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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장과 문장 노트 모음" 대학 장과 문장

대학 챕터

다, 예전 발음은 태어인데 지금은 한자처럼 읽힌다.

자승자는 “대학은 공자의 유산이자 초심자들에게 덕으로 가는 관문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제 알 수 있듯이 고대인들은 학문의 존재를 이 장에 의거했고, 맹자는 이를 따랐다. 학자들은 이것으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그러면 그들이 옳을 것입니다.

대학의 길은 덕이 있고, 국민과 친밀하며, 완벽을 추구하는 데 있다. Chengzi는 "내 사랑, 그것을 새 것으로 취급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훌륭한 학자는 학문의 대가이다. 밍, 밍. 덕이 뚜렷한 사람은 천국을 얻은 사람이고, 마음이 공허하고 무지하지 않은 사람은 원칙이 많아 범사에 응답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러나 기의 본성에 얽매이고 인간의 욕망에 의해 가려지면 때로는 희미해지기도 하지만 그 본질의 광채는 그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학자들은 자신이 발견한 내용을 이해하고 이를 원래대로 복원해야 한다. 새로운 것을 옛것의 개혁이라 일컫는다. 그것은 자신의 밝은 미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하여 ​​그들도 옛 얼룩을 없애게 한다. 멈추는 사람은 분명히 떠나지 않겠다는 의지를 갖게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가장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밍더와 신인들은 가장 좋은 곳에 머물고 그곳으로 이동하지 말아야 한다고 한다. 인간의 욕망에 따른 이기심이 전혀 없이 자연의 법칙을 극한까지 이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이 세 가지가 대학의 프로그램입니다. 고요함이 있음을 알면 집중하게 되고, 집중하면 고요해지고, 고요하면 고요해지고, 고요하면 걱정이 생기고, 걱정하면 이득이 생긴다. 이후, 이후와 동일하게 이것을 뒤에 넣으세요. 멈춰야 할 곳은 완성의 장소이다. 그것을 안다면 당신의 야망은 지향될 것이다. 조용하다는 것은 마음이 경솔하게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디에 있든 평화롭게 지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배려란 일을 꼼꼼하게 한다는 뜻이다. Get it, 즉 끝까지 가져가라는 뜻입니다. 사물에는 시작과 끝이 있고, 사물에는 끝과 시작이 있습니다. 순서를 알면 지름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Mingde는 기초이고 새로운 사람들은 끝입니다. 어디서 멈출지 아는 것이 시작이고, 성취할 수 있는 것이 끝이다. 시작이 먼저오고 끝이 나중에 온다. 이 매듭은 위의 두 구절의 의미입니다. 옛날에는 세상에 계몽과 덕을 베풀려면 먼저 나라를 다스려야 하고, 나라를 다스리려면 먼저 집안을 다스려야 하고, 먼저 가정을 다스리려면 먼저 수양해야 합니다. 몸을 바로잡으려면 먼저 마음을 바로잡아야 하고, 가족을 바로잡으려면 먼저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의도가 진실되기를 원한다면 먼저 사물을 알아야 합니다. 다스리고 소리를 진정시킨 다음 내려놓으세요. 그의 명덕을 세상에 알리는 사람은 세상의 모든 사람에게 그의 명덕을 깨닫게 할 것이다. 마음은 몸의 주인이다. 정직, 진실. 의미는 마음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사람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은 선해지기를 원하며 자신을 속이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에, 극단적으로 밀어붙이세요. 아는 것은 아는 것입니다. 내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여 모든 것을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 지예. 물건은 여전히 ​​물건이다. 당신이 사물의 원리에 대해 너무 서툴다면 당신은 극단으로 가고 싶어할 것이다. 이 8가지가 대학의 용어입니다. 사물을 관찰한 후에는 알게 되고, 마음을 알면 성실해지고, 마음이 성실해지고, 마음이 바르게 되고, 마음이 바르게 되고, 몸을 닦고, 몸을 닦게 된다. , 그러면 가정이 다스려지고, 가정이 다스려지고, 그러면 나라가 다스려지고, 나라가 다스려지고, 그러면 세상이 평화로워질 것입니다. 처리하고 소리를 제거한 후 치워두십시오. 객체 그리드는 물리학의 궁극적인 요소입니다. 잘 아는 사람은 내 마음이 다 안다. 지식이 완성되면 의도를 얻고 실현할 수 있으며, 의도가 실현되면 마음을 얻고 바로잡을 수 있습니다. 개인의 도덕적 품성을 함양하는 것은 모두 미덕의 문제입니다. Qi 가족 아래에는 새로운 사람들에 관한 것도 있습니다. 객체 패턴을 알면 그것이 끝나는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그 의도가 진실하다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될 것입니다. 황제부터 서민까지 모든 것이 자기 수양을 기반으로 합니다. 하나가 전부입니다. 올바른 마음을 갖는 것 이상은 모두 자기 수련을 위한 것입니다. Qi 가문 이하 사람들은 이에 따라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원래는 어지러우나 결국에는 낫지 않는 것이 아닌가? 두꺼운 것은 얇은 것이고, 얇은 것은 두꺼운데 없는 것이 아닌가! 이것은 몸입니다. 두꺼운 것을 가족이라고 합니다. 이 두 구절은 위의 두 구절의 의미를 결합합니다.

