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은 주로 맵과 탄생 지점에 따라 달라진다. P 전술의 역사적 발전은 다른 종족 전술의 나선이기도 하다.
PVZ 초창기 2BG XXRUSH는 기술로 전환해 가장 많은 광산을 2개 오픈했다. 그러다가 Z의 형편없는 기술에 구속되어 P는 더 일찍 2차 광산을 개방하는 것을 고려하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는 XX를 직접 제압하여 개방하는 방법, 황금갑옷을 개방하는 방법 등 다양한 방법이 있었고 한동안은 주인과 숨겨지은 칼 오프닝을 멀리 몰아내십시오. 어느 날 Nalra는 BF 2BC 2 지뢰로 우주 하늘 흐름을 직접 만들고 해적 황금 갑옷으로 괴롭힘을 당하고 무한히 채굴하고 항공 모함을 발사하고 해적이 쪼개지는 그물을 발사하여 저그가 지치고 모두가 죽을 때까지 말입니다. 그러나 곧 저그는 이러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깨뜨렸습니다. 저그는 초기 단계에서 자폭하는 비행용을 사용하여 P의 공군을 억제하고 경제를 괴롭혔습니다. 나가서 그들을 괴롭히지 마십시오. 저그 경제가 모델이 되었고, LUCKER가 프로토스를 막고 계속해서 채굴을 하다가 Zoo Frame A가 되었습니다. 이 전술은 Mop Flow의 창립자인 IPXZERG에 의해 고안되었습니다. 프로토스는 오랫동안 패해 반격을 하지 못했다. BISU의 출현과 Bisu Flow의 출현까지 프로토스에게 희미한 희망을 가져왔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저그는 농부의 광산에서 3개의 지뢰, 2개의 지뢰 또는 BF 2 또는 2개의 지뢰로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XX에 대한 탐지를 통해 우리는 저그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저그는 해적이 형태를 갖추기 전까지 계속해서 공격했고, 해적 히든 블레이드는 여러 라인에서 저그의 지뢰 3개를 계속해서 괴롭혔습니다. 중기에는 지상군으로 전환하여 XX에서 용기병으로 전환합니다. 나중에는 혼합 지상군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원스톱 합성입니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은 현대 PVP의 주류 스타일의 원형이기도 합니다. 그 후 저그도 전술적 개선을 이루어 기본적으로 신들과 앞뒤로 싸웠습니다. 제동의 등장까지 또 다시 균형이 깨졌는데, 각종 파동, 날아다니는 용의 파동, 복고적인 타액의 파동으로 인해 저그의 다양한 전술은 후반까지 미뤄지더라도 극에 달했다. 끔찍한 전반적인 상황은 프로토스를 다소 무력하게 만들었습니다. 프로토스의 전술도 혁신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도 저그는 프로토스를 상대로 상대적으로 많은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차세대 구원자의 등장을 기대합니다.
PVT의 전술적 전개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세 가지 기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기 기관총과 MM 탱크는 XX 용기병과 신의 전기 병사들과 싸웠습니다. 두 번째는 XX용기병 전기병사를 상대로 하는 기계격류이다. (항공모함은 추후 공개 예정) FLASH 등장 전까지는 T의 음란한 스타일이 극에 달해 공격 3개, 방어 3개를 갖춘 지상군은 A형 프로토스 지상군과 맞먹는 수준이었다. 수많은 방공 및 항공기 자위 로봇의 얼굴. 프로토스는 개발 이후 인류의 비참함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지도에 따라 중재 흐름, 항공모함 흐름, 지상 흐름을 개발해 왔다. 일반적으로 신은 인간에 비해 특정한 인종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강한 전술도 없고, 가장 강한 종족도 없고, 가장 강한 상대만이 있을 뿐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FLASH에 직면했을 때 프로토스는 여전히 매우 취약합니다.
인터스텔라가 12년 동안 개발을 하다 보니 크고 작은 전술과 수법은 셀 수 없이 많지만, 정말 낡은 전술은 없다. 좋은 전술은 잘 활용하면 좋다. 저도 초보인데 VS 레벨 7 정도 밖에 안 됐어요. 조끼가 10개도 넘게 있는데, 하하. 저는 스타크래프트를 하는 것보다 스타크래프트를 보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우샤오강 스승님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전술은 전략에 봉사합니다. 사실 가장 강한 전술은 없고 가장 강한 선수만이 있을 뿐입니다. 스타크래프트는 경제 패권과 전반적인 상황 파악이 중요합니다. LZ가 영상을 더 많이 보고 연습을 더 많이 하시면 분명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거라 추천드립니다. 신인으로서는 생각보다 조작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물론 진짜 주인은 작전과 사고를 모두 갖고 있다.
PS: Dragon Knight는 정말 멍청하기 때문에 여전히 위치를 제어해야 합니다. 게다가 뒤에 서서 쏘지 않는다면 사거리가 늘어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
반쌍 이상의 해적은 자멸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기동력이 뛰어나고 그들을 포위하지 않는 한 그에 따라 피해야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은 원본 포스터에 도움이 되므로 최선을 다해 채택하도록 도와주세요. 남동생도 Baidu 초보자 작업을 완료하고 싶어합니다. 감사합니다.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