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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도끼 왕의 출식과 조작은 무엇입니까?

기술 및 장비 전략 \x0d\\x0d\4.1 초기 소비 장비 \x0d\\x0d\Essifation_ 고대 제사 [나무 먹기]-80 \ x0d \ \ x0d \ 끊어질 것이다 _ 물약은 그가 몸을 묻고 싸우기에 적합하지 않다. 게임 초기에 나무 한 그루를 먹고 뒤를 돌아보며 적을 떨어뜨리는 것은 도끼왕이 자주 하는 일이다. \x0d\\x0d\ 병 블루 시럽 \x0d\\x0d\ 작은 정화 시럽 \x0d\\x0d\4.2 분류 전략 \x0d\\x0d\ 4 .. 4 광전사의 포효 \x0d\\x0d\5 광전사의 포효 \x0d\\x0d\6 탈락의 날 \x0d\\x0d\7 반격 나선 \x0d\\ x0d \ X0d\16 사용되지 않는 블레이드 \x0d\\x0d\17-21 속성 포인트 \x0d\\x0d\22-25 전쟁 굶주림 \x0d\\x0d\ 여기서 주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머리에 2 급 _ 광전사의 포효는 위력이 부족하다. _ 먼저 광전사의 포효를 해야 한다. \x0d\\x0d\ 닭 -225 \x0d\\x0d\ 도끼왕이 전투에서 _ 소모하는 것은 매우 크다 _, 닭을 사면 _ 자주 _ 온천으로 돌아가 회복하는 것을 방지하고 적시에 소모품을 보충할 수 있다. 따라서 먼저 (또는 동맹군에게 구매를 요구하거나) 닭을 구입하는 것이 필요하다. \x0d\\x0d\ 둥근 방패 x2 [3] _ 600 [900] \ x0d \ \ x0d \ 둥근 방패는 완벽한 _ 배합장비이고, 적 _ 파괴는 먼저 30 을 뺀 다음 계산한다 두 개의 둥근 방패는 약 50% 를 제공하여 30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은 _ 많은 병사들을 대면할 때 쉽게 변할 수 있게 한다. _ 충분히 많은 병사를 끌어들이고, 기본적으로 그들을 무시하고 _ 상해를 자주 트리거하고 _ 반격 나선에 의해 적의 영웅을 죽인다. \x0d\\x0d\thisisBob 은 3 개의 둥근 방패 _ 타법을 추천한다. 3 개의 둥근 방패는 약 66.1% 30 의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초기에 도끼왕 _ 위력을 폭발시키기 위해 빠른 더미에 3 개의 둥근 방패가 매우 폭력적이다. \x0d\\x0d\ 관심 _ 여기서 볼 수 있는 3 원 방패 _thisisBob_ 도끼왕 공략은 좋은 공략이다. \x0d\\x0d\ 속도 부츠 \x0d\\x0d\ 보드 a \x0d\\x0d\ 부활 방패에서 가장 활동적인 _ 부품. \x0d\\x0d\ 탈출 비수 \x0d\\x0d\ 도끼왕 _ 중점 추천 장비. 좋은 _ 포효 장소를 얻기 위해서.

