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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2 는 영웅 승률 순위를 어떻게 보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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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할 설정

영웅

속성

영웅의 전체 유형은 대부분 계승된' 워크래프트 3' 으로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주요 속성은 성장할 때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그러나 전체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더 많은 조정을 했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3' 에서 매번 주요 속성과 기타 속성을 업그레이드하는 비율은 고정적이며,' 도타' 에서 같은 종류의 영웅의 성장률은 천차만별이다. 이는 영웅들이 더 많은 팀 포지셔닝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결정한다.

동작

위의 세 가지 속성 외에도 서로 다른 캐릭터 모델의 동작 애니메이션도 영웅의 위치에 큰 영향을 미친다. 동작 애니메이션에는 주로 공격 동작, 시법 동작 두 가지가 포함되며, 전면 흔들림과 후흔들림으로 표현된다. 동작 속도는 공격 속도와 시전 선수를 직접 결정한다.

장거리 공격의 영웅은 탄도 속도, 즉 공격 동작이 완료된 후 탄약이나 마술의 비행 속도도 있다. 대선 과정에서 우수한 탄도가 우세하기 쉽다.

기술

워크래프트 3 과 마찬가지로, 영웅은 세 가지 일반 기술과 하나의 궁극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 기술은 1 급으로 배울 수 있고, 2 급마다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궁극의 기술 (속칭 대모집) 은 6 급부터 시작해야 배울 수 있다.

기술 등급의 상한선은 3 등급으로, 주로 직접적인 살상, 지속적인 상해, 이득, 감량, 제한, 수동적 등 여러 분류를 포함하고 있으며, 한 영웅의 기술 배합과 자신의 각 방면의 속성을 결합하여 그 영웅의 팀 포지션을 결정한다.

기술 외에도 영웅은 캐릭터 상태 표시줄에 노란색 더하기 기호로 표시되는 추가 업그레이드 기본 속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 참조: 바이두 백과사전-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