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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워크래프트 페인 워록 출력 문제

이론적으로는 단검과 보조무기가 지팡이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고통스러운 SS 출력 방식 주기:

우선순위

소울 버닝(4T13)>악마의 영혼>부식>불안정한 고통>최후의 날 재해>유령 >영혼 흡수( 25% 이하)>그림자 불꽃(근접)>그림자 화살

지침

4T13이 있는 경우 CD로 Soul Burning을 사용하고 조각을 복원하려면 Soul Fire를 릴리스해야 합니다. Demon's Souls는 CD로 사용해야 하며 활성 액세서리와 결합되어야 합니다.

또한 고통과 최후의 재앙이 전체적으로 유지됩니다. 디버프와 부식제를 계속 사용하려면 CD에서 유령을 사용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Shadow Arrow로 채웁니다.

보스의 혈액량이 25% 미만이 되면 영혼을 인도하고 흡수하기 시작하며, 카드 CD를 유지하여 유령 유령을 사용하고 종말의 재앙을 새로 고칩니다.

안전하다면 근접 자세에서 Shadow Flame을 사용해야 하는데, Shadow Flame을 사용하기 위해 근접 자세로 장거리를 이동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참고: 전투 중에 영혼 교환을 통해 점을 복사해야 하는 경우 심판의 날을 고통스러운 재앙으로 바꿔야 합니다. 심판의 날 재앙은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게만 시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작 핸드 사이클

고통 흑마법사의 이상적인 시작 핸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자 화살-유령-고통-부패-최후의 날 재해-그림자 화살 및 그런 다음 위의 우선순위 출력을 따릅니다.

쿨다운 스킬:

데몬스 소울

[데몬스 소울: 헬하운드]는 20초 동안 주기적인 암흑 데미지를 2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Haunt, Shadow Flame 및 Shadow Bolt를 제외한 모든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Demon's Souls: Hellhound는 닷을 다시 설치한 후에만 작동합니다. 그래서 도트가 끝나려고 하고 헌팅이 식으려고 할 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5% 미만인 경우, 불안정한 고통과 부패는 영혼 흡수로 회복된 후 자동으로 악마 영혼의 영향력을 얻습니다.

이 주문은 일반적으로 CD에 있으며 활성 장신구, 발동 장신구, 영웅/피에 굶주린 물약, 참수 단계와 함께 최대한 많이 사용됩니다.

둠 가드

[둠 가드]는 45초 동안 당신을 위해 싸우며 10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2T13을 가지고 있으면 75초 동안 존재하며 CD는 6분입니다.)

Doom Guard는 주문 피해, 체력, 치명타를 포함한 일부 속성을 상속받습니다. 따라서 액세서리, 인챈트, 포션 등을 사용할 때 소환을 하면 DPS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전투 시작 후 10~12초 후에 Doom Guard를 소환하는 것입니다.

둠 가드는 데미지 비율, 가속 또는 고통 전문화를 증가시키는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어두운 의도

[어두운 의도]의 선택은 팀의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힐링 향상 순위

1. 회복 드루이드 2. 디바인 프리스트(힐링 팀) 3. 회복 샤먼 4. 디바인 프리스트(힐링 탱커) 5. 수양 프리스트 6. 홀리 나이트< /p>

DPS 개선 순서

1. 암흑 사제 2. 화염 마법사 3. 조화 드루이드 4. 정령 주술사 5. 얼음 마법사 6. 비전 마법사 7. 와일드 드루이드 8. 와일드 드루이드(히트) 상한) 9. 서바이벌 헌터 10. 응징 기병 11. 컴뱃 도적 12. 이블 DK(2H) 13. 암살 도적 14. 아이스 DK(2H) 15. 슈팅 헌터 16. 야수왕 헌터 17. 강화 주술사 18. 아이스 DK (1H ) 19. 이블 DK (1H)

개인 개선 순서

1. 밸런스 드루이드 2. 다크 프리스트 3. 서바이벌 헌터 4. 와일드 드루이드 5. 와일드 드루이드 (적중 제한 ) 6 .파이어 메이지 7. 아이스 메이지 8. 암살 도적 9. 엘리멘탈 샤먼 10. 이블 DK (1H) 11. 비스트 킹 헌터 12. 컴뱃 도적 13. 아케인 메이지 14. 이블 DK (2H) 15. 슈팅 헌터 16. 강화 주술사 17 .처벌 기병 18. 얼음 DK(2H) 19. 악마 DK(1H)

사악한 불꽃

[사악한 불꽃]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거의 없습니다. 레이드에서.

악의 불꽃은 이동이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며 이때 부식 주문을 새로 고칠 필요가 없으며 보스는 암흑 불꽃의 범위 밖에 있으므로 혈액을 파란색으로 교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

AoE 및 다중 대상

다중 대상 피해를 입히는 Pain SS의 두 가지 주요 도구는 Soul Burn: Seed of Corruption과 Soul Exchange입니다. 대상이 2명 이상인 전투에서는 모든 대상이 범위 내에 있는 한 Soulburn: 부패의 씨앗을 사용하여 대상에게 부패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에 수행할 작업은 대상 수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대상이 범위 내에 있는 경우 6개 이상의 대상이 있는 동일한 대상에 부패의 씨앗을 시전하면(다른 대상의 부패를 무너뜨리지 않기 위해) 모든 대상에 개별적으로 점을 적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상이 6개 미만인 경우 각 대상에 점을 찍으면 단순히 부패의 씨앗을 추가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다른 영향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대상이 얼마나 오래 생존할 수 있는지는 다중 대상 상황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6초 동안 생존할 수 없는 몹에게 점을 찍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대상을 빨리 제거해야 한다면 그냥 Shadow Bolt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대상의 빠른 죽음이 습격의 성공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면, 전문가에게 맡기고 내버려 두는 것이 좋습니다.

순수한 이중(주) 표적 전투에서 KaCD는 영혼 교환을 사용하여 도트를 복사하고 보조 표적의 모든 도트를 수동으로 새로 고칩니다. 전략이 허용하고 주 대상의 그림자 포옹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 보장된다면 야간 방아쇠를 사용하고 그림자 화살을 시전하여 보조 대상에 대한 그림자 포옹 효과를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