경전 1장은 공자가 말한 내용과 증자가 말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백다섯 단어. 증자의 전기 10개 장에는 제자들의 사상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전 버전에는 오류가 꽤 많았으나 Cheng Zi의 결정으로 인해 텍스트를 좀 더 주의 깊게 검토했으며 순서는 왼쪽과 같습니다. 1,546개의 단어가 있습니다. 모든 문학 작품과 고전의 잡다한 인용문에 통일된 체계가 없다면 문학과 과학은 계속될 것이고, 피가 흐르고, 깊이와 깊이는 항상 같을 것이고, 극도로 정확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주의 깊게 읽고 오랫동안 보았지만 지금은 그것을 완전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강가오는 "커밍더"라고 말했다. ? 강가오, 저우슈. 케, 할 수 있어. Dajia는 "Xiangtian의 명확한 운명을 보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다, 타이로 발음됩니다. "蟟"은 고대 한자입니다. Dajia, 비즈니스 북. 구는 눈이 항상 거기에 있다는 뜻이다. 蟟, 이것은 여전히 ​​​​사실이거나 재판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하늘의 분명한 운명은 하늘이 나와 함께 하는 이유이고, 내가 덕 있는 사람이 되는 이유이다. 항상 주시하고 있다면 결코 불분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Dian 황제는 "Ke Ming Jun De"라고 말했습니다. ? Jun, Shu Zuojun. 황제의 법전, 야오의 법전, 그리고 우의 책. 준, 커. 모두 자명합니다. 요약에 인용된 책들은 모두 자신의 덕을 밝히려는 의도를 표현하고 있다.

첫 번째 장을 업로드하세요. 밍데를 설명해보세요. 이것은 다음 세 장으로 이어지며 이전 버전은 "세상을 잊지 마세요" 아래에 잘못 나열되었습니다.

Tang Zhipan의 비문에는 "매일 새롭고, 매일 새롭고, 매일 새롭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 팬, 목욕용 팬. 밍은 자신에 대한 경고로 악기 이름을 붙인다. 고우(Gou)는 성실함을 의미합니다. 국은 몸을 씻어 더러움을 없애듯이 사람의 마음을 씻어 악을 씻어낸다.

그러므로 오래된 얼룩을 씻어내서 하루 만에 새로워질 수 있다면 이미 새것이기 때문에 날마다 새로워져야 하고, 쉼 없이 날마다 새로워져야 한다고 판에 새겨져 있다. . 강가오는 "새로운 사람이 되라"고 말했다. ? 북춤은 일이라 불리며, 사람들에게 자신을 새롭게 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시에는 주(周)나라가 비록 낡았으나 그 운명은 새롭다고 되어 있다. ? 시는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주나라(周國)는 늙었지만 문왕(文王)은 덕(德)을 새롭게 하여 백성들에게 전하고 운명을 받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러므로 신사는 가능한 모든 일을 다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 이후로 모든 새로운 사람들은 완벽함을 원합니다.

2장을 업로드하세요. 신민을 풀어주세요.

