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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fifa2009 의 관리자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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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FIFA 와 실황이 도대체 누가 더 좋은지, 아래에서 이것에 대해 토론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정말 흥미가 있다면 둘 다 놀아도 무방하다. 나는 실황 2009 를 하고 나서 fifa2009 를 했다. 솔직히 저는 항상 FIFA 팬이었습니다. fifa2001 부터 모든 버전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FIFA 는 2003 년부터 분수령이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선수 동작, 전술 설정, 플레이가능 내용 등에서 많은 개선이 이뤄졌기 때문이다. 그리고 04 부터 06 까지 비슷하며 동작적으로 실황을 모방하는 경향이 있다. 다만 자신의 매니저 모델이 있을 뿐 아니라 국제축구연맹의 공식 허가를 받았을 뿐이다. < /p>

본작 09 를 보면 FIFA 와 실황의 차이는 개인적으로 FIFA 의 매니저 모델이 실황보다 재미있고, 실황 09 의 1 구 명성 모델은 FIFA 보다 재미있다는 두 가지 측면에서 볼 수 있다. 개인적인 우견이니, 여러분 뿌리지 마세요. Fifa 의 매니저 모델은 각 클럽을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fifa09 는 여러 나라의 리그, 클럽을 추가했지만 실황은 이렇게 많은 클럽이 없다.) 예를 들어, 매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먼저 이사회의 시즌 요구 사항, 얼마나 많은 예산을 줬는지, 어떤 부서의 등급을 올려야 하는지 등을 관찰해야 한다. 또한 CM 축구 매니저와 마찬가지로 스카우트라는 인원도 가입했습니다. 시즌 중 언제든지 전 세계 어느 곳으로든 (북극과 남극 제외) 스카우트를 보내 선수들을 탐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선수들의 능력을 탐지하는 것은 너의 스카우트 등급과 클럽 등급과 관련이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큰 클럽이고 스카우트 등급이 최고급 10 급이라면, 그가 가자마자 5 ~ 6 명의 요인을 찾아올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리 크지 않은 클럽이라면, 예를 들어 본인이 시도한 독일 분데스리가 호펜하임은 스카우트가 가장 높은 10 급까지 올라와도 매번 한 무더기만 25, 6 세, 60 세 (FIFA 능력치가 99) 정도밖에 안 되는 사람-! 땀. < /p>

본작의 일구 명성 모델 (FIFA 에서는 be a pro 라고 불리는 것 같다) 은 실황만큼 재미있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초기에는 물론 능력치도 낮았지만 실황 가능한 내용은 FIFA 보다 훨씬 많았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벤치에서 경력 초기만 보낼 수 있고, 언제든지 감독의 부름을 기다리며, 예비대 연습전에서 참으며 잘 표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코치가 출전할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 ~! ) 을 참조하십시오. 시즌이 끝나면 각 클럽에서 제공하는 계약을 고려해 다른 나무를 선택할지 아니면 현재 클럽에 남을지 선택할 수 있다. 반면 FIFA 의 한 골 명성 모델은 그다지 내키지 않는다. 리그나 리그를 제외하고는 하루 종일 경기를 하는 것으로, 어떤 장외 요인도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나는 아마 한 시즌 넘게 놀다가 지쳐서 다시 매니저 모드로 돌아갔다. 。 허허. < /p>

fifa09 의 매니저 모델의 경우 예산은 현재 많은 게이머에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다. 왜냐하면 구표 패치가 있어서 예산을 많이 닦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본인은 장사 선수를 통해 이윤을 거둔 ` ` 인신매매상이지만 게임 허가 범위 내에 있는 셈이죠. 헤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이적 기간 동안 간판을 내건 사람은 보지 않고 free agent 자유인을 직접 검색합니다. 그리고 능력값의 높낮이에 따라 능력 가치가 높은 것을 가능한 한 서명해 주세요. 서명하는 것은 모두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0 이회비, 물론이죠. 월급, 골상금 같은 것은 반드시 가득 채워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서명한 후에 우리는 쓸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손을 바꾸어 팔았다. 보통 능력치 75 이상인 사람은 모두 좋은 가격을 팔 수 있다. 만약 한창 때리는 해나 젊거나 잠재력이 있다면 더 많이 팔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렇게 2 시즌도 안 되어 너의 클럽에 큰 부를 쌓을 수 있다. 이 방법은 비교적 우습지만, 어떤 친구들도 일찍이 사용했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꺼내서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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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매니저 모델도 팀 인원 구성에 대한 요구가 높다. 기본적으로 한 자리에 적어도 하나의 교체가 있어야 하거나, 다른 다방면수가 올라올 수 있어 CM 축구 매니저를 해본 친구들은 이에 대해 많은 경험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훈련 방면에서는 아직 아무런 느낌이 없다. 일주일에 최대 3 교시 훈련 수업을 할 수 있지만, 훈련이 너무 심하면 선수들의 피로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쉽게 다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훈련에 더해지는 능력도 제한되어 있다. 한 번에 한 가지 능력에만 1 점 또는 2 점 (예: 슈팅이나 패스 +1 또는 +2 등) 을 추가할 수 있다 매 경기마다 출전하는 선수들은 보통 경험점 (전성기를 넘긴 능력치가 해마다 떨어질 노장 제외) 을 얻는다. 이는 선수들의 사기와 팀의 화학반응 (팀 Chemistry) 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평소 사람들이 말하는 협력 숙련도로 추정된다. 그래서 이런 점에서 fifa09 의 매니저 모델도 실황 매니저 모델보다 재미있는 방면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