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년 동안 전장 모드를 플레이해왔습니다. 전장 모드는 이전의 모든 모드와 다릅니다. 라운드를 플레이하는 시간이 더 짧고 스킬이 더 쉽다는 점만 빼면 LOL과 비슷합니다. 작동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반영하는 팀워크와 인식은 더욱 두드러지고, 모두의 성과는 게임의 승리에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주로 무기와 장비, 무기와 기술, 전략의식, 전술적 조율 측면에서 얻은 통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 무기와 장비
1. 가장 먼저 이야기하는 것은 공격수입니다. 이 무기는 너무나 사기적이며(이를 설명할 다른 단어가 정말 생각나지 않습니다), 이 무기의 존재가 종종 게임의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극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 무기는 게임의 공정성과 경쟁력, 기술력을 크게 저하시키므로 공식적으로는 이 무기를 취소하거나 피해량을 절반으로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2. 두 번째는 개인적으로 파이어기린이나 블랙드래곤, 로즈엘프를 추천하는 무기이고, 저격병에서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중간 및 후반 단계에서 저격은 단순히 함정입니다.)
3. 수류탄. 수류탄은 실제로 꽤 좋습니다. 적이나 미니언을 폭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이 체력의 흔적만 남은 채 적 타워 근처에 숨어 있다면 그에게 수류탄을 던져 죽이는 것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또는 (주로) 미니언을 폭격하여 폭발로 죽일 수 없더라도 두 발로 죽이면 경험치 보너스를 받고 빠르게 레벨 업할 수 있습니다.
4. 플래시는 잘 사용하면 매우 유용하지만 잘못 사용하면 시간낭비입니다. 나는 종종 팀원들의 섬광에 죽기도 하고, 그것 때문에 대포를 쏠 수 없게 되기도 했다. 비극은 95세 이상 노인들이 손전등을 버릴 때까지 손에 쥐고 있는 듯 무차별적으로 손전등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적이 포병을 잡고 발사하는 것을 막기 위해 플래시를 던지는 경우(요새가 포병 없이 적들로 가득 차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포병을 잡은 후 플래시를 던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팀원이 1명이라도 플래시를 던질 수 없습니다. 상대의 미니언을 피해서 멈추게 하면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레이더에 전방에 여러 명의 적이 접근하고 있다는 것이 표시되면 던지기 전에 특정 라인에서 레이더에 있는 팀원의 위치를 명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팀원이 패배하거나 게임에서 패배할 수도 있습니다. 플래시 팀원들이 서로 욕을 해서 게임이 실패하는 경우를 여러 번 겪었습니다. 실수로 팀원을 놓친 경우(실제로 레이더를 명확하게 볼 수 있는 한 이러한 상황은 기본적으로 절대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과해야 합니다. 상대방이 더러운 말을 하더라도 당신의 사과는 즉시 그의 불편함을 제거하고 당신의 교양과 개방성을 보여줄 것입니다. 물론, 상대방이 그것을 사지 않는다면 걱정하지 말고 그를 막거나 그냥 방에서 나가십시오. 서로를 저주하거나, 팀원을 속이고, 자신을 화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완전히 불필요한 일입니다.
5. 헬멧, 방탄복, 플래시 고글. 여유가 된다면 최대한 많이 구매해두시면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번쩍이는 거울은 챌린지의 은색 상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고글이 아니라 배낭 케이블 등이더라도 천둥 은색 상자를 여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한 경험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2. 부대 및 스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부대에는 철거부대(C4), 의료부대(의사 또는 아빠), 로켓부대(RPG), 중장갑부대(뚱보부대)가 포함됩니다. 또는 거북) 포탄), 폭탄병(폭탄알), 방패병, 석궁병 등. 돌격병(9A91 정도 구입)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1. 전격병들에 대해 불평하고 싶습니다. 파업 참가자들처럼 그들은 매우 비정상적입니다.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도 이것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이동 속도가 매우 빠르고 데미지도 매우 높습니다. 전기맨은 체력이 가득 차면 즉시 사망합니다. 실제 전쟁에 그런 유닛이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화염방사기는 제2차 세계대전에 등장했다), 기술이 너무 비정상적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도 게임의 경쟁력과 균형, 재미가 떨어진다. 이 유닛을 취소하거나 피해량을 50으로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2. 폭파병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특히 다수가 연속으로 죽이는 경우가 많아 좋은 유닛이다. 다만 폭발은 하는데 피해를 주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적 옆에 던져도 적의 체력이 떨어지지 않는 버그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던지는 순간 폭파되어 죽는데 폭발물이 터지지 않아 아쉽습니다. 공식적으로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폭발할 때도 있고 그렇지 않을 때도 있기 때문에 아마도 버그일 것입니다.
