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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DNF 창작자가 PK 분야에 진출할 수 있나요?

아마 아닐 겁니다.

먼저 마우스 조작, 전체화면 공격, 게임 시작시 다른 사람의 스테이터스가 올라가지 않아서 먼저 K부터 해야겠네요 진심 PK 게임의 공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스킬이 너무 적고, 공격 스킬도 적다. PK 게임은 애초에 스킬 CD 시간과 오프닝 쿨링 시간이 길어지고, CD도 다양하다. , 쥐 소녀는 CD를 기다리며 뛰어다니는 시간의 절반과 같습니다.

셋째, 가디언 스킬의 나무 덩굴이 너무 비정상적입니다. 쥐 소녀가 PK 필드에 들어가도록 허용하면 나무와 덩굴이 그녀를 둘러싸고 초전자파가 닿으면 해결책이 없습니다. , 또는 큰 얼음 덩어리가 그녀를 때립니다.

넷째, 쥐소녀의 평면공격은 마우스 클릭으로 이루어지며, 역시 전체화면이다.

다섯째, 마우스 조작은 2D 태블릿 패스스루 게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당시 중국 서버 사람들은 원래 중국 서버에 5명의 소녀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연결 끊김 비율도 매우 높았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조작하면 드롭률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