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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F필수기술과 PF기술 길거리농구

1. 스킬과 의상.

스킬에는 슬롯이 1개 있어야 하며, 슬롯이 2개 있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

스킬 : 페이스업, 블로킹, 볼분배, SS, F, 거짓과 참, 거짓과 참2, 훅, 빠른 수비, 강력한 포스, DD, 커버 덩크(DD보다 높은 타격), Kobe는 손을 바꾸고 뒤로 물러납니다.

프리 : 스틱가드, 백뒤드리블, 강력한 리바운드, 푸싱슛, RC슛(약 20안타), 16레벨 코비덩크, 25레벨 옆방향 덩크, 제이스타일 덩크, 31레벨 180도 롱덩크, 토마호크 덩크

퀵 레이업 2, 한손 디아나볼 덩크(아주 인상적)

옷에 있어서는 신발이 가장 중요하다. 바운스가 덩크의 거리를 결정합니다. 덩크가 멀수록 놓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복장적으로는 중거리슛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고레벨 PF의 갑작스런 중거리슛은 득점에 좋은 방법입니다.

바지의 당연한 선택은 등판이다.

2. 공격.

1. 힘차게 드리블하는 것은 G의 A처럼 매우 유용하며 여전히 막히지 않는 A입니다. 강한 힘을 가한 후에는 안타가 많아지고 안타가 줄어들게 된다. 위치가 좋으면 직접 F를 하거나, 페인트를 한 뒤 오픈된 팀원에게 패스를 하면 된다.

2. 가상 훅과 실제 훅을 결합한 코비는 손을 바꿔 골대 아래로 슛을 날립니다. 먼저 페이크 훅을 사용한 후 허위와 참을 연결한 다음 바스켓 아래에서 슛(또는 페이크 액션)을 선택하거나, 훅 또는 코비가 위치에 따라 손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상대가 점프하면

위치에 따라 슈팅 또는 F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F 동작의 순서를 기억해야 하며, 위험 정도에 따라 F 동작 타이밍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토마호크 덩크는 위험을 감수하기 가장 어렵고 간단한 페인트만으로 누군가를 상대로 덩크를 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 덩크는 상대의 데이터만 새로 고치고

다음 행동을 지연시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토마호크 덩크인데, 이때는 F 대신 레이업을 선택해야 한다. 추신: 토마호크 덩크는 최종 게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4. 바스켓 아래에서 무제한 페이크 슛이 매우 유용합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상대의 슛과 시간뿐입니다.

5. 픽앤롤도 단순히 픽앤롤이 아니라 롤도 매우 중요하므로 상대의 주의력이 약해졌을 때 공격 기회를 만들기 쉽다.

6. 팀원들에게 기회가 생기면 슈퍼맨이든 뭐든 팀원들에게 전달해주세요.

7. G를 바라보고 있을 때 상대의 C 포지션이 좋지 않으면 F를 직접 강요할 수 있다. 물론 이니셜 일반덩크와 일반 롱덩크는 제외한다.

8. 랜덤 f와 랜덤 f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마스터 C의 경우 16-25에서 많은 사람들이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왜 아무렇게나 사용할 수 없습니까?

9.스텝백스텝은 바스켓 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끔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혼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10. PF도 F입니다. CIC는 좋은 채점 방식이고, 능력은 헛되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3. 수비.

1. G와 매치하고 상대 A와 대결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PF는 G보다 훨씬 느리게 달리기 때문에 A의 방향을 미리 판단하고 공 W를 멀리 밀어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짜낼 수 없다면 직접적인 3점슛 기회를 막기 위해 방향 판단도 필요하다. 특히 SG, 고급 SG는 사람을 상대로 3점슛을 쏠 수 있다. 동시에 상대가 페이크 슛인지 판단해야 한다(방법은 상대의 발을 보는 것이다. 뛰어오르면 위험을 감수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에게 3v2 기회를 주는 것과 같다.

2. 빠른 수비를 활용해 상대 모바일 블록을 효과적으로 방어하세요.

3.PF는 W를 사용하여 상대를 저항하고 상대가 쉽게 덩크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상대의 PF가 뒤로 달려와 덩크슛을 하는 상황에서 그를 위험에 빠뜨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여기서 위험을 감수하기 가장 어려운 것은 토마호크입니다(이륙과 동시에 이륙해야 하며 예측이 필요합니다. 반응에 의존하여 위험을 감수하기는 어렵습니다).

4. 상대 C를 상대할 때 C의 덩크는 빠른 반응과 빠른 도약이 필요하다.

그리고 바스켓 아래의 슛을 판단하는 법을 배우세요(슛할 때 발끝의 움직임이 있고, 반응이 빠른 사람은 확실히 잡을 것입니다.)

5. 상대의 픽앤롤을 마주할 때는 반드시 상대를 막아내며 상대의 인사이드라인을 막아내고, 상대가 무너뜨릴 수 있는 기회를 막아낼 수 있는 3점 찬스.

4. 백보드.

리바운드 측면에서 보면 위치 우위가 있을 때 몇 초도 안 되는 리바운드를 잡아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것은 상대에게 의미 없는 잡기가 아닙니다. 상대방에게 빠른 휴식 기회를 줄 뿐입니다. 대부분의 리바운드는 C의 문제이다. 필요한 것은 리바운드와 인터셉트(상대방이나 자신의 공을 인터셉트)이다.

5. 협력과 인식.

이것은 경험이 필요한 것이지 가르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좋은 동아리를 찾고, 지도해 줄 전문가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