3. 의료병은 매우 중요합니다.
종종 게임의 성공이나 실패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결국, 그것을 보충할 우유가 있으면 지속 공격력이 더 높아지고 강해질 것입니다. 특히 후반부에서는 상대가 당신의 그룹을 전멸시키고 직접 당신의 타워로 가면 게임이 될 것입니다. 위에. 의료진의 생명은 매우 중요하므로 팀원의 보호 없이 혼자 달려가서는 안 됩니다. 이는 불합리하고 현명하지 못한 결과를 가져오는 경우가 많으며 게임은 실패하게 됩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유닛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보조 유닛이고 사람을 덜 죽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보조 역할을 좋아하고 팀원과 협력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4. 로켓병도 많이 쓰이는 유닛이다. 스킬의 쿨타임이 짧고 공격 범위가 길지만 데미지가 높지 않다. 하지만 미니언이 20마리 이상 죽으면 로켓의 데미지는 증가하며, 스킬 쿨타임은 C4보다 거의 2배 빠르며 데미지는 C4와 비슷합니다. 그래서 로켓츠의 생명도 중요하다. 로켓은 뒤에서 적을 제압하고 맹목적으로 앞으로 돌진하지 않도록 능숙하게 발사해야 합니다. 로켓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어시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어시스트는 매우 중요합니다. 더욱이 어시스트는 처치 경험치 보너스보다 약간 적으며 빠르게 업그레이드될 수 있습니다. 로켓병들은 뒤에 높은 곳에 서서 전방으로 공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피해 범위가 멀고 탄도 조절도 쉽습니다.
5. 폭격기는 새로운 유닛이지만 피해량도 매우 높습니다. 예를 들어 사막에서 플레이할 때 산책로나 보급 상자 근처에서 연속 킬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보호 커버도 있어서 상자를 잡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다만 컨트롤이 그다지 쉽지는 않습니다. 잘 치면 좋지만, 나쁘게 치면 함정이 됩니다. 초보자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 방패병도 새롭고 매우 유용하며, 특히 장비와 보급품을 잡을 때 더욱 유용합니다. 팀에 방패 병사가 있으면 모든 사람의 안전이 보장되고 공격성이 향상되며(의료 팩, 갑옷 팩, 강화 팩, 공습 팩, 특히 포병 및 병사 증원 팩) 게임에서 승리가 보장됩니다.
7. 석궁병이 처음 나왔을 때는 플레이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매개변수를 변경한 후에는 플레이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컨트롤이 쉽지는 않지만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저격수는 높은 피해를 줍니다.
8. 마지막으로 병력 강화와 보석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거 강화하기 전에는 괜찮았는데 몇 번 하다보니 7~8까지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는 안정장치도 안쓰고 10까지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이제는 10개에 수십 개의 안정 장치를 추가하는 것조차 매우 힘듭니다. 나의 새 C4는 7에서 9로 올라가기 위해 30개의 안정장치를 사용했습니다. 성격, 스킬 등에 대해 이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성격, 즉 확률의 문제는 개별적인 현상이 결코 다수를 대표할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아직 찾지 못한 노하우도 있으니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 보석은 정말 유용합니다. 돈이 있으면 고급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전략적 인식
게임이기는 하지만 결국 팀게임이기 때문에 여전히 전략적 인식이 필요합니다. 먼저 무기의 조화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C4는 의료용 1개, 실드용 1개, 로켓용 1개 등 2개를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에는 C4 4개, 메디컬 1개를 플레이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공격력은 매우 강하지만 방어력은 좋지 않고, 사람들이 스킬을 낭비하는 비과학적인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방패는 주로 상자를 잡고 적을 저지하는 데 사용됩니다(종종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중요함). 방패병은 언제 폭발하는지, 어떻게 폭발하는지, 폭발할 때 어떻게 움직일지 알아야 한다(단일 적과 마주할 경우 스킬을 공개하지 않고 방패로 공격할 수 있다).
