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드린 것처럼 완벽한 전략은 없습니다. 항상 결함이 있을 것입니다.
BISU 흐름은 잘 연구된 전술 중 하나입니다(IPX의 걸레 흐름과 동일)
BISU 흐름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확장을 여러 줄로 괴롭히는 것입니다. 적이 탈진하면 지뢰 3개를 웨이브로 사용하세요. . . . 이제 Jaedong Xiao Huang과 다른 사람들은 BISU의 루틴을 파악하고 이에 상응하는 크래킹 방법을 찾았습니다.
(1) 예를 들어, 레벨 2 이후에는 날아다니는 용 떼를 강간하고 자살하기만 하면 미성숙한 해적들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첫 번째 괴롭힘을 크게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IPX에 공역을 완전히 포기하는 대신 제공권의 일부를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2) 중후반의 농부 스테이지를 업그레이드하면 집에 묻어둘 수 있습니다. 대공방어의 경우 기본적으로 히든소드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프로토스 수송기들도 묻혀있는 타액 앞에서 점점 더 위험해지고 있다. . . . . (그리고 BISU 흐름은 운영 비용이 너무 많이 듭니다. 해적 수송기가 ZERG를 수용할 수 없으면 3/4 지뢰를 열기가 너무 어려울 것입니다.)
간단히 BISU를 제지하는 방법은 flow는 점차 대중화되었고, 한국의 일부 사람들은 BISU 스트림을 해독할 수 있습니다.
비수플로우 역시 시대적 요구에 맞춰 천천히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BISU는 대회에서 반드시 BISU 스트림을 활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08년의 새로운 맵은 BISU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