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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의 DZ 는 도대체 어떻게 출력해야 좋을까?

85 급 수출수법: 그중에서도 DPS 암살이 가장 예민하고 수출도 할 수 있고, 부상도 볼 수 있고, 재미도 있고, 모바일 기능도 뛰어나다.

암살

독극물

주수속효 부수는 항상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선풍기를 사용해야 하는 대부분의 전투에서 무기를 던지는 것 (다른 원격 무기에 독을 붙일 수 없고 그 선풍기를 사용할 수 없음) 은 치명적이어야 한다.

목표물을 감속시켜야 한다면 무기에 불구독을 주는 대신 치명적인 의도 (천부적인 부분 설명) 를 지적하는 것을 고려해 본다.

암살범에게 치상독약을 이용해 치사효과를 제공하는 것은 DPS 에 불리하고, 다른 직업재능들에게는 무료다 (예: 암목). 마취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독습은 이 효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단량체 출력

시작

너는 항상 잠행 상태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가능한 20 초의 극한 살육을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작 1, 2 초 안에 목을 꼬고 공격을 시작할 수 있다면, 목을 꼬는 것이 다리를 절단하는 것보다 낫다. Boss 의 예측할 수 없는 이동이나 잠행을 깨뜨릴 수 있는 AoE 메커니즘이 몇 초 동안 시작되므로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일단 가능하다면 목을 꼬아야 한다.

전투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기술을 적용하는 순서가 있을 수 있지만, 궁극적인 목적은 가능한 한 빨리 절단과 분열을 동시에 끊는 것이다. 그것들은 모두 고성이 될 필요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목표 100-35 단계

종료 기술의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절단 gt; 분할 gt; 독성

이 단계에서는 절단을 별 저장 기술로 사용하고 분할 커버율을 최대화한 다음 독성 커버율을 최대화해야 합니다.

주기는 1+ 분할과 4+ 독성이어야합니다. 즉, 일단 분열이 끝나면, 몇 개의 연타점이 있더라도 다시 끊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4 별과 5 성의 독성화를 사용한다.

가능하다면 독화 전에 약 90 의 에너지를 기다리거나 남겨 두어야 한다. (매우 빠르거나 자주 독화 buff 를 덮어야 하는 경우는 더 적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다리를 절단할 때 독약을 트리거할 확률이 높아진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독성 커버리지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독성 buff 를 가능한 한 피해야합니다. 그러나 독성 buff 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기 위해 에너지를 넘치거나 연타점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다음은 몇 가지 행위로 인한 상해 손실이다.

행위 예상 상해 손실/

피해 1 개/절단된 모든 연타점 19289/

1 개의 등 가시를 잃은 모든 히트 포인트 12500/

에너지 오버플로 1 초 8985/

1 초 3375/

별 1 개를 사용하여 별 5 개 1871/

대신 분할 유지

바이러스 buff 중첩 1 초 1368/

별 5 개 1301/

대신 별 2 개를 사용하여 분할을 유지합니다

별 5 개 846/

대신 별 3 개를 사용하여 분할을 유지합니다

별 4 개를 사용하여 별 5 개 425/

대신 분할 유지

이상적으로, 이 모든 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종종 그들 중 일부를 만날 것입니다.

표에서 분명히 볼 수 있듯이 에너지가 넘치거나 손상이나 등받이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배출하면 (4-5 성일 때) 심각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고, 독성 buff 를 직접 덮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다.

또한 저성립이나 이전 커버 (최대 2.47 초) 바이러스 buff 를 사용하여 립을 유지하는 것이 GCD 를 끊는 것보다 낫다는 점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암살 도둑이 분할 커버율을 매우 중시하는 이유이다.

목표 35 이하 참수 단계

일단 당신의 목표혈량이 35 로 떨어지면, 절단 사용을 중단하고 등가시를 별 저장 기술로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이전과 같은 종결 기술 우선 순위를 따르고, 분열을 극대화한 다음 독화의 커버리지를 만들고, 독화 전에 에너지를 남겨 두어야 한다.

이 단계에서는 1+ 분리와 5 성 독성화를 사용해야 한다. 에너지 넘침 (예: 피에 굶주린 것) 으로 발버둥친다면, 에너지가 안정될 때까지 먼저 손상을 이용해 별을 모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에너지명언)

다중 타겟 출력

도둑의 세 가지 재능 중 암살은 칼로 가장 많은 AoE 상해를 만들 수 있다. 선풍기 자체는 거의 해를 입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주된 피해는 세 개의 무기에서 쉽게 촉발되는 독약 (강한 독약 때문) 에서 비롯된다.