시에는 "나라의 영토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지만 오직 국민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 검은 새를 찬양하는 시인의 시입니다. 방지는 왕들의 수도이다. 멈추는 것은 머무르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사물이 멈출 장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야생의 노란 새가 Qiuyu 모퉁이에 멈 춥니 다." ?공자는 말했다: ?멈추고 멈출 곳을 아는 것은 새보다 더 나쁘다! ? 민, 시는 계속됩니다. 시는 우아하고 야만적입니다. 비참하다, 새소리. Cen Wei가 있는 Qiuyu.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공자는 시의 말씀을 하셨다. 말하는 사람은 어디서 멈춰야 할지 알아야 합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Mu Muwen 왕, Yu Jixi는 정중하게 중지합니다!" ?왕이 되려면 자비를 베풀고, 존경을 베풀고, 아들이 되고, 아버지가 되고, 친절을 베풀고, 신뢰하다. 유지지 유, 인우. 시와 수필의 왕. 무무(Mu Mu)는 심오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 아름다운 말을 한숨 쉬세요. 지, 계속해. 사이, 밝아요. 존중하고 멈추라는 말은 무례함이 없고 지금 있는 곳에서 멈출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성인의 소멸은 최고의 선일 뿐입니다. 다섯 번째는 눈이 가장 큰 사람입니다. 학자들은 이것의 미묘한 본질을 연구한 다음 유추를 사용하여 나머지를 완성함으로써 세상의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고 의심의 여지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오를 보면 대나무가 이이와 같습니다." 서로 의논하고 닦는 것 같은 군자가 있다. 매혹적이고 시끄럽습니다. 고귀한 신사라면 절대로 시끄럽게 굴어서는 안 됩니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은 도가이고, 신중하고 교만한 사람은 선리이며, 시끄럽고 떠들썩한 사람은 고귀하고 시끄럽지 않은 사람이다. 도교인들은 덕이 가장 좋고, 사람들은 그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호주, Six Antis. 시는 녹색이다. Yi, Xieyun의 소리. 예, 다음 버전은 반대입니다. 시끄러울 때는 시가 요란하고, 시끄러우면 시가 완곡하게 되고, 상황이 늦어지면 시는 반전된다. Xun은 Zheng 성에서 Jun으로 발음됩니다. 시 "Wei Fengqi'ao". Qi, 물의 이름. 호주, 쿠마도요. 이이, 아름답고 아름다워요. Xingye. 페이, 문학적인 모습. 자르는 것은 칼과 톱을 사용하고, 자르는 것은 끌을 사용하는데, 모두 물건을 모양으로 자르는 데 사용됩니다. 금속으로 닦고 모래와 돌로 갈아주는 것은 모두 물건을 미끄럽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뼈 각도를 치료하려면 잘라낸 후 다시 검사하십시오. 옥을 취급하는 사람은 옥을 자르고 다시 닦아야 한다. 다들 치료가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고 본질에 이롭다고 하더라고요. 자, 엄격한 외모. Xun, Wu Yi의 등장. 시끄러우며 웅장한 모습을 드러낸다. 시끄럽고 건망증이 있습니다. 타오, 말. 학습이란 사물을 배우고 토론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스로 공부하는 사람은 자기 성찰과 통치의 장점이 있습니다. 불안하고 두려운 느낌. 강력하고 두렵습니다. 이씨는 어떤 것에 비유될 수 있다. 시를 인용해 설명해보면, 덕이 있는 사람은 완벽에 그칠 것이 분명하다. 도교 독학, 내가 얻은 이유를 말해보세요. 순리와 위엄은 그의 고결한 모습과 외모를 묘사합니다. 폰은 현실을 언급하고 아름다움을 존경합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왕은 연극이 시작되기 전을 결코 잊지 않습니다! ?군자는 선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친척을 사랑하지만, 악한 사람은 그 사람을 기뻐하고 이익을 얻는다. 이는 세상 끝날까지 잊혀지지 않는다. 극중에서는 윙윙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음악, 음악 루오. 시와 시의 장. 플레이 중, 한숨. 전왕의 이름은 문(文)과 오(吳)였다. 군자는 덕 있는 왕비, 왕이라 불린다. 악당을 후손이라고 합니다. 선왕께서 이같이 말씀하신 것은 새 백성들이 온전함을 추구하여 이 세상과 후대에 어긋남이 없게 하려 함이라 그러므로 그가 죽은 뒤에도 사람들이 그를 그리워하며 기억하리라 오랫동안. 이 두 연은 음란함을 노래하고 친숙하게 연주해야 할 심오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3장을 업로드했습니다. 출시는 완벽하게 끝났습니다. 본 장에서는 아래에서 교오의 시를 인용하였는데, 구본은 성실장 아래에 잘못 인용하였다.

