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박쥐 기사는 기본적으로 대선으로 우세를 쌓고 있다. 선기에 연료를 겹쳐 놓은 후 상대방은 감히 박쥐 점과 맞붙지 못하고, 3 급에 2 급 연료가 있는 경우 4-5 층 연료를 쌓을 수 있고, 병사들을 깨끗하게 해 상대를 강하게 하려고 할 수 있다. 강살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기교가 있다. 하나는 DOTA 맞은편의 영웅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도타 2 리 탑의 증오판정 때문이다 가급적 연료로 속도를 줄인 후 상대방에게 달라붙어 태우다. 자리를 걸어 상대방을 붙잡다. 둘째, 강살하기 전에 먼저 나무 한 그루를 먹는 것이 가장 좋다. 안정적인 회혈을 보장하는 것이다. 답장 건수는 많지 않지만, 이 수십 점의 피가 마지막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 같다.
만약 우리 측이 발달해야 할 영웅이 비교적 많다면. 그럼 지금 유행하는 박쥐 타법은 야생도 할 수 있어요. 자연재해를 예로 들다. 초기에는 주로 수로를 맑게 하는 들판과 그 그룹 233 의 오야가 등급을 올리는 데 사용되었고, 들판을 치면 직접 3 기술을 시켰고, AOE 능력을 강화하고, 50 초 정도가 되면 본방 중 2 탑 위에 있는 오야를 끌어당기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4-5 파 정도 당겨요. 이때 등급도 4 급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멀리서 오야괴에게 연료를 겹쳐서 10 층을 쌓은 후 과감하게 태워 주세요. 돈이 빠르게 오르고 등급도 6-7 급으로 빠르게 올랐고 좋은 경제도 있었다. 만약 선이 억압되었거나 팀의 열세가 비교적 크다면, 역시 들간을 뚫고 점프를 할 수 있다. 결국 점프칼이 있는 박쥐, 점프칼이 없는 박쥐 등은 완전히 두 영웅이다.
초기에 건크에서 점프칼이 없었을 때 어떡하죠. VS LION ES 와 같은 선제제어 영웅이 없다면, 박쥐 천천히 움직이는 속도로 어떻게 뛰어가서 사람을 끌어당기면 3 기술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기술은 지형의 특징을 무시하고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숲 속에 숨어 있을 수도 있고, 높은 곳에 숨어 있을 수도 있고, 상대방이 서둘러 칼을 밀고 가는 실수를 할 때, 3 기술을 틀면 그늘에서 직접 날아갈 수 있습니다.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후기 의 박쥐 은 주로 선봉 위주 지만, 선봉 도전 이 있는 박쥐 에게 상대 의 진지 로 뛰어들어 맞은편 의 대장 을 끌어당기는 것 도 매우 무서운 일 이다. 이런 상황 에서 푸시 의 중요성 을 나타내고 있다. 먼저 큰 점프를 하고 몸을 돌려 밀고, 뒤로 밀고, 순초 적의 대장을 밀다.
요약
박쥐 기사, 대선패자, 대부분의 영웅을 쉽게 제압할 수 있고, 감속+공격의 1 기술과 3 가지 기술을 맞추면 상대선의 주력을 요람에서 말살할 수 있고, 중후기의 강력한 선수제어 능력은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가져오는 타노 속도는 확실히 다른 영웅들, 예를 들면 강아지 도끼왕 등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만약 전도타 어느 영웅이 모든 버전을 넘어 지금까지도 강세를 보이는 영웅이라면 주저하지 않고 박쥐, 그 존재가 있기 때문에 적의 dota 는 영원히 간담이 뛰며 순간적인 부주의가 끌려 죽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