즉, 치명적인 독약을 5 층으로 쌓기 위해 일정 횟수의 선풍기를 풀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 후에야 당신의 주손 무기에서 대량의 속효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도둑을 암살하는 대부분의 AoE 상해는 AoE 상해의 상한선을'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로서는 당신의 공격 범위 내에 얼마나 많은 목표가 필요한지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래야 칼팬을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냉각 기술

암살범은 세 개의 DPS 방향 냉각 기술을 가지고 있다.

[원한 ]

숙원이 식고 30 초 (조각문 36 초) 의 시간이 있으면 방해받지 않는 출력물을 사용해야 한다. 가능하면 악세사리 트리거, 피에 굶주린 물, 물, 극한 살육에 협조하는 것이 좋다.

숙원은 목표에 가해진 debuff 라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목표를 자르면 debuff 의 수익을 누릴 수 없고, AoE 장면에서 사용하면 하나의 목표에 대한 AoE 상해만 늘릴 수 있다.

[냉혈 ]

냉혈한 것은 네가 가장 상처받는 기술, 즉 독화에 쓰는 것이 가장 좋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당신이 독 화 하는 동안 그것을 사용 하는 경우, 그것을 사용 하는 경우, 그것은 25 에너지를 반환 합니다 기억,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독 화 하기 전에 에너지를 떠나, 덜 오버플로를 피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입니다.

냉혈한 것도 절단이나 등가시와 함께 사용되어 보장된 연타점을 얻을 수 있다 (봉인의 운명으로 인해). 냉혈한 것으로 선풍기를 맞추는 것은 일반적으로 가치가 없다. 앞서 언급했듯이 선풍기 자체의 상처는 눈에 띄지 않기 때문이다.

[사라짐]/[극한 살육 ]

사라지는 것도 DPS 방향 냉각 기술이다. 전투에서 다시 한 번 극한 살육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증오와 마찬가지로, 냉각이 사라지고 다른 특수 효과가 트리거될 때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독성 버프가 존재할 때 사라져서는 안 되며, 사라진 후 4 ~ 5 초 이내에 꼬인 목을 사용하여 공격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전투

독극물

현재로서는 전투적으로 주수속효 조수를 사용하여 치명적이어야 한다.

칼팬을 사용해야 하는 대부분의 전투에서, 치명적인 스택을 만드는 데 약 30 초 정도 걸리기 때문에, 투척무기에 독약을 가해야 합니다.

속도를 줄여야 한다면 무기에 불구독을 주는 대신 칼날을 날리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전투도둑의 손에 부상을 입히고 치사 효과 (약 1DPS 손실) 를 유지하도록 하는 것도 타당하다. 다른 직업재능들에게는 무료이지만 (예: 암목).

마취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독습은 이 효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단량체 출력

시작

전투적은 예민하거나 암살하는 것과는 달리 잠행으로부터 어떠한 수익도 얻을 수 없다.

하지만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잠행을 통해 보스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전투가 시작된 후 근전 출력 범위로 뛰어가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일단 전투가 시작되면, 가장 빠른 속도로 절단한다.

주기/우선 순위

종결 기술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절단 gt; 분할 gt; 뼈를 발라내다

추천한 순환은 절단을 유지한 후 5 성 종결 기술을 계속 적용하는 것이다. 쪼개지면 갈라지고, 그렇지 않으면 뼈를 발라내는 것이다.

절단에만 5 별 방출이 필요하지 않으며, 기간은 다음 절단 전에 적어도 하나의 종료 기술을 재생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절단명언)

분열을 사용하지 않고 순환을 2 개의 끝 기술로 단순화하는 것도 경쟁력이 있다 (약 1 전체 DPS 손실).

반면, 팀의 아무도 출혈 debuff (망고, 출혈, 피의 난폭함, 사냥꾼의 애완동물) 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분열에 가담해서는 안 된다.

폭로의 사용

폭로는 공격성 종결 기술의 효과를 35 (삽입문 45) 로 강화했다.

폭로는 4 성 () 이고 쪼개지거나 뼈를 발라야 할 때만 사용해야 한다 (절단의 유지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경우).

폭로 작용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별 4 개, 곧 자를 때 사용할 수 있어 다음에 뼈를 발라내거나 갈라 놓을 때 드러난 debuff 도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하지만 다시 4 성 때 폭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DPS 를 잃을 수 있다.

폭로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 400DPS 가 낮아질 것이며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강도의 사기

이 재능은 전투적 DPS 를 4 단계 (0, 10, 20, 30) 로 나누었다. 한 단계에서 다른 단계로 올라가려면 4 개의 악이나 폭로로 구성된 임의 조합을 적용해야 한다.