공자는 "소송을 들을 때 나도 인간이기 때문에 소송이 없는지 꼭 확인하겠다!"고 말했다. ?무자비한 사람은 말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백성의 뜻을 두려워하는 것을 뿌리를 아는 일이라 한다. 유대인도 인간과 다르지 않습니다. 사랑은 진짜입니다. 스승님의 말씀을 인용하자면, 현자는 비현실적인 사람들이 감히 거짓 주장을 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나의 미덕이 분명하기 때문에 두려움을 가지고 국민을 섬기겠다는 야망이 당연히 있기 때문에 소송이 들리지 않고 무시될 것입니다. 이 말을 보면 시작과 끝의 순서를 알 수 있습니다.

4장을 업로드했습니다. 설명이 끝났습니다. 이 장의 이전 버전은 실수로 편지 하단에서 끝났습니다.

이것을 유래를 아는 것이라고 한다. 성자는 "옌웬"이라고 말했다. ? 이것을 궁극의 지식이라고 합니다. 이 문장 위에 특별한 문장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결론입니다.

업로드된 5개의 장은 사물을 이해하고 지식을 얻는다는 의미를 다루었지만, 이제 그것들은 죽었습니다. 이 장의 이전 버전은 다음 장으로 연결되어 실수로 본문 아래에 배치되었습니다. Xianchang은 Cheng Zi의 의미를 훔쳐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소위 지식은 대상에 대한 조사에 있습니다. 무언가를 알고 싶으면 대상 만 알면 이유가 고갈됩니다." 인간의 마음에는 지식이 없는 것이 없고, 세상의 모든 것이 이성이 없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이성은 고갈되지 않으므로 지식은 끝이 없다. 그러므로 대학에서 교육을 시작하면 학자들은 세상의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이미 알고 있는 원리로 풍요로워질 것이며, 극한까지 노력하게 될 것입니다.

힘의 장기간 사용은 일단 그것이 갑자기 관통되면 모든 것의 표면과 내부가 미묘하고 거칠어지며 내 마음의 전반적인 사용이 분명해질 것입니다. 이것을 사물의 구조라 하고, 지식의 완성이라 한다. ?

소위 말하는 성실함 : 마치 악취를 싫어하거나 색욕을 좋아하는 것처럼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이것을 자기 소멸이라고하므로 군자는 자신의 행동을 조심해야합니다. ! "악"과 "선"이라는 단어는 모두 목소리가 제거되었습니다. 겸손은 '把'로 읽는데, 이는 고통과 재난을 뜻한다. 성실한 사람은 자기 수양이 먼저다. 아니, 금지의 말. 자기를 속이는 사람은 악을 없애려고 선을 행하는 줄 알지만 그 생각은 사실이 아닙니다. 겸허함은 신속함과 충분함을 의미합니다. 혼자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오직 자신에게만 알려진 곳이다. 자신을 수련하고자 하는 사람이 선을 행하여 악을 피하는 방법을 안다면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자기기만을 방지해야 합니다. 악취를 미워하는 것 같이 악을 미워하고 색욕을 좋아하는 것 같이 선을 사랑하라 그들은 이를 버리기로 결심하고 구하면 얻으리라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희생합니다. 그러나 진실과 거짓은 다른 사람은 알 수 없고 오직 자신만이 아는 것일 수도 있으므로, 진실을 성찰할 때에는 이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악인이 게으르게 사는 것은 좋지 않으며, 그는 어디에나 존재하며, 군자를 보면 혐오감을 느끼고 그의 나쁜 행위를 감추고 그의 좋은 행위에 집중합니다. 사람이 자기를 살펴서 자기의 폐와 간이 어지러운 것을 보면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 이는 성실이 가운데 있고 외모가 겉에 있다는 뜻이므로 군자는 자립을 조심해야 한다. 시안, 인 시안. Zheng의 이름에서 "Yan"은 "黡"으로 발음됩니다. 혼자 산다는 것은 혼자라는 뜻이다. 역겨워서 폐쇄적이고 숨겨진 모습은 사라진다. 이것은 악당의 음이 좋지 않고 양이 그것을 은폐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그가 무엇을 해야할지, 어떤 악을해야할지 모르지만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힘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악을 가리고 싶어도 숨길 수 없고, 속이고 싶어도 속일 수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이 군자가 조심을 중시하는 이유는 자기 자신을 조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증자가 말했다: 열 개의 눈이 보는 것과 열 개의 손이 가리키는 것은 너무나 엄하다! ? 위의 의미를 명확히 하기 위해 이것을 인용하십시오. 고독하다고는 하지만 선과 악은 감출 수 없다. 정말 끔찍한 일입니다. 집이 잘되고, 몸이 잘되고 덕이 있고, 마음이 넓고, 몸이 살이 많으니, 그러므로 군자는 뜻이 성실해야 합니다. 뚱뚱, 부단은 반전이다. 뚱뚱하다는 것은 편안하다는 뜻이다. 부(富)를 말하면 집안이 촉촉해지고, 덕이 있으면 몸이 촉촉해지기 때문에 마음이 맑으면 몸이 편하고 편해진다. 미덕이 몸에 수분을 공급하는 방법. 이처럼 선의 실제는 안에 있고 그 형상은 밖에 있으므로 이렇게 결론짓는다.