\x0d\\x0d\4.2.2 전투 굶주림 사용 _ 도끼 왕 \x0d\\x0d\1. 반격 나선 \x0d\\x0d\2. 전쟁 굶주림 \ 8. 광전사의 포효 \x0d\\x0d\9. 광전사의 포효 \x0d\\x0d\10. 광전사의 포효 \x0d\\x0d\11. 탈락의 날 X0d\17-25 속성점 \x0d\\x0d\ 설명: \ x0d \ \ x0d \x0d\\x0d\ 초기 _ 도끼 왕은 기절하지 않고 속도가 느립니다. 전쟁의 갈증은 폐단이 많지만, 항상 그 역할을 발휘할 기회가 있다. 보검과 석방 목표의 올바른 선택은 그것을 보완할 수 있다. 전쟁의 갈증은 죽이기가 쉽지 않은 상대에게 적합하다. 그들은 마지막 타격을 받지 못해 목숨을 잃을 것이다. 전쟁의 갈증을 사용하는지 아닌지는 두 가지 확연히 다른 게임 방식을 결정한다. 나는 누가 누구보다 더 좋은지 정확하게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확실히 전쟁을 잘 쓰는 것은 갈증이 더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전쟁명언) 게임 초기 _ 전쟁 갈증은 매우 강력한 기술이며, 총 * * * 150/225/400/625_ 상해를 입힌다. 그러나, 머리는 적수가 적당한 해제 시기를 가져야 한다. 그것은 허황된 것이다. _ 이 점과 싸워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게다가 전쟁의 갈증은 순간적인 상처가 아니라 일정 기간 _ 지속적인 상해를 초래한다. 그래서 상대는 종종 _ 경험 _ 거리를 주지 않거나, 상대가 치료/제때 온천으로 도피/성공 자살 \x0d\\x0d\ \ x0d \ 요약하면, 전쟁의 목마름 _ 도끼왕을 사용하는 것은 더 많은 _ 조작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동료 팀원들과 일정한 _ 협조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X0d\ 선봉방패 -2275 \x0d\\x0d\ 사령서 -2750\x0d\\x0d\ 속도의 부츠 -500 \x0d\\x0d\ 하지만 다른 많은 _ 고기 방패와 비교했을 때 도끼왕은 능동적 _ 공격 기술도 없고, 상해나 다른 능력도 기절하지 않았기 때문에 도끼왕 _ 장비는 생명량 방어를 위주로 하고 공격력 공격 속도 _ 향상은 그에게 중요하지 않다. \x0d\\x0d\ 도끼왕 _ 마법은 긴장입니다. 초기 _ 전쟁의 갈증과 이후 _ 점프 칼로 인해 이런 도끼왕은 더 많은 마법 지원이 필요하다. 전쟁의 갈증을 채택한 이상 성전 반지는 잘 어울린다. 사령서는 도끼왕 _ 본체상해를 증가시키지는 않지만 도끼왕 _ 특성과 결합해 여전히 팀을 돕는 효과적인 선택이다. \x0d\\x0d\ 탈출 비수와 광전사의 포효는 언제나 잘 어울린다. \x0d\\x0d\4.3 선택적 전환 장비 \x0d\\x0d\ 격자 긴장으로 도끼 왕은 손목을 보호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억압될 때 손목 보호대는 여전히 좋다. \x0d\\x0d\ 활력의 공 _ 생명을 지탱하는 효과가 매우 좋고 격자가 절약되어 전환에 적합하다. \x0d\\x0d\ 상황을 보면 칼날 효과가 나쁘지 않다. 그러나 도끼왕 _ 격자가 긴장되기 때문에 이것도 선택적 _ 전환 장비에 속한다.

\x0d\\x0d\4.4 후기 장비 \x0d\\x0d\ 여행 신발 \x0d\\x0d\ 두려움 마음 \x0d\\x0d\ 두 번째 불멸 \x0d\\x0d\ 휘요 _ 안정상해는 후기에 공격력을 높이는 쉬운 방법이다. \x0d\\x0d\ 나비칼은 극후기 _ 장비에 속하며 불후의 마음과 마음이 있으면 그 머리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는 것은 그 25 _ 피신을 위한 것이다. 사치품에 속하지만, 생명량 (마음) 과 갑옷 (방패) 이 모두 올라간 후 _ 상황을 피하는 것이 계속 신경을 쓰거나 방패를 지키는 것보다 경제적이다. 후기가 되면 강제 철거를 위해 나비가 필요하거나 _ 역할 _ 이 있다. 