당신이 30 단계에 도달할 때까지, 이 단계는 15 초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언제든지 다른 목표에 사악하거나 폭로를 하면 강도의 사기를 잃고 0 단계로 돌아간다.

그 전에 [전격] 을 사용하지 않는 한, 이 기술은 이전에 사용하지 않았던 연타점과 강도의 사기 buff 를 함께 새로운 목표로 옮길 것이다.

만약 전공이 없다면, 강도의 사기는 전투적을 목표로 돌리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자신의 모든 dot 는 강도의 사기에 따라 다른 단계에 따라 즉시 가산됩니다. 예를 들어, 10 시에 갈라지고, 20 단계에 도달하면 DoT 를 쪼개면 20 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깨진 갑옷

오직 당신만이 12 약화 갑옷 (갑옷) 을 제공할 수 있는 소수의 상황에서.

각기 다른 전투 (갑옷의 목표에 얼마나 달라붙느냐에 따라) 에 따라 자신의 갑옷은 개인 DPS 의 상승일 수 있다.

팀 DPS 의 구성에 따라 당신이 갑옷을 깨는 것은 팀 DPS 의 향상일 수 있습니다.

다중 타겟 출력

쌍무기 전문정에도 불구하고 칼팬을 사용하는 전투적은 여전히 강력한 AoE 의 천부적인 재능이 아니다. 공격 범위 내에 얼마나 많은 목표가 있어야 칼부채를 받을 가치가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그것은 비교적 큰 숫자여야 한다.

그러나 전투 천부적으로 칼날을 이용해 춤을 추는 것은 매우 강력하다. 칼날 난무는 더 이상 칼팬에 작용하지 않지만, 지속 시간 제한이 없고 10 초 동안 냉각됩니다 ([잠행] 과 유사). 대부분 사용해야 할 때 켤 수 있습니다 (목표가 없으면 칼날로 함부로 춤을 추지 마십시오).

칼날 댄스가 열리면 칼춤은 갈라진 상처를 복제할 수 없기 때문에 더 이상 립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절개를 유지하고 뼈를 발라주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칼명언)

두 번째 목표가 제거되면 칼날 난무를 꺼야 한다. (더 이상 cancelaura 매크로가 필요하지 않다.) 추가 목표 검무를 공격하지 않으면 에너지 회복만 줄일 수 있다.

냉각 기술

전투도둑은 세 개의 DPS 방향 냉각 기술을 가지고 있다.

[충동 ]

충동은 에너지 회복 속도를 두 배로 늘리고 (천부적인 보상과 장비의 빠른 영향을 곱한 값), 20 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기본 냉각 시간은 3 분이지만, 초조한 칼날로 인해 실제 냉각 시간이 더 짧습니다.

충동과 다른 DPS 트리거 buff (무기와 액세서리 트리거, 피에 굶주린 물, 약 등) 를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폭발 기술이 될 것이다.

살육과 함께 사용해서는 안 된다. 살육에서 어떤 기술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에너지가 넘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당신의 장비에 빠른 속도가 많을수록 충동이 당신의 에너지 회복에 더 큰 영향을 미치고 충동 기간 동안 에너지 유출을 통제하기가 더 어려워진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장비명언)

이를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에너지를 다 써 버리고 충동을 켜고 충동을 켜기 전에 몸에 또 다른 빠른 버프가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다.

충동이 가장 좋은 시기인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식자마자 열릴지, 아니면 특정 강도의 사기 단계 (충동조문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10 의 뒷부분이나 20 의 앞) 까지 기다릴지 아직 확실하지 않다. (마하트마 간디, 충동조문, 충동조문, 충동조문, 충동조문, 충동조문)

[살인 잔치 ]

조동한 칼날을 세어 상대적으로 짧은 CD 를 위해 살육은 전투도둑에게 초강력 폭발 피해를 주었다. 이것은 다른 폭발 기술과 함께 사용해야 하는 또 다른 기술이다.

현재로서는 30 심도 관찰까지 기다렸다가 살육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앞서 언급했듯이, 살육 과정에서 선풍기를 제외한 어떤 기술도 사용할 수 없으므로 (선풍기를 사용하여 에너지 유출을 피하는 것이 최후의 수단임), 충동과 함께 사용해서는 안 되며, 가능한 한 에너지를 비우고 다시 사용해야 한다.