둘째, 사실 어떤 부대이든 자신의 인지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초보자에게는 스킬 10을 줘도 여전히 할 수 없습니다. 그것. 의식은 스스로 깨달아야 하고, 폭발 의식을 키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반복적인 연습과 느린 탐색이 필요합니다. 일단 인지도가 강하면 사격술이나 컴퓨터 기술이 좋지 않아도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자나 장비를 잡을 때에는 반드시 전부 눌러야 하며, 앞에 적이 있다면, 실력이 있는 팀원들은 아깝더라도 최대한 많은 적을 앞으로 밀고 막아내야 합니다. , 팀원이 보급품을 확보하는 데도 좋습니다. 그리고 보급품이 게임의 성패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팀원 중 상자를 잡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없거나, 상자를 잡는 팀원이 두 명뿐이고 나머지는 상자를 잡지도 않고 상자를 잡는 팀원을 덮지도 않은 채 멀리 서 있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매우 어리석거나 매우 이기적입니다. 그런 사람들과 팀 동료가 되지 마십시오.
포병을 잡은 후 체력이 적은 팀원들이 먼저 달려가서 적을 막고 아군을 엄호해야 하며, 팀원이 많을 경우에는 양쪽에서 달려가야 한다. 사람이 적다면 레이더를 따라가며 가장 가까운 적을 먼저 공격하세요.
4. 전술적 조화
팀 게임에서 승리하는 열쇠는 항상 좋은 조화입니다. DOTA, LOL, WOW를 플레이할 때 팀의 암묵적인 협력만이 매우 아름다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기면 모두가 행복하고 성취감을 느낄 것입니다. 이게 바로 게임을 하는 이유가 아닐까요? 매일 지고 매일 게임을 하면 너무 답답하고, 그래도 게임하기 힘들잖아요!
초반과 후반의 게임 방법에 대해 게임의 단계와 협력 방법. 얼어붙은 요새는 특히 마스터들 사이에서 스피드 푸싱으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오른쪽에서 함께 플레이한 다음 계속 전진하거나 중앙 또는 왼쪽으로 회전합니다. 실제로 병력을 나누어 탑을 무너뜨리면서 적을 제압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이다. 예를 들어 오른쪽을 밀기 시작하면 4명이 계속 가운데 또는 오른쪽 2를 함께 밀고, 또 다른 사람(바람직하게는 더 강력하고 정확한 총, 방탄복, 방탄헬멧 등을 착용한 사람)이 가는데, 탑을 밀어내는 적을 막기 위해 왼쪽. 그리고 중앙에서 왼쪽으로 방향을 틀어서 뒤에 있는 적을 때리고 한방에 던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연속해서 죽이기 쉽습니다.
중기 줄다리기에서는 좌파, 중도파, 우파가 따로 싸우고 서로 협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적이 타워를 파괴하는 데 집중하지 못하게 하고, 가능한 한 많은 하수인을 공격하십시오(공중 공격도 매우 중요합니다). "만두 만들기"라는 말을 기억하세요. 양쪽에서 공격하면 적을 파괴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후반부에서는 팀워크가 매우 중요합니다(함께 돌진하지만 앞뒤로 있어야 하며 나란히 있지 않고 나란히 있으면 연속으로 죽기 쉬우므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물품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증원 및 포병의 경우, 아군이 많으면 포병을 먼저 잡고, 포탑 양쪽에서 돌진하여 팀원을 엄호하고 포병을 발사하세요.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포병을 장악하고 여전히 요새에 있다는 것입니다. 적군이 한두 개의 C4를 던져서 계속해서 사살하고 포병이 헛된 것입니다. 2~3명 등 인원이 적을 때는 증원군을 먼저 잡고, 적이 포병을 장악하면 팀원의 지원을 기다리며 적의 사격을 막기 위해 성채에서 제압해 보세요. 사실 에어드랍 상자가 도착하기 15초 전에 알림이 뜹니다. 장비가 오면 쉽게 죽지 않도록 주의하고, 적을 끌고 자신을 엄호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고 명심해야 합니다. 나중에 타워 철거에 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포병은 높은 탑에만 타격을 가하고 상대방이 포병을 훔쳐 다른 탑을 공격하기 위해 자신의 포탑을 폭파하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어리석은 일입니다.
마지막으로 요약하자면, 전장 모드는 협력과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강력한 팀 의식, 좋은 팀워크, 강력한 무기 보완성을 갖춘 사람이 최종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행복한 게임을 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