6개의 챕터가 업로드되었습니다. 진심을 보여주세요. 경전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진실한 의도를 갖고 싶다면 먼저 그것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말했다: ?당신이 그것을 알면, 당신은 성실해질 것입니다. ?심신의 깨달음이 온전히 이루어지지 못하면 그것이 내보내는 것이 그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데 어찌 자기를 속일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이미 깨달은 것이 있으면서도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가 깨달은 것은 자신의 것이 아니며, 덕을 세우는 기초가 될 수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본 장의 의미를 전 장에서 계승하여 철저하게 살펴보아야 그 노력의 결말을 알 수 있으며, 그 순서도 헷갈릴 수 없고 그 성과도 놓칠 수 없다.

소위 수련은 마음을 바로잡는 것입니다. 몸에 화가 나면 고쳐지지 않고, 두려움이 있으면 고쳐지지 않고, 그것은 의롭지 않을 것입니다. 성자는 말했다: 몸 속에 존재하는 몸을 마음이라 한다. ?화났어요, 팬이 아니예요. 懥, 칙령의 가치가 뒤집어졌습니다. 좋아요, 행복하고 가세요. 화가 났어요. 화가 났어요. 이 네 가지는 모두 마음에서 사용되며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단 가지고 있지만 감지할 수 없으면 감정적으로 승리하고 싶지만 무결성을 잃지 않고는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멍하니, 눈을 감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냄새를 맡지 못하며, 맛을 모르고 먹는다. 마음이 없으면 몸을 관찰할 길이 없으므로 군자는 이를 보고 공경하고 바르게 하여야 한다. 수련은 마음을 바로잡는 일이라는 뜻이다.

7장을 업로드했습니다. 바른 마음을 버리고 몸을 닦으십시오. 이는 이전 장에서 다음 장으로 이어집니다. 의도가 진실하다면 실제로 악은 없고 선은 있으므로 이 마음을 지켜 몸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심만 알면서 이 마음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 수 없다면, 직접 내면을 들여다보며 수련할 수 없습니다. 이제부터 이전 텍스트가 올바른 텍스트입니다.

소위 '가족을 정리하고 몸을 가꾸는 것': 좋아하는 것을 피하고, 경멸하고 미워하는 것을 피하고, 두려워하는 것을 피하고, 그가 애도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 Ao Lai와 Pi Yan이 있는 곳. 그러므로 선할 때 악을 알고 악할 때 아름다움을 아는 사람은 세상에 드물다! 파이, 원격으로 읽어보세요. 악은 악, 아오, 선은 소리가 없어졌느니라. 신선하고 높은 목소리. 사람들은 모든 사람을 지칭합니다. 아직도 그렇습니다. Pi는 여전히 편향되어 있습니다. 다섯째, 인간에게는 자연의 이치가 있는데, 만일 속인의 감정이 아무런 따짐도 없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만 된다면, 그들은 반드시 한쪽으로 빠져서 수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기 아들의 악함과 그 자손의 강함을 아는 자가 없느니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 속담, 인얀. 슈오, 시윤, 시간을 거꾸로 돌리면. 속담, 흔한 말. 탐욕스러운 사람은 불분명하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만족할 줄 모르는 것이 바로 가족이 고르지 못한 이유이다. 몸을 닦지 않으면 가족을 돌볼 수 없다는 뜻이다.

8개의 챕터가 업로드되었습니다. 자신과 가족을 해방하고 육성하십시오.

