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곡조가 맞는 것 같아 몇 마디 말씀드리겠습니다. CF와 AVA를 비교하는 것은 전혀 잘못된 수준이다. AVA가 중국에서 유명해진 이후 CF는 기본적으로 뒷전으로 밀렸다. 요즘 CF를 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15~20세와 40~45세 두 연령층으로 나뉘는데, 45세 이상은 게임을 하지 않고 여자끼리만 게임을 한다. 21세에서 39세 사이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AVA를 플레이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전장의 사실성을 요구하고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요구 사항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15세에서 20세 사이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집에서 시청하고 무슨 일이 있어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그게 뭐죠? 그리고 플러그인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잘 모르면 그냥 꽂으세요. 40세에서 45세 사이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FPS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할 수 있으면 찾아보세요.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든 퇴근 후에는 할 일이 없으니 그냥 재미로 플레이하세요. 21~39세의 사람들은 고품질 게임에 대한 요구가 높고 현실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AVA가 공식적으로 중국에 진출했을 때 자발적으로 CF를 포기했습니다. 이제 AVA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신인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포기했습니다. up CF. 저는 CS를 가지고 AVA에 왔고 저도 그랬습니다. 비교를 하자면 제 소감으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CF는 별로 안 좋은데 어쨌든 신인 중의 달인이거든요. 어서 AVA를 통해 CF의 방법과 방법이 전혀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이 엄밀한 사실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방금 AVA를 플레이했는데 전투 방법이 팔과 완전히 관련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AVA에서는 스코프를 여는 데 시간이 걸리고 점프와 저격도 가능하기 때문에 회피와 저격이 불가능합니다. 예, 죽은 저격수는 꿈일뿐입니다. 물론 그를 때리고 쏠 수 있다면 그는 죽을 것이지만 그 사람이 죽지 않는 한 그를 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저격의 경우 이동하는 동안 적중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CF와 달리 AVA의 모든 총에는 저격 중이라도 누군가를 때리면 반드시 죽지는 않습니다. 또 다른 점은 AVA가 헤드샷을 다소 어렵고 고귀한 스포츠로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왜 그렇게 말합니까? 스나이퍼를 제외한 나머지 두 팔에도 헬멧이 있기는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AVA의 것입니다. 헬멧은 실제로 그의 헬멧 역할을 합니다. 같은 총으로 머리를 때리면 누군가가 몸을 때릴 때보 다 더 많은 피를 흘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금속 소리야, 친구여, 당신은 지금 적의 총탄에 머리를 맞았을지도 모릅니다. 이때 당신은 땅에 떨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달려가서 적에게 발견되었음을 알려줍니다. 벙커. 적의 위치를 아직 결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총을 들고 있는지, CF의 경우 쾅 소리가 들리고 몸이 이미 바닥에 있는 것을 보면 벙커를 사용합니다. 좀 더 자세히 보면, 젠장, 그는 MP5의 원격 헤드샷에 영광스럽게 죽었습니다. 이때 AVA를 플레이한 사람들은 '친구, 당신의 헬멧이 천으로 만들어졌나요?'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내 헬멧이 얼마나 좋은지 보세요. MP5 총알이 그 거리에서 내 머리에 닿아도 그 사람이 능력이 있어도 체력이 10분의 1도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MP5 총알의 사거리는 그리 멀지 않습니다. 게임의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소위 협력은 싸울 수 있는 한 협력이라고 합니다. 보이는 적을 죽이는 것을 협력이라고 합니다. AVA에서는 협력이 완전합니다. 팀원의 공격이나 방어를 돕습니다. Storm of Chariots를 예로 들면, 방어 팀의 주장이 커피숍을 점령하라는 첫 번째 명령을 내리면 3~4명이 커피숍을 향해 달려갈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는 그 자리를 차지하지 못할 것입니다. 탱크를 파괴하기 위해 수류탄을 가져오고 누군가는 대전차 손이 탱크를 성공적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커피를 가져갈 책임이 있습니다. 커피를 가져간 후 선장은 커피 2층에서 계속해서 적을 정찰합니다. 이때 그의 뒤에 있는 수비진은 매우 허약하다. 저격수가 달려와서 그를 권총으로 죽이는 한, 팀의 승리를 위해 누군가는 희생해야 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래층의 방어 작업을 수행하는 선장을 도우러 오세요. 그의 성과는 위층에 있는 최소 두 명의 팀원의 생사와 관련이 있으며, 물론 이 수치를 초과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누군가가 그에게 왜 적을 죽이려고 기회를 희생했는지 물었습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커피 구석에 숨어 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살해당했습니다. 방어 기록이 0이라면 어떨까요? 이제 공격측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선장은 적의 정찰을 피하기 위해 커피를 포획하라고 요청했고, 이는 적의 측면을 공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이 사람은 많은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마차를 따라가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이때 누군가는 마차 주위에 적을 죽이기 위해 자신의 기회를 희생해야 합니다. 마차 가까이에 있는 사람만 공격할 수 있고, 이런 적들은 기본적으로 많지 않다. 있다고 해도 마차가 움직이고, 마차를 따라가는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뒤에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마차를 따라가는 것은 적이 언제 어디로 달려올지 모르기 때문에 수동적일 뿐이고, 차를 수리해야만 성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가끔은 패배하는 것이 정상이다. 하지만 그는 손실의 대가로 무엇을 얻나요? 이것이 공격의 성공이다. CF나 CS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현상입니다. CF, CS 게임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협력은 두 사람 사이인데, 버그가 있다. 이건 조율이 아닌 것 같습니다. 많은 말씀을 드렸는데 다들 읽기 지치신 것 같아 글로 적지는 않겠지만, 친구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위의 연령 구분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일 뿐입니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이지 않고 단지 오락용일 뿐입니다. AVA는 사격술을 잘하고 협력할 줄 아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행어라면 그래도 비슷한 선수들이 더 많은 CF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제 잔소리에 아직도 안 짜증나는 분들이 계시다면 QQ 328370821에 저를 추가해 주세요. 더 추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AVA Baidu로 말씀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인원 추가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