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DNF 산다(무신)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패션 속성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DNF 산다(무신)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패션 속성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포인트 추가

신체 능력

뒤던지기 +5 (필수인지 아닌지는 습관에 따라 다릅니다.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미끼를 잡을때 앞으로 방향을 잡아야 하는데 뒤로 넘어질때만 문지르면 되고, 움직임이 헷갈리기 쉬우니 개인 상황에 따라 사용하겠습니다.)

기공

복제 +5(많은 분들이 추가하지 말라고 해서 예전에는 안 넣었는데 테스트를 해보니 +5가 맞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상태이상을 주고 상대의 진로를 가로채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Frenzy

모래 던지는 법을 배운 적이 없어서 구체적인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좋습니다. 포인트가 좀 빡빡해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원한다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산다

어퍼컷 +10 포스 (상대를 때릴 때 띄우는 것이 가장 안전하니 가득 채우고, 생각하지 마세요)

점프 펀치 + 풀 포스 (오셴 PK의 마법 스킬 중 하나, 이동식 신발과 결합하면 점프 거리가 매우 멀고, 맞으면 상대가 경직되어 마음대로 됩니다. 하하,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Move)

Tornado T+ 5 (레벨이 55이고 포인트가 부족해서 아직 Force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Force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따라잡으면 쳐맞는다 1)

이글스텝 + 5 (사전컨트롤 스킬, PK를 너무 많이 추가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다른 스킬에 0

강주먹 + 5 (사전조작 스킬, 충격으로 인해 공격속도는 지속점이 없었습니다. 갓 오브 워는 속도에 의존합니다. 줬습니다.) 보통 상대의 체력이 조금밖에 남지 않았을 때 안전상의 이유로 상대방을 KO시키기 위해 펀치 한방을 추가합니다.

그리즐리 추격 +5 (사전제작, 할 말은 없지, 하하)

뼈 분쇄 + 풀(상대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고출력 마법 스킬. 바닥 쓸기가 메인 스킬이고 풀이어야 함)

쿤 주먹 + 1 (콤보일 경우 1만 추가)

앞차기 + 5 (강제 가능 여부는 개인 습관에 따라 다르며 사용해 본 적이 있으며 바닥을 쓸어 쓸 때만 사용합니다.) .온, 상대를 때리면 상대의 T가 날라가서 콤보를 이어갈 수 없거든요, ㅎㅎ)

헤게모니 + 10 (또 마법스킬, 전쟁의 신은 그런 놈이에요.) 먹어도 즐길 수 있다. 상대를 쫓아다니는 기분도 좋다. 패배를 승리로 바꾸는 중요한 스킬이기도 하다. 10레벨에 포인트)

근육 약화 +4 (이 스킬은 조금 논란의 여지가 있는데 어떤 사람은 1을 더하고 어떤 사람은 4를 더하고, 1을 더하면 1번 취소하고, 4를 더하면 2번 취소하는 경우가 있는데, 근육 약화의 경우 그냥 인치브레이크 플래쉬에만 쓸 수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와인 파이프 전체를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쫓을 수 있습니다. 4)

낮은 발차기 + 10 (사전 제어 스킬, 힘이 사용되므로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별 의미는 없고, 아래쪽 발차기는 뼈를 부수는 스킬을 함께 강제하게 되며, 쓸어담는 스킬 중 하나입니다)

철산코우 + 5 (강박력 발동, 추격 스킬, 전신 지배력 발동) , 시작 핸드의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인 쓰러진 경우 즉시 바닥을 쓸어버리고, 상대가 웅크리는 경향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즉시 XXX하고 갈고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를 다시 하늘로 노크하고, 그리고 동등한 위력으로 상대할 때 교착상태를 깨기에는 아주 좋은 스킬입니다)

성룡주먹+1 (훌륭한 스킬중 하나이지만 의지력을 1만 더하면 충분합니다. 주로 타격에 사용됩니다. 공중에 있는 상대를 늘려도 의미가 없고, SP 포인트도 부족해 포기를 선택합니다.)

번개춤 +1 (여기서는 1을 더하고, 더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4회, 5회 추가) 향후 효과를 위해 1회와 4회를 추가하면 공격 횟수는 10회가 되며 5회를 추가하면 11회가 됩니다. 10회가 앞에 멈춘다는 점입니다. 11번은 상대에게서 멀리 멈추는 것이고, 11번은 10번보다 더 쓸모가 없어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사용하기 매우 쉬운 스킬 중 하나이지만, 단순히 바닥을 쓸는 것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뒤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섀도 체인 킥 +1(45) 일반적으로 PK 분야에서는 스킬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 이는 45개 스킬을 사용하면 항상 혼나는 이유 중 하나이며, 이 스킬 역시 1레벨 효과와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위력변화를 제외한 풀레벨 효과는 1레벨이면 충분하며, 상대의 경직시간은 비교적 낙관적이다.)