나라를 다스리려면 먼저 집안을 다스려야 하고, 집안을 가르칠 수 없으면 남을 가르칠 사람이 없다는 말이 있다. 그러므로 군자는 승려가 되는 것이 아니라 나라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효도하는 것은 왕을 섬기는 것이고, 제자가 되는 것은 황제를 섬기는 것입니다. 형님, 저리 가세요. 길고 높은 톤.

자신을 닦으면 집에서 가르칠 수 있고, 효도와 우애는 집에서 스스로 닦고 가르치는 것이지만, 나라가 왕을 섬기고 백성을 이끄는 이유는 이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족의 화목이 위에 있고, 교육이 아래에 있는 것입니다. 강가오는 “순진한 아이를 보호하는 것과 같다”며 “진심으로 구하면 얻지 못하더라도 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들을 키우고 결혼하는 법을 배우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안으로, 소리로 가십시오. 이 책의 인용문이 이를 설명하고 있으며, 가르침의 근본은 거짓이나 강압이 아니라, 그 근원을 인식하고 이를 장려하는 데 있다는 것도 분명합니다. 집안이 인(仁)하면 나라가 인(仁)하고, 집안이 양보하면 나라(國)가 흥(富)하고, 한 사람이 탐욕(慾慾)을 하면 나라(國)가 어지러워진다. 말 한마디, 한마디가 나라를 좌우한다는 뜻이다. 유, 펜 소리. 한 사람을 왕이라고 부릅니다. 기계, 시작의 이유. 유, 패배했다. 이 교육은 국내에서 효과적이었습니다. 요(堯)와 순(舜)은 인(仁)으로 천하를 다스리고, 걸(結)과 주(周)는 폭력으로 천하를 다스리니 백성이 따르지 아니하니라. 그러므로 군자는 자신이 있으면 남에게 도움을 구하고, 자아가 없으면 남에게 도움을 구합니다. 자신의 몸에 숨겨둔 것을 용서할 수 없지만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알겠습니다. 계속하세요. 이는 한 사람이 국가를 결정한다는 위의 기사에 따른 것입니다. 자신에게 선하면 남의 선행을 고칠 수 있고, 자신에게 악하지 않으면 남의 악행을 고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과 남을 존중하는데 소위 용서라는 것이 이보다 좋지 않다면 명령받은 것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어긋나고 사람들이 순종하지 않을 것입니다. 유, 샤오예. 그러므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기씨 집안에 있다. 위의 내용을 완료하세요. 시에는 '복숭아가 어리면 잎이 맑고, 아들이 돌아오면 가족에게 복이 될 것입니다. ?그의 가족에게 적합하고 그러면 그는 그 나라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야오, 핑성. 젠, 인젠. 주(周)나라의 시 <요요남도>. 야오야오, 덜 잘생겼어. 젠젠,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Xingye. 여전히 아들을 말하는 아들은 여자가 결혼한 사람을 가리킨다. 그 여자는 결혼해서 집으로 돌아가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적절하고 여전히 좋습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형제는 형제여야 한다." ?동생과 형제처럼 되어야 나라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시는 Xiaoya Liaoxiao입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 모습은 그다지 특별하지 않고 마치 네 나라와 같습니다." ?아버지, 아들, 형제의 기본법이고, 그 다음이 민법이다. 시 Cao Feng Ming 비둘기 장. 안타깝네요. 이는 나라를 다스리는 일이 가문에 달려 있다는 뜻이다. 이 세 편의 시는 모두 위의 내용을 읊은 시인데, 이렇게 끝난다. 맛이 깊고 길며 다이빙에 가장 적합합니다.

9개의 챕터가 업로드되었습니다. 제씨 가문을 석방하고 나라를 다스려라.