살육은 또한 당신을 목표 뒤로 이동시킬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는 목표 모델 안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살인명언) 그리고 일부 boss 는 돌아서서 팀에 다양한 기술을 놓아서 탱크 머리에 떨어지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경우 조심하지 않으면 boss 의 정면상해를 입을 수 있다. 또한, boss 가 도망가야 할 기술을 놓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살육은 2.5 초 안에 목표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존 F. 케네디, 살인명언)

살육도 유익할 수 있다. 살육할 때 면역제어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플레이어보다 더 빠른 보스를 붙일 수 있으며, 많은 보스 기술을 무시할 수 있다.

[칼날이 마구 춤을 춘다 ]

앞서 언급했듯이 추가 목표를 출력할 수 있을 때만 칼날 춤 (지금은 전환 가능한 기술, 기간 제한 없음, 냉각 시간 10 초) 이 폭발 기술입니다.

검춤은 물리적 상해 (백어와 기술) 만 복제할 뿐 독이나 분열과 같은 DoT 는 복제할 수 없다.

[전격 ]

이것은 직접적인 폭발 기술은 아니지만, 전투적들이 전환 대상에서 DPS 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절단 목표는 이 등급의 raid 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전공은 현재의 관찰 상태를 현재 상태로 진입한 후의 진행 (이미 가해진 사악함 또는 폭로 수) 과 현재 목표의 연타수 포인트를 새로운 목표로 옮긴다.

실제 상황에 따르면, buff 를 관찰하지 않았더라도 이미 몇 가지 사악한 공격을 가했거나 이미 30 개의 관찰 상태를 적용했더라도 전공을 사용해야 한다.

전공 기본 냉각 시간은 1 분이며 무이자 칼날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목표물을 자를 때 회전과 질주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냉각 시간이 같고 무이자 칼날에 의해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민함

이점

이동성 향상: 그림자 플래시 (어두운 걸음) 로 예리한 도둑이 목표에 최대한 붙을 수 있습니다. 말뚝전쟁의 경우, 그림자가 번쩍이는 것도 그림자춤과 함께 춤을 추거나 사라지고 dps 를 증가시킬 수 있다.

5 팀 폭률: 예민한 도둑은 도적에도 도적이 있어 팀에 5 의 폭률을 높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팀에 야덕, 광전, 늑대와 개를 데리고 있는 사냥꾼이 없다면, 예리한 재능은 더욱 실행 가능한 선택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더 많은 별: 절도도 작용범위가 이미 전단으로 확대되어 예리한 도둑이 거의 끊임없이 별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예민한 기술은 별을 효율적으로 모을 수 있고, 도적도 도적 자신의 기술에 의해 촉발될 수 있다. 뼈를 발라내는 것과 같은 종말 기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잠행 또는 그림자 춤 상태에서 20 초마다 2 개의 별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한다. 도적도 잊지 마세요. 당신이 직접 목표가 없을 때 여전히 별을 모아요.

자기치료: 양정예성이 수출루프에 더해져 예민한 도둑은 분당 한 번씩 피를 흘릴 수 있고, 회복량은 최대 혈액량의 40 에 해당한다. (패치 4.1 은 60)

예저축 별: 치료 직업이 전투 전 가혈마술은 예리한 도둑을 위해 별을 모아 도둑이 손을 떼면 5 성 절개를 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너는 개전 몇 초 전에 계획적으로 별을 모을 수도 있다.

상해 폭발: 등가시와 매복은 다른 기술보다 사용하기가 더 어렵지만 폭발률이 높다는 것은 예리한 도둑이 단시간 상해 폭발에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민한 짧은 CD 도 부상이 필요할 때 안정적으로 보입니다.

열세

복잡한 루프: 암살과 전투 재능에 비해 예민한 루프는 상당히 도전적이고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Raid 의식에 대한 주의력은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으로 옮겨져야 한다. 이는 전투가 복잡할수록 루프를 유지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력 내결함성이 낮음: 다른 재능과 같은 상해 출력을 달성하기 위해 전투에서 약간의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시뮬레이터에서 예리한 재능이 뛰어난 dps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실제 조작의 난이도는 그것의 흡인력을 크게 떨어뜨린다.

역위가 까다롭다: 도둑이 대부분 boss 모집 범위 내에 출력해야 하는 전투에서 예리한 재능은 대량의 dps 를 잃게 된다. Boss 뒤에 서 있을 수 없을 때, 등받이, 매복, 그림자 플래시, 그림자 춤은 모두 쓸모가 없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민한 이동성에도 불구하고 까다로운 역위 요구는 전투에서 목표물을 따라가는 것을 상당히 비극적으로 한다. 특히 그림자가 CD 를 번쩍이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유익한 재능의 손실: 주요 예민한 점법은 dps 재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여분의 포인트가 없어 예리한 천부적인 재능이 제공하는 기타 유익한 재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3/3 그림자 커버 (복체의 그림자) 는 30 의 범위 피해를 줄이면서 역설적인 감상을 최대 90% 까지 허용한다. 도둑이 겪을 수 있는 대부분의 피해를 효과적으로 감면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3 죽음의 거짓말 (죽은 척) 은 매분마다 수호 요정을 제공하는 것과 같다. 매복 (강도) 은 목표의 근전과 원거리 공격 속도를 20, 이동 속도를 50 으로 낮출 수 있다. 너는 그것들을 가득 채우도록 선택할 수 있는데, 대가는 dps 손실이다.