무신스텝+1(각성후) , 1 입니다. 추가해도 되지만 포인트가 상대적으로 부족해서 포기했습니다. 이유는 PK때 논스톱으로 뛰고 체력도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많이 늘었어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ㅋㅋㅋ)

갓오브워는 세게 걷어차지 않습니다(PK는 쓸모가 없습니다.

)

일반

점프 후(추가하지 말고 다른 스킬에 포인트를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있는 것과 없는 것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추가했습니다.) 그래도 후회함)

웅크리기 +1 (말할 것도 없고 꼭 배워야 한다. SP 10점도 비싸지 않다)

은밀히 배워라

제진 (저는 1만 추가했는데 SP가 부족해서 누가 5까지 추가했는데 이 스킬에 아주 유용하긴 한데 5를 추가해본 적이 없어서 1과 추가의 효과와 차이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추가 5. 포인트가 충분하면 시도해 볼 수 있지만 매우 비쌉니다. 60 포인트)

2. 의류 선택 (패션 및 장비)

패션 :

p>

상단상단 (힘이 더해진걸로 골랐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버로드바디나 기타등등 추가가능. 사람마다 다름)

하체(저는 선택함) 물리적 방어력을 추가하는 것은 비록 많지는 않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속성이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자 (확실히 릴리즈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의 없음)

머리카락(위와 동일)

얼굴(이것으로 공격속도가 올라가지 않는다면 할말이 없음), 공격속도는 생명이고 이의 없음)

가슴 (위와 동일)

허리 (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스가 얼마나 치명적인지 충분히 알았고, 전쟁의 신이 높다는 걸 알았기 때문에 미스 대표님도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놓치고 있군요 ㅎㅎ)

신발(확실히 이동속도 증가, 이의 없음)

장비 :

상의(공격속도가 증가하는 바람막이를 선택했습니다) %3, 이동속도 %3. 방어는 포기하고 속도를 선택했는데 맞습니다.)

하체(노스마 경갑세트, 슈트속성+공격속도)%2, 그냥 올려주세요. 속도는 너무 짧지 않을 거예요)

어깨(보라색 금색 수호 어깨, 이의 없음)

팔찌(여기서 강조하고 싶은데요, 저는 정말 생각해 본 적이 없어요. 슈퍼플레이어, 영희왕 등의 장비가 있어서 이동속도와 점프력이 증가하는 흑죽을 선택했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테라 세트도 만들 수 있는데 그것도 좋아요)

목걸이(적합하지 않음) ) 또는 너무 비싸서 RMB 플레이어만 착용할 수 있으니 그냥 무시하고 테라를 추천하거나 그냥 미션에서 주는거 착용하세요)

반지 (위와 같은 개념) ,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 테라 추천)

무기 (저는 현재 +12인 퍼플 아이스 피스트 50개를 선택했습니다. 동결 속성이 %2밖에 없는데 효과는 좋습니다, 그런데 왜 %20 같은 느낌이 드는 걸까요? 기본적으로 모든 게임에 나오는데, 놀랍고 공격도 인상적입니다. 핑크 무기를 쫓는 분들에게 전설의 40 핑크 주먹 폴링 선 호크를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눈은 테스트를 거쳤고 기절 속성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원래 하나 살 계획이었는데 생각해보니 필요하지 않더군요. 40 Purple Fist Wind Shadow는 괜찮습니다. %3 움직임을 추가하고 공격은 좀 약하지만 아이스피스트가 12개라서 포기했고, 결국 핑크피스트 사이렌 50개와 테라콴은 너무 비싸서 나한테는 안맞는다. 여름방학엔 풀세트죠, 하하. )

움직임

이것을 수축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수축이란 단순히 무차별적인 승리가 아니라 생각의 움직임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God of War는 매우 빠르게 이동하며, 전투 중에는 대각선으로 거리를 둔 다음 위아래로 이동하여 직선으로 돌진하는 상대를 피하고 위나 아래에서 상대를 방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동 반격이나 다른 마법 스킬이 없기 때문입니다. PK는 단순히 무차별적인 승리를 거두는 것이 아니라 생각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스스로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소위 경험입니다.

시작하기

이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왜 그렇게 멋지고 멋진지 설명하지 않고 그냥 무시해도 됩니다.

