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그 위대한 신들이 쓴 것을 보니, 단지 높은 위에만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백설에 해당한다. 어쩌면 나는 그렇게 똑똑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재매핑:
먼저 두 개의 행렬 MapX, mapy 를 준비합니다. 이 두 행렬은 크기가 같습니다. 이를 설정한 후 얻은 행렬의 크기도 결정합니다. 즉, MapX, mapy 는 각각 모든 점이 획득 행렬에 대응하는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Reamp 가 연산할 때 얻은 행렬은 한 점에서 한 점으로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0,0) 점은 MapX, mapy, 두 번째 (0,1) 점은 MapX, mapy 에 해당합니다. Reamp 의 경우
Mapx 와 mapy 는 쌍으로 사용됩니다. 즉, MapX, mapy 와 같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MapX, mapy 와 같은 색인은 행렬의 한 점을 동시에 나타내야 하기 때문에 동일해야 합니다.
이제 픽셀 점이 소스 행렬에서 어떻게 파생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위에서 가져온 픽셀의 두 번째 점인 MapX, mapy, 여기서 MapX, mapy 에는 각각 하나의 요소 값, 즉 두 개의 값이 있습니다. 이 두 값은 소스 행렬의 좌표를 나타내는 좌표로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소스 행렬의 이 좌표 값을 획득 행렬 (0,1) 에 직접 할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