AoE 정보: 예리한 재능은 AOE 방면에서 가장 약하다.

단량체 출력

우선 순위

절단 gt; 5 개의 별이 gt 를 갈라놓습니다. 기운을 기르고 예기 gt 를 축적하다. 별 5 개 정골

등 가시는 너의 주요 저장 기술이다. 만약 당신이 목표 앞에 있다면 출혈을 사용하세요. 톱날 (톱니 모양의 날카로운 날) 이 있기 때문에, 손을 자른 후 5 개의 별을 한 번만 쪼개면 된다. (mos buff 아래) 그러면 뼈가 갈라져 초기 시간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여기서 중점은 톱날의 작동 메커니즘이 글자 그대로 이해하는 것과는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톱날은 최대 시간이 아닌 초기 시간까지 립을 새로 고칩니다. 즉, 만약 당신이 3 개의 별을 쪼개면, 당신의 뼈가 그것을 12 초로 새로 고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예리한 출력루프의 전제는 반드시 5 성이 갈라져야 한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점은 톱날이 쪼개질 확률이 뼈를 발라내는 데 사용되는 별의 수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너는 반드시 5 성의 뼈를 발라서 100 개의 쇄신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출력루프의 복잡성은 16 초 이내에 5 성의 정골로 균열을 새로 고쳐야 하는 동시에 절개와 기운을 유지해야 한다는 이유에서 비롯된다. 예민하면 도적도 때문에 끊임없이 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별 3 시에 에너지를 남기고 당신 팀의 다른 사람들이 뒤에 있는 별 2 개를 모을 수 있도록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참고: 현재 에너지가 60 미만이라고 가정하고, 절대 에너지가 넘치지 않도록 합시다.) 그런 다음 루프의 우선 순위에 따라 종결 기술을 적용한 후 등받이로 계속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일반적으로 절단/양기가 빨리 끊어지기 전에 4 초 동안 5 개의 별을 쳐서 뼈를 발라내고 별을 모아서 절단/양기를 새로 고치는 데 4 초가 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기르려면 아직 3 초도 안 남았을 때 새로 고쳐야 마지막 1 점프를 즐길 수 없다.

기술 냉각

너의 출력 루프를 배정하는 것처럼 너의 기술 냉각을 잘 안배해야 한다.

그림자 플래시

이동 위치로 사용할 필요가 없을 때 그림자 플래시는 그림자 춤과 실종과 함께 사용하여 30 의 매복 부상을 늘려야 합니다.

그림자 춤

절개와 양기예까지 12 초 이상 남았고, 그림자가 번쩍이며 냉각되고, 당신이 전체 에너지에 접근할 때 그림자 춤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영무 기간 동안 매복은 별을 모아 뼈를 발라냈다. 그림자가 번쩍이는 것은 두 번째 매복에 쓰인다.

사라짐

그림자가 번쩍이는 것은 사용 가능하며 약점을 찾지 않고 (약점을 찾는) debuff 를 찾는 전제하에 CD 가 사라지면 바로 사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림자명언) 사라지고, 그림자가 번쩍이고, 매복한다.

계획

계획적이고 매복하여 매크로를 만들어 20 초마다 5 개의 별이 생성되도록 할 수 있다.

준비

사라진+어두운 단계+매복을 사용할 때마다 준비를 사용하십시오.

다음은 기술 냉각 스케줄을 지정하는 방법과 시작 시 루프를 만드는 방법의 예입니다.

별 5 개 절단 (치명적 치료)

그림자 플래시, 매복, 계획, 5 별 분할

별 5 개 양육 예예

별 5 개 정골

(여기서부터 출력 우선 순위에 따라 종료 기술 적용)

약점을 찾는 첫 번째 debuff 가 끝날 때 그림자 춤

약점을 찾는 두 번째 debuff 가 끝날 때 사라지고, 그림자가 번쩍이고, 매복

약점을 찾는 세 번째 debuff 가 끝날 때 준비, 실종, 그림자 플래시, 매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