천하를 평안하게 하는 사람이 나라를 다스린다고 하는데, 윗사람이 늙으면 백성이 효(孝)하고, 윗사람이 공감하면 백성이 잘되느니라. 고아가 있으면 백성이 두 배로 되지 아니하리니 이것이 군자의 도니라. 길고 높은 톤. 형님, 저리 가세요. 시간은 예전과 동일합니다. Jie, Hu가 반항하고 있습니다. 라오라오(Lao Lao), 일명 라오라오(Lao Lao). Xing은 어떤 것에서 영감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고아는 아버지가 없는 아이입니다. 지에, 학위. 순간, 정사각형이군요. 이 세 가지가 위아래로 작용하며, 영향력이 빠르다고 하며, 가정이 화목하고 나라가 다스려진다고 합니다. 사람의 마음은 다 같다고도 볼 수 있지만, 남편이 있는 사람이 이를 깨닫지 못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군자는 서로의 소원을 같이 할 수 있도록 자신의 공통점을 활용해야 합니다. 그러면 위아래와 사방이 평탄해지고 세상이 평화로워질 것입니다. 윗사람을 미워하면 아랫사람에게 하지 말고, 아랫사람을 미워하면 윗사람에게 하지 말고, 앞사람을 미워하면 순서대로 하지 말라. 과거를 미워하지 말고 좌를 미워하지 말라 좌에 악한 자를 우에 넘겨 주지 말라 이것이 정의의 도라 하느니라 악, 먼저 소리로 가십시오. 이는 위의 '絜ju'라는 단어의 의미를 재해석한 것입니다. 나에게 무례하게 대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을 사용하여 처리하고 감히 나에게 무례하게 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래 사람이 나에게 불충실한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것을 이용하여 당신의 우월한 마음을 구해야 하며, 감히 그런 불충함을 범해서는 안 됩니다. 앞, 뒤, 왼쪽, 오른쪽이 모두 같고 몸의 위치, 상하, 모든 면의 길이, 길이, 너비, 좁음이 모두 일치하며 모든 것이 동일합니다. 정사각형. 같은 마음을 품고 ​​일어선 사람이 어찌 그것을 얻지 못할 수 있겠습니까? 당신이 하는 일은 약속을 잡는 것이고, 당신이 하는 일은 광범위합니다. 이것이 세상의 평화를 이루는 열쇠입니다. 그러므로 이 장의 의미는 이것에서 파생된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행복은 국민의 부모인 신사들만을 위한 것입니다." ?국민이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고, 국민이 미워하는 것을 미워하는 사람을 국민의 부모라 한다. 음악, 음악 루오. 단, 사운드 페이퍼. 선과 악, 소리와 함께 가고, 소리와 함께 내려간다. 시 Xiaoya Nanshan에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다만 언어는 말을 돕는다. 규례를 지키고 백성의 마음을 자기 것으로 삼을 수 있으면 백성을 자식처럼 사랑하고, 백성도 부모처럼 너를 사랑할 것이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Jiebi Nanshan, Weishiyanyan, 저명한 교사 및 Yin, 그리고 사람들은 낙관적입니다." ?나라를 가진 자는 방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세상에 살육을 당할 것이다. 섹션, 컷으로 읽습니다. 파이, 원격으로 읽어보세요. 죽이는 것은 죽이는 것과 같습니다. 시 Xiaoya 축제 Nanshan 장. 완전히 크고 아름다운 축제. Shi Yin은 또한 Zhou Taishi의 Yin 가족입니다. 도구, 모두. 파이, 부분적이기도 합니다. 사람이 윗사람을 우러러볼 때에는 조심해야 합니다. 규칙을 따르지 못하고 자신의 편견 때문에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희생할 수 없다면 국왕을 살해하고 멸망하게 될 것이며 온 세상이 학살될 것입니다.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은나라 사람들은 주인을 잃지 않았지만 신에게 합당하지 않습니다. 의례와 감독은 은나라에 있고 명령은 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도가 사람을 얻으면 나라가 득이 되고, 사람을 잃으면 나라가 망하게 된다. 애도, 소리를 남기다. 이, 시에 적합합니다. 준, 시는 준이다. 이, 소리 좀 치워. 시의 왕. 선생님, 여러분. 맞아요. 그는 자신이 세상의 왕이요, 또한 하나님께 합당하다고 말하면서 하나님께 합당합니다. 모니터링하는 것은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준, 커. 쉽지도 않고 보장하기도 어렵습니다. 타오, 말. 나는 위의 두 부분의 의미를 요약하기 위해 이 시를 인용합니다.

