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통도 쉽고 기술에 신경을 쓴다. 먼저 지도: 죽은 적성역과 죽은 자의 도시는 난이도가 가까워서 비교적 쉽다. 사막 사역이 가장 어렵다. 죽은 적성역은 지도가 크고, 지형이 넓고, 야외 좀비가 적고, 채집도 쉽고, 거의 모든 코스에서 죽지 않고 단통할 수 있다. 망자의 도시는 지형이 복잡하고, 야외 좀비가 많고, 채집하기가 어렵지만, 해체할 수 있는 곳이 많고, 자원이 풍부하며, 단통도 쉽다. 사막 사역 지도는 매우 작고, 야외 좀비가 특히 많아 채집하기가 어렵고, 자원 풍부도가 망자의 도시보다 못하며, 단통난이도가 크다.
어떤 그림을 사용하든 전략은 똑같다. 첫날 3 시 초급 채집을 배웠고, 집에서는 기관총 수비로 기지 입구에 비상의료대를 건설했다. (좀비를 향해 전진하는 그 문을 수리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음날 초급 엔지니어를 배워 2 급 기지를 건설하고, 집에서는 1~2 개의 화염포대로 수비한다. 3~5 일 동안 3 급 기지, 발전소, 정제소의 자원을 충분히 모아서 ATM 기계를 닦고 돈을 충분히 세탁할 수 있다. 5 일째 낮 세차 1 시 수석 엔지니어, 기지 3 개 업그레이드, 정제소 건설. 5 일째 밤에는 많은 악마가 돈을 보냈고, 6 일째 낮에는 세탁을 하고 채집했다. 6~8 일 4 급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발전소와 소량의 곡사포, 전자기탑을 건설한 뒤 집은 안정적으로 지켰다. 8 일째 무인기 기술을 배워 대량으로 채집하다 (채집은 사람마다 다르며, 490 목 490 철과 같은 다익선). 채집을 마친 후 3 급 성원, 3 급 절전을 좀 배우면 대거 철거할 수 있다. 단통플레이어는 지도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합리적인 설계선 (예: 낮 일찍 boss 구덩이 근처의 자원을 수집하고, 낮 늦게 고향 입구의 광장 자원을 수집하는 등) 을 설계해야 한다. 4 급 기지가 형성되기 전에 고향의 방어가 약하기 때문에 (3 ~ 4 개의 포탑) 밤에는 집에 가서 수비를 해야 하며, 집에서는 좀비에 의해 주동적으로 공격받기 쉬운 곳 (예: 기지 내 왼쪽 후방과 오른쪽 후방 (왼쪽 앞과 오른쪽 앞이 아님) 에 서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단통의 관건은 5 일째, 5 일째에 3 급 기지와 정제소가 일어나지 않으면 그 게임의 난이도가 순식간에 커진다는 것이다. 집에서 수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을 뿐, 자원을 채집할 시간이 얼마 안 되어 분주하고 기지 방어의 성형 시간을 크게 지연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시간명언) 5 일째에는 3 급 기지를 시작할 수 없다. 그 4 급 기지는 아마 9 일 이후에야 일어날 수 있을 것이다. 리듬을 심각하게 늦추었다. 게임의 가장 중요한 노드는 레벨 4 기지다.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그리고 즐거운 게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