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14는 설악화로 돌아와 그것을 먹어치운다.
몇 가지 원칙:
1. 모든 Iaijutsu는 여전히 Kaiten으로 강화되어야 합니다.
2. 이중 대상에서는 Zhentian을 사용하면 Jiutian보다 약간 더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단일 대상 전투에서 검 에너지 방출의 우선순위는 섬광 > 스타 아이 > 쇼킹 스카이입니다.
4. 이중 대상 전투에서 검기 방출 우선 순위는 적연>성안>진천>지우텐입니다.
5. 대상이 2명 이상일 경우 검기 방출 우선순위는 적련>지우텐>성안>진티안입니다.
계산상 5.0에서는 치 데미지 비율이 매우 높은 플래시 섀도우를 추가했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플래시 섀도우가 사용하는 검의 Qi가 하늘 높은 충성도에서 얻습니다. . 따라서 일반적으로 기 손상 비율을 계산할 때 여전히 Zhentian을 사용하여 계산해야 합니다(Zhentian은 Iai 외에 여전히 가장 큰 검기 배출구이기 때문입니다).
천공파괴력은 320, 검에너지 소모량은 25, 에너지 대미지 비율은 12.8이다. 즉, 단일 대상 전투 이득을 계산하면 검기 1포인트의 등가 위력은 12.8이 된다.
플래시 수입:
4.0과 다르게 예인 삭제로 인해 더 이상 단순히 예인 기준으로 플래시별 수입을 계산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5.0에서는 트리플 플래시에 Xueyuehua라는 콘센트가 하나만 있습니다. 그러면 섬광이 주는 데미지 증가는 다음과 같이 반영됩니다:
1. 섬광 3번마다 평균 GCD의 위력을 훨씬 초과하는 스킬(Snow Moon Flower)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3번의 섬광마다 에너지 대 피해 비율이 매우 높은 검 에너지 방출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Xue Yuehua가 천국으로 돌아갈 때 사용됨).
3. 3번의 섬광마다 평균 GCD 위력을 훨씬 뛰어넘는 스킬(돌아오는 설월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 사항을 고려하여 플래시 수입을 계산해보겠습니다.
평균 GCD 위력(설악화 제외): (203448203448204060*12.8)/8=426.
Xueyuehua 데미지 증가: 800-426=374.
설악화 데미지 증가에 사용됩니다: 400-20*12.8=144.
복귀 설악화 피해량 증가: (1200-426)/3=258.
연으로 돌아가는 수입은 반환되는 설월꽃의 수의 3배로 대략 계산되며, 실제 상황에서는 스킬이 빠를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돌아온 설월꽃의 수가 많을수록(돌아오는 연의 양은 60 SCD로 고정되어 있으므로) 후속 제수는 더 커지고 플래시당 수입은 낮아집니다. 당신이 원자 사무라이이고 원자 슬래시를 사용하여 1분 안에 10개의 설월꽃을 칠 수 있다면, 이 섹션의 플래시당 이점은 무시할 수 있을 정도로 줄어들 것입니다.
설악화와 복귀설악이 잃은 플랫 슬래시: 대략 60 위력으로 계산되므로 각 섬광의 등가 위력은 (374+144+258-60)/3=238.67(이 숫자 스킬에 따라 변경됩니다. 속도 증가량이 소폭 감소합니다.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 보세요. 비록 238.67의 플래시를 획득하더라도 Kaitian은 실제로 더 많은 Kaitian을 갖게 됩니다(Zhenqi와 비교했을 때). . 따라서 5.0에서는 너무 많이 피하는 것보다 더 많이 피하는 것이 매우 치명적인 실수이며, 4X보다 처벌이 훨씬 더 심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