본취안(시작손의 주스킬 + 전체이동거리도 나쁘지 않은데 이 거리를 스스로 조절할 수 있고 Y축으로 상대를 때리면 Y축이 무엇인지, 직설적으로 말하면 대각선으로 움직여서 때릴 수 있고, 상대를 경직시킨 다음 공중에 XXX를 걸면 가차없이 휘둘리게 될 거에요, 하하~~~~)

토네이도 킥(역시 아주 중요한 시작 기술입니다. 이 동작은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며 U를 사용해야 합니다. 상대가 T자형이라는 것은 상대 앞에서 T를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다닐 수 없다면 연결해도 되지만 돌아다닐 수 있으면 더 안전합니다. Zhejin + XXX 후크, 직진도가 높은 사람들은 향후 문제를 피하기 위해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이글 스텝을 사용하거나 X를 직접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회오리바람을 취소하려면 회오리바람 T가 3회 발생하기 전에 C를 누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를 누르면 상대가 직접 넘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지면에 대고 빠르게 마운틴 지지대를 누를 수 있습니다. (XXX를 사용하여 강제 철산 지지대를 사용할 수도 있고, 이동 중에 올바른 위치를 찾아서 직접 기댈 수도 있습니다. 상대가 땅에 떨어지면 계속할 수 있습니다. 땅을 쓸어버린다)

성룡주먹(선발동작으로 위험하니 협조하는 것이 좋다) 제압상태일 때 다시 사용하고 상대를 쫓아가면 따라잡을 수 있다 일련의 콤보로 위로)

섀도우 연속 킥(시작 동작으로 어느 정도 위험이 있지만 다행히 적극적으로 취소할 수 있으며 킥 후 비교적 오랫동안 상대가 기절합니다. ) 길게, 마지막 펀치를 던지려면 Z를 누르지 마세요. Bengquan 또는 Shenglongquan을 누르면 일련의 콤보를 따라가고 두들겨 맞을 수 있습니다.)

처음 3가지 유형의 시작 동작을 권장하고 기술이 시작된 후 상대가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약간의 시간이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공격해야 합니다. 오버로드의 CD가 올라오면 이를 추가한 다음 성룡 주먹으로 추적하세요.

콤보 동작

떠서 땅에 떨어진 후 이야기를 해보자

떠오른 후: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상단을 치는 것입니다(←← X+Z+←← X+Z)는 일정 피해량에 도달한 후 나타나며, 상대는 빠르게 쓰러지므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상세한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황 1 (←←X+Z, 세 번째 이후에 보호가 나타나므로 두 번째에서 성룡 주먹을 받고 내려와 바닥을 쓸 수 있습니다)

상황 2 (←←X+Z, 한 번만 연결한 후 근육 약화 + 인치 펀치 + 뼈 분쇄 + 번개 댄스) 하단 킥을 추가하여 마무리할 수도 있습니다.

상황 3(숙련된 경우 ←←X+Z, 성룡 주먹 + 근육 약화 + 인치 주먹 + 뼈 분쇄 + 번개 댄스 후 1회) 낮은 발차기를 추가하여 마무리할 수도 있습니다.

상황 4(←←X+Z, 성룡주먹 한 번, 다음 Z, 근육 약화 + 인치주먹 + 뼈 부수기 + 번개 춤) 아래 발차기를 추가하여 마무리할 수도 있습니다.

상황 5 (이전 기술을 모두 사용하고 상대가 땅에 쓰러지면 뻔뻔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 45 체인 킥입니다. 그냥 스위핑 요소 뒤에 서서 직접 공격하세요 , 상대는 탈출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킥을 당하고 점프 펀치 + XXX + Z가 이어집니다. 그를 때린 후 한 세트의 콤보로 그를 때린 다음 또 다른 세트의 스위핑 동작을 사용합니다. 사망하거나 장애가 발생합니다.)

바닥 청소:

p>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뼈 조각 + 하부 T + 전면 T입니다.

바닥 쓸어보기를 20번 이상 해봤고 뼈분쇄+하T+앞T+번개댄스+하T+앞T+회오리강제 이글스텝 3회+X+하T+앞 T + 뼈 으깨기) 이 동작은 CD 시간을 잘 파악해야 하는데 여러 번 테스트를 해보니 CD를 마스터하는 데 능숙하지 않아서 동작이 비교적 길고 쉽습니다. 패닉 상태에서는 상대의 반격을 피하기 위해 PK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게시물을 읽는 것은 올바른 PK 경로를 찾는 데에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실패를 통해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PK에는 장르가 없으며 상대에게 자극을 받지 마십시오. 그리고 자신의 PK 루트를 포기하세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http://58.253.67.74/?u=1984510에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