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컨, 코비, 가넷, 레알렌 ... 그들은 은퇴했지만 NBA 는 곳곳에 그들의 전설이 가득하다. 많은 스타들이 NBA 에 입각하여 모두 자신의 독특한 묘기를 가지고 있다. 어떤 수법은 자신의 가사 솜씨로, 혼자 무림을 밟는 것이다. 어떤 수법은 비록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지만, 그들만이 그것을 자신의 간판 동작으로 연습했다. 강산대에는 재주가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지만, 이 스타들의 은퇴와 함께 종종 이런 묘기들을 가져갔는데, 정말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다음으로, 나는 그 실전의 묘기를 실사할 것이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많이 가르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 기술은 그리핀, 라시드 월리스와 같은 많은 공격수들이 잘 사용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던컨이다.
보드 슈팅과 일반 슈팅의 차이점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일반 은 구장 의 어떤 각도 도 적용 할 수 있다. 기술적 으로 볼 때 그 적중률 은 촬영 시 의 힘, 정확도, 공 의 라디안 (즉, 바구니 각도) 과 큰 관계 가 있다.
보드 슛은 양쪽의 45 도 각도 부근, 바구니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서 많이 사용되며, 적중률은 공이 리바운드에 닿는 위치와 관련이 있으며, 샷의 강도와 라디안에 대한 요구는 그리 엄격하지 않습니다. 그리 많지 않으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질문에 대한 답을 분석할 수 있다. NBA 의 키다리 선수들 중에서 던컨의 촉감은 좋은 편이지만, 그는 투구의 라디안이 낮아 거리 슛 명중률을 제한했다. 그래서 양쪽에서 45 도 각도로 이 지역에서 그는 판을 치고,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며, 그의 큰 묘수 중 하나로 사방을 크게 죽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2010 년 이후 던컨은 체중 감량으로 낮은 단식을 줄였고, 정면틀이 많이 늘면서 이 기술의 사용이 줄었다.
다른 선수들, 보통 내선 선수들은 던컨의 감촉이 없어 바구니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고, 외선 선수들은 보통 을 던지는 방식을 택한다. 일부러 보드 을 연습하지 않는다. 적용 지역이 비교적 작기 때문이다. 경기에서 많은 선수들이 신체가 균형을 잃었을 때 보드를 자주 던지는 것도 볼 수 있다. 이런 투구 방식이 샷력과 라디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은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너는 분명히 덩크고수 벚꽃도 페널티 킥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자세는 변기를 붓는 것과 비슷해서 변기 벌바구니라고 불린다.
이 기술의 시초자는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인 릭 배리 (Rick Barry) 에서 나온 것으로 만화에서도 해석된다.
릭 배리스 득점 수비수는 NCAA, NBA, ABA 3 개 대회에서 모두' 득점 왕' 이라는 칭호를 획득한 유일한 선수이다. 그의 경력은 총 챔피언, 결승전 MVP, 최고의 라인업 선수, 농구 명예의 전당 등 영예를 안았다.
1965 년 NBA 에서 1980 년까지 은퇴했고, 독특한' 단뇨대야' 페널티킥을 채택한 노바리 직업 프리드로명중률은 90 에 달했고, 1978-1979 시즌에는 1 년 내내 9 개의 페널티킥만 던졌고 명중률은 94.7 에 달했다!
너는 그의 자세가 이상하다는 것을 웃을 수 있지만, 너는 반드시 이것이 묘기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보통 사람은 정말 이 적중률이 없다.
이것은' 아이스맨' 이라는 별명을 가진 조지 그웬의 묘기다. 그 때부터 농구계에 핑거롤 (중국어 번역은 부드러움) 이라는 용어가 등장했다. 나는 이것이 농구 용어에서 가장 미감이 있는 단어라고 생각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격문의 손끝으로 공을 치는 것은 평범해 보이지만, 현기가 함축되어 있다. 그가 뽑은 공은 공중에서 활공하는 라디안이 매우 높아서 커버하기 어렵다. 그리고 그가 팔을 쭉 뻗는 순간, 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4 ~ 2 킬로근의 미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손끝으로 공을 튕기는 묘기에 그웬은 4 도 득점왕으로 당선되어 스퍼스 사상 최초의 슈퍼스타가 되었다.
요즘 선수들은 접이식 바구니나 덩크슛에 더 만족하고 있다. 이런 우아한 핑거롤이 점점 적게 사용되고 있고, 최근 선수들이 비교적 잘 쓰는 것은 쿠리다.
바구니를 고르는 이 기술 동작은 매우 우아하고 아름답다. 농구공이 던져지는 순간, 공은 손끝에서 부드럽게 스치며 실크처럼 부드럽다. 동시에, 이 기술 동작은 매우 실용적이며, 농구는 부드럽고 교활하게 수비수를 넘어 매우 침착하다. 그것은 결코 너와 강경하게 부딪치지 않지만, 너는 그것을 잡을 수 없다.
개인적으로이 기술 동작을 잘 사용하는 선수는 일반적으로 1, 긴 팔 한 켤레가 있다는 두 가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체력의 기초입니다. 큰 손이 있으면 마음대로 농구를 통제할 수 있다. 2, 플레이어는 좋은 볼 감각과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구니를 고르는 이 기술 동작은 선수들의 감촉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이 패스의 기이함과 상상력을 묘사하는 적절한 단어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용서해 주세요. 말라위치가 정말 경기에서 사용했다고 들었는데, 당시 팀원들이 이 이 공을 받았을 때도 반 초 동안 멍하니 있을 것 같아요. 적수는 말할 것도 없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PeteMaravich (Petemaravich, 1947 년 6 월 22 일-1988 년 1 월 5 일) 는 펜실베이니아 아리파규, 전 미국 프로농구 선수, 사직 수비수에서 태어났다. 피터 마라비치는 1970 년 전미 대학 최우수선수 칭호를 받았고, 2 회 최우수 라인업에 뽑혔고, 4 회 NBA 올스타대원에 당선됐다. 권총' 피터 말라비치의 이름은 NBA 역사상 가장 큰 간판 중 하나이다. 1987 년에 말라비치는 미국 농구 명예의 전당에 뽑혔다.
그는 록 가수 같다. 그는 자신의 스타일과 자신의 리듬을 가지고 있어 남다르다. 그의 공 치는 스타일은 매우 관상적이어서, 그가 그라운드에서 한 짓이 그의 시대를 초월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이런 패스에는 팔의 발력과 손목의 발력이 일치하지 않고, 팔은 가짜 동작 패스를 제어하는 노선, 손목은 마지막 실제 패스를 제어하는 노선, 손목 손가락의' 촌력' 에 대한 요구가 높다. 모방하고 싶다면 손목손가락의 힘을 강화하는 연습을 추천한다.
화이트 초콜릿 윌리엄스 (White Chock Williams) 는 일부 사람들이 가장 화려한 패스라고 부르는 것으로, 아크 상단 연속 가랑이 밑의 긴 3 점과 각종 불가사의한 패스와 드리블을 상징한다. 잘하는 패스수법과 구로가 많다. 정말 요약하자면 천마허의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공연을 제 1 목적으로 하는 요정처럼 한 손으로 장전을 칠 수 있다. 머리 뒤로, 등 뒤에서 할 수 있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 심지어 이렇게 팔꿈치를 패스한 적이 있는 불세출의 걸작도 있다.
순수한 길거리 농구 스타일, 사람을 보지 않고 (실제로는 예판이다), 뒤에서 손을 바꾸고, 팔꿈치로 공을 치고, 전체 동작이 단숨에 이루어졌고, 나는 백초콜릿이 길거리 구장에서 여러 번 이 수법을 사용했다고 확신한다. 하지만 NBA 경기에서는 여전히 유일무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동작에는 능숙한 제구, 완벽한 예판, 대담한 상상력이 필요하다.
NBA 수비전문가 숀. 바티르가 독창적으로 상대의 눈을 가리고 코비, 듀란트 등 슈퍼스타를 전문적으로 상대하는 수비법을 방해한다. 비록 눈가리는 수비가 2 차 톱스타를 상대하는 데는 좋은 역할을 하지만. 하지만 코비와 제임스라는 두 스타를 상대하는 것은 사실대로 말하면 조금의 역할밖에 없지만, 항상 효과가 없는 것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지금까지, 아무도 이 기술을 바티르보다 더 잘 활용하지 못했다.
이 기술의 실용성 (을 할 때 더 많은 근육반응) 과 위험성 (눈 찌르는 것) 에 대해 팬들은 많은 토론을 하며 각자의 예를 들 수 있다. 하지만 프로선수에 따르면 손이 눈앞에서 흔들리는 것은 을 던지는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 영향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시선에서 전체 참조물이 머릿속에 나타나는 모습에 영향을 주어 근육기억의 발휘에 영향을 미치고, 을 할 때 참조물을 선택할 수 없다면 선수의 게으름 라디안과 힘의 통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한다. 관건인 바티르의 수비는 민첩하고 민첩하며, 신체조건으로 손해를 보고, 을 덮을 수 없는 상황에서 주로 상대 슈팅 리듬을 교란하기 위한 것으로, 그 억지력과 간섭성은 자신의 수비 의미보다 크다.
데니스 로드먼의 묘기로 7 회 연속 리바운드 왕을 노리며 복제할 수 없는 고전을 주조했다. 로드맨은 키가 2.03 미터에 불과하지만 연속 점프하는 속도가 너무 높아서 상대와의 경쟁에서 1 점을 차지하지 못하더라도 끊임없는 점프를 이용해 시간차를 잡아서 결국 리바운드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연속 점프하여 리바운드를 잡는 데 필요한 것은 뛰어난 폭발력과 리바운드 낙점점에 대한 정확한 예판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적극성이다.
키가 2 미터 초반인 로드먼은 리바운드를 잡을 때 2 미터 10 여 명의 센터 공격수들보다 많은 손해를 보았다. 제자리에서 뛰는 절대 높이가 상대보다 높지 않은 상황에서 로드먼은 뛰어난 탄속력으로 연속 점프하고, 한 손으로 공을 튕겨 공을 완전히 장악할 수 있을 때까지 한 손으로 공을 튕겼다. 농구를 한 친구들은 연속 점프의 높이가 보통 한 번에 한 번 짧아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데니스 로드먼은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 같습니다. 로드만의 연속 이륙 높이가 일치한다는 말이 있다. 이것은 매우 무섭다.
"제프는 당연히 농구를 하기에 적합한 선수가 아니다. 요즘 NBA 는 네가 얼마나 높이 뛸 수 있는지, 얼마나 빨리 달릴 수 있는지 마음에 든다. 하지만 저는 오늘날의 NBA 에서 그보다 더 똑똑하게 공을 치는 선수는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는 바로 뇌를 잘 쓰는 선수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칼 말론
호나섹, 위대한 존 스톡턴, 칼 마론, 그리고 그들 뒤에 있는 고집이 센 노인인 제리 슬로언, 그 철혈 재즈가 팬들에게 준 깊은 기억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박하고 실용은 당초 재즈 삼로였던 * * * 같은 특징으로, 작은 공격수인 호나섹은 속도는 빠르지는 않지만 외선은 정확하지만, 행간 한 발로 슛을 던지는 것은 더욱 무서운 묘책이다.
호나섹은 아무런 징조도 없이 순식간에 공을 거두고, 한쪽 팔을 가볍게 던져 수비수의 손에서 아름다운 호를 그어 바구니에 들어갔고, 수비수들은 그가 공을 받을 때 무의식적으로 기다렸다가 모자를 벗을 수 있었다. 즉, 이 전광화석의 순간, 그는 손을 내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나중에 이 기술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것은 스퍼스 후장 엔진 토니파크일 것이다. 하지만 파커는 속도와 빠른 돌파구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돌파 후 바로 일관된 투하를 할 수 있다. 호나섹의 투투투는 종종 수비수를 돌파하지 않고 시간차에 의지한다.
20 여 년 동안 가장 짧은 공격수로서 바클리는 수비, 한 손으로 드리블, 자신의 뚱뚱한 엉덩이로 상대방 (예: 흙담을 넘어 1 인치씩 바구니 아래로 밀치고), 빠르게 철수하여 상대의 키 큰 센터 가방 밑에서 강행하거나 뒤로 뛰어내려 득점을 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NBA 는' 배틀 5 초 위반' 이라는 규칙을 가지고 있는데, 현재 팬들은 모를 수도 있다. 결국, 지금은 등골이 적어지고, 더 기본적으로는 아무도 이 위반으로 불려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이 규칙의 존재 때문에 우리는 더 이상 바클리식 공격을 볼 수 없다.
이 기술은 섀시 파워와 상체 파워에 대한 요구가 높다. 야구장에서 공격에 대한 3 초 규칙 요구가 엄격하지 않기 때문이다. 덩치가 큰 뚱보가 바구니 밑에 서서 공을 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톤수 차이가 많은 수비수들에게는 그야말로 일종의 압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뚱보, 뚱보, 뚱보, 뚱보, 뚱보)
이 묘기는 정말 오랫동안 보지 못했다.
자바르의 키는 2.18 미터에 달하고 완전은 2.5 미터에 가깝다. 이렇게 큰 키가 한쪽 다리를 받치고 몸을 옆으로 대고, 그의 무서운 큰 팔로 호를 그어 바구니에 공을 던지는 장면이 얼마나 아름답고 충격적일지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통의 피타고라스는 정규농구의 산물이지만, 천정은 탄탄한' 야로' 이다. 정상인들이 이런 수를 써서 공의 방향과 힘을 전혀 통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자바르는 보통 점프를 한 후 총을 쏘는데, 이로 인해 그의 촬영 방향은 본질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내려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자바르의 천정이 너무 변태적이어서 모자를 덮을 수 있는 선수는 거의 없다. 장버런 등 소수의 사람들만이 천추에 대한 커버를 완성했고, 다른 사람들의 노력은 동류에 넣거나 직접 불려 방해공을 받았다. "내가 상대에게 모자를 씌우지 않는 유일한 방법이야. 주변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몰려있어도 내가 할 수 있어.
자바 (jabbar) 는
이런 갈고리는 손이 가는 그런 간단한 높이 높이 치켜드는 것이 아니다. 그는 수비수를 이용해 그의 팔을 바로 뒤에서 어깨를 사이에 두고 어깨와 평행하게 흔들기 시작했고 (또는 흔들기 시작), 정상적인 후크는 단지 높았을 뿐, 그의 후크, 완전의 길이뿐만 아니라 어깨의 너비도 있었다. 키와 바운스 차이가 크지 않거나 더블백이 끼지 않았다면 기본적으로 덮을 수 없었다. 유감스럽게도, 숭상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