK 시리즈일 텐데 어떻게 잘 쓰는지 아세요? 다음은 AK 를 자주 사용하는 고수 게이머들이 공유하는 AK 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이다. CF 플레이어가 보고 수확할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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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점사

아주 쉬워요. 한 번에 한 발의 점슛, 손이 안정되어야 하고, 마우스를 평평하게 잡아당겨야 합니다. 이런 경우 마우스 속도가 가능한 느리다고 제안합니다. 자신이 채택한 마우스 차이 속도에 따라 차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IE3.0, 뇌사, 로기 등 세 가지 마우스, 기본 DPI800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 의 속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단계입니다.

장점: 폭로, 카드 포인트

오류: 1. 한발의 총구 조준 대비가 느리다. 2. 가까운 거리에서 자기 측의 성큼성큼 움직이거나 등 뒤에서 기습을 당하면 매우 손해를 본다 .3. 총에 맞으면 폭발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죽임을 당할 수 있고, 죽으면 자기 측은 피를 조금도 흘리지 않을 수도 있고, 적에게 효과적인 손해를 입히지 못할 수도 있고, 총에 대한 시간이 길기 때문에 전투기를 지연시킬 수도 있다.

사적인 제안: 공연할 수 있고 미련을 두지 마세요. 수수의 폭로를 제외하고는 전혀 실용적이지 않다. 이 방법은 M4 나 다른 기관총에도 적용될 수 있다. 야전은 상관없다. 경기는 실용적이지 않다.

보충: 이것은 보행에 맞춰 총을 던질 수 있다. 예를 들면 왼쪽으로 움직이는 단기 총구 왼쪽 차임,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단기 총구 오른쪽 차임, 단순한 조준보다 총을 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둘째, 속사

이것은 단일 포인트 진급판입니다. 일정하고 빠른 점사입니다. 이 문장 보는 사람은 누구나 시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벽을 향해 어느 곳으로든 갈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 9 번, 9 발의 총알이 한 지점에 부딪혔고, 9 발이 보내진 후 어지럽습니다. 요점: 한 발의 빠른 점, 리듬이 균일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마우스와 마우스 속도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으니, 스스로 가는 것이 좋다.

장점: 처음 소개한 점사보다 유연하여 마우스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아, 윗부분을 칠 수 없다. 점사이기도 하기 때문에, 발사된 총알이 효과적으로 자기측에 떨어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기 측의 손상이나 사망을 초래할 수 있다.

오류: 1. 빠른 포인트 마우스의 리듬은 균일해야 한다. 리듬이 어지러우면 총알이 펄쩍 뛰게 된다. 2. 점슛이 아무리 빨라도 사격이 빠르지 않다. 3. 마우스를 매우 폐기합니다.

보충: 보폭에 맞춰 총을 던질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실전 체험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셋째, 사격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지금 저는 중단거리에서 사람을 만나는 것이 바로 방방방곡입니다. 허허, 웃지 마세요. 저는 이 자부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전력대비, 검은색과 사막 1-TD 거리가 너무 멀고, 쉽게 카드 점 효과가 약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많은 AK 능수들이 이런 물을 끼얹는 애호가들이고, 쉽게 묘사할 수 있는 것은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M4 는 괜찮았지만, 통과 위력과 탄도를 바꾼 뒤 AK 보다 훨씬 멀었다. M4 는 총알 6 개, AK 4 개, M4 는 사격이 빨라서 총에 맞았을 때 몸을 뒤로 젖혔기 때문에, 더 높은 총물을 계산해도 실제로 몸에 맞을 수 있는 것은 4 발일 뿐, AC 가 있을 경우 자신은 죽지 않을 것이다. AK 가 있으면 AC 가 복부를 때린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상술한 상황은 시작도 아니고, 시작확률도 아니고, AK 로 다 만났을 수도 있고, 앞을 쓸려고 했는데, 결국 뒤를 터뜨렸기 때문에 AK 와 M4 의 폭발확률 상황을 특별히 비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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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체적인 용법: 1. 총을 들고 있는 패턴과 관련해 벽을 향해 한 번 훑어보고, 오른손총을 쏘면' 7' 같은 모양이 나타나고, 왼손총을 쏘는 것은 반반' 7' 모양이며, 오른손총을 쏘는 순간 처음 5 발은 왼쪽 아래로 약간 마우스를 당긴다 ) 죽이는 속도가 매우 빠르며, 중단거리 자기 측에서 당신의 움직임이 유연하기 때문에 당신을 맞히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가능한 한 총알을 자기 쪽에 떨어뜨려라. 자기 측은 자주 한 방에 맞기도 전에 총구와 리듬을 조정할 시간이 없을 때 죽는다. 자기 쪽을 죽이지 않아도 자기 측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팀 동료들을 위해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시원하다!

종합 평론 아래: 중단거리와 단병이 만나는 순간 사격이 가장 실용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폭파를 추구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이 사격을 제안합니다. 거리가 너무 멀어서 빠른 점총을 제안합니다. 우선 점사격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소용없습니다. 총에 대해 신이 되는 것입니다. 한 다스 경기만 해도 어리석고, 아우성치며 나가서 총을 겨누고, 이기면 어떻게 하면, 나는 이런 사람을 차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총기 감촉: 금 우선, 총검 둘째, 조준경 AK 3 위 (이 총은 재미없고 비싸요), 흔히 볼 수 있는 AK 이동 중의 탄도 안정성은 약간 뻔했지만 습관이 똑같다.

마지막으로 세 마디 드리겠습니다:

1. 폭로는 수단이고, 적을 죽이는 것이 목표이다!

2. 적을 죽일 수 없고 팀원을 위해 가능한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

3. G 를 열어 너의 내면의 낮은 것을 밝히고, 함부로 G 를 열어 너의 편협함과 무지를 천명한다.

대중 게임이 즐겁기를 바랍니다! 상하이 텔레콤 1 구 L.Gaming 전대 선지자팀 YY: 2399, 이 글의 출처 CF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