또한 역습 나선은 상해가 아닌 공격 동작에 의해 트리거되기 때문에 나비가 역습 나선 _ 위력에 영향을 미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x0d\\x0d\4.6 도끼왕 _ 장비 \x0d\\x0d\ 산화 amp; 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야차는 기본적으로 격자 낭비이다. 증가 _ 속성이 너무 적고, 법구는 트리거하기 어렵고, 도끼왕은 민첩할 필요가 없고, 도끼왕은 자신의 _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는 것이 아니다. \x0d\\x0d\ 공격 속도 _ 향상은 그에게 중요하지 않으며, 의족은 도끼 왕이 지도에서 유연하게 이동하는 데 불편합니다. \x0d\\x0d\ 5, 전술 \x0d\\x0d\ 경기가 시작되면 1 급 반격 나선을 배운다. _ 신비한 상점 _ 노선에 접근할 수 있지만 중도에 가지 않는 것이 좋다. 도끼는 솔로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는 초기 _1v1 과 1v2 에 대처할 능력이 부족하다. \x0d\\x0d\ 먹을 수 있는 나무 _ 지원 _ 매우 날뛰게 할 수 있다 \x0d\\x0d\ a 상대 _ 영웅에 가까우면 병사가 _, 병사가 공격할수록 반격 나선을 보낼 가능성이 커진다. 바닥 이동을 시키면 병사를 떠나면 공격을 포기한다. 머리를 제대로 파악해야지, 이 단계를 반복하면 아주 적은 소비로 큰 손상을 입힐 수 있다. \x0d\\x0d\ 역에는 적의 영웅과 대량의 적군 병사가 동시에 광전사의 포효에 끌릴 수 있는 범위에 들어가 광전사의 포효를 이용하자. 반격 나선을 촉발시켜 상대 영웅을 죽일 수 있는 좋은 기회전쟁 갈증 노선은 예외다 방법을 강구하고 동맹군이 협력하여 상대의 칼을 보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x0d\\x0d\ 광전사의 포효 만급 이후 _ 보통 살인 단계는 다음과 같다. \ x0d \ \ x0d 사령서와 점프칼이 있을 때 _ 살인절차: 전투갈증, 점프, 광전사의 고함, 죽음의 책 사용, 법력 연소로 적의 영웅 생명량을 충분히 낮게 도태할 수 있는 칼날 \x0d\\x0d\ 선봉장 또는 여러 개의 둥근 방패가 있으면 자신의 병사 앞/오프사이드 _ 방식으로 적의 모든 병사 _ 공격을 단독으로 받아 반격할 수 있다 \x0d\\x0d\ 도끼왕은 돈을 잘 받는 _ 힘 영웅이다. 머리를 닦을 기회가 있으면 장비가 뒤처지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x0d\\x0d\ 탈출 비수 _ 도끼왕 능력이 있으면 한 단계 높아진다. 적진에 뛰어들든 탈출하든 도끼왕 _ 전투 형식에 잘 어울리며 기회가 되면 꼭 사야 한다. 도끼왕은 육방패의 영웅이다. 다른 방패와는 달리, 그는 실제로 상대에게 의지하여 그를 공격한다. 만약 공격받지 않으면 그는 상처를 입히기 어렵다. 연대 전시에 충분한 병사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먼저 전투에 참가해야 하며, 측면에서 적진으로 들어가는 것을 건의합니다. \x0d\\x0d\ 필요한 경우. 광전사의 포효로 _ _ 동맹이 도망가는 것을 돕고, 장비로 _ 고기 방패로 그들보다 더 많은 공격을 견딜 수 있으니, 단 P 국면이 불리해지기 시작할 때 전투 장소를 너무 일찍 떠나지 마라. \x0d\\x0d\ 도끼왕 _ 공격 효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해지며, 게임이 후기로 드래그하면 적을 죽이기 어려워진다. 도끼왕으로서 게임 후기에 건물을 헐어 승리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다중선 추진, 강철거는 모두 도끼왕이 해야 할 일이다. \x0d\\x0d\ 게임 초기에는 매우 강력했습니다.

총 * * * 150/225/400/625_ 상해 \x0d\\x0d\ 같은 길이 높은 상해/기절 기술 _ 원격 영웅 협력 _ _ 하면 끔찍한 _ 살인 \ 역보정 \x0d\\x0d\ 도끼왕 _ 지능이 매우 낮음 \x0d\\x0d\ 연급 고단 반격 나선형 _ 시간 \x0d\\x0d\ 사용상 각각 장단점이 있어 채택할지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