세상 어느 누구라도 이 뜻을 잃지 않고 지킬 수 있다면, 규율을 지키고 국민과 같은 뜻을 가진 사람은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군자는 먼저 덕(德)을 조심해야 합니다. 덕이 있는 사람이 있고, 사람에게 땅이 있고, 땅이 있는 사람에게 재물이 있고, 재물에 소용이 있다. 앞서 말한 대로 조심하는 것이 미덕이며, 말을 함부로 하지 말아야 한다. 미덕은 소위 Ming De입니다. 누군가는 많은 사람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땅이 있다는 것은 나라를 얻는다는 뜻이다. 나라가 있으면 돈이 부족할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미덕은 기초이고 부는 끝입니다. 외적인 기초는 내적인 목적이며, 사람들을 위해 싸우고, 물건을 나누어주는 것입니다. 통치자가 덕을 외면으로 삼고 부를 내면으로 삼으면 그는 백성과 싸워서 백성을 강탈할 것입니다. 부를 쌓는 사람들도 같은 욕망을 가지고 있고, 규칙을 따르지 못하고 그것을 전문으로 하고 싶어하므로 국민들도 그것을 위해 일어나 싸울 것입니다. 그러므로 재물이 모이면 백성이 흩어지고, 재물이 흩어지면 백성이 모인다. 겉으로는 재물이 모이고, 반대로 사람은 흩어진다. 그러므로 어떤 것이 어떤 것에 모순되어 나오면 그것은 또한 말한 것과 반대되게 나오고, 어떤 것이 어떤 것에 모순되어 들어오면 그것은 또한 말한 것과 반대되게 나옵니다. 불순종, 천 속의 반역. 불순종, 반항. 이는 말이 들어오고 나가고, 물건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분명하다는 뜻이다. 예로부터 덕에 이르기까지 부와 재물이 있기에 능력 있는 자와 없는 자의 득실이 구별되는 것도 그러하다. 강가오는 "하지만 운명은 항상 같지는 않다"고 말했다. ?선하면 얻을 것이고, 선하지 않으면 잃을 것이다. 타오, 말. 위에서 인용한 왕의 시의 의미 때문에 딩닝의 반복의 의미는 더욱 심오하다. 초서(楚書)에는 “초에는 귀하게 여길 만한 것이 없지만 선행은 귀하게 여길 수 있다”고 했습니다. ? 추슈, 추어. 금과 옥을 귀하게 여기지 않고 선한 사람을 귀하게 여긴다고 합니다. 삼촌은 "죽은 사람은 귀중하지 않지만 자비와 친척은 귀중하다"고 말했습니다. ? 진 왕조 문공 호옌의 삼촌인 추이 삼촌은 자추라고도 불렸습니다. 고인은 문공 당시의 젊은 스승으로 유배 중이었다. 자비, 사랑. 탄 공을 참조하십시오. 이 두 연은 또한 본질이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끝이 내부에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진은 "다른 기술이 없는 목사가 있다면 그의 마음은 안식을 얻을 것이고 그의 얼굴도 그의 얼굴처럼 좋을 것입니다."라고 맹세했습니다. 사람이 재주가 있으면 그 자신이 있으면 성자가 되고 마음이 선하면 입에서 나와 이를 용납하여 내 후손과 백성을 보호하는 것과 다름이 없느니라 그것은 유익할 것이다. 사람이 재능이 있으면 꾸짖을 것이고, 성인이라면 그것을 거스르면 이해할 수 없고, 용납하지 못하면 우리 후손을 보호할 수 없을 것이다. 사람들. 이것을 재앙이라고도 합니다. ? 소개, 코가 안티, 책 소개. 브레이크, 딩이 반항했습니다. ㅋㅋㅋ 소리가 나네요. 진의 맹세, 저우 슈. Duanduan, 성실의 모습. 얀, 아름다운 사람. 거룩하고 투명합니다. 평민인 샹. 첩, 금기. 위반은 폭력을 의미합니다. 위험, 위험. 자비로운 사람들만이 그들을 추방하여 야만인들에게 퍼뜨릴 것이며 그들은 중국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자비로운 사람만이 남을 사랑하고 남을 미워할 수 있다는 뜻이다. 화면으로 발음되는 폭발은 일반적인 고대 문자입니다. 터지는 것은 차를 몰아내는 것입니다. 이런 병을 앓는 사람이 선한 사람을 방해하고 나라에 해를 끼치면 선한 사람들은 그를 깊이 미워하고 미워할 것입니다. 그의 공정성과 이타심 때문에 그는 이렇게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선한 사람을 보아도 끌어올리지 못하고, 먼저 일으켜 세우지 못하는 것이 운명이고, 나쁜 것을 보아도 물러설 수 없고, 물러서지만 멀리 가지 못하는 것이 곧 지나간 일이다. Zheng은 운명은 천천히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Cheng Ziyun: ?게으름이라고 생각하세요. