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와 함께 제공되는 모델 자료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체 사진을 재료 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Maya에서 그림 자료를 붙여넣는 방법은 실제로 자료에서 할 수 있습니까? 편집자.
Maya에서 그림 자료를 붙여넣는 방법:
1. 먼저 새 장면을 만들고 텍스처링하려는 모델을 가져옵니다.
2. 그런 다음 그림과 같이 "Material Editor"를 엽니다.
3. 연 후 그 안에 새로운 "Blinn" 셰이더 볼을 만듭니다.
4. 그런 다음 셰이더를 두 번 클릭하여 오른쪽에 해당 속성을 엽니다.
5. 연 후 '색상'을 찾아 맨 오른쪽에 있는 선택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6. 그런 다음 "파일" 파일을 선택합니다.
7. "폴더"를 클릭하여 로컬 리소스 관리자를 열고 원하는 텍스처를 선택하세요.
8. 마지막으로 텍스처를 저장하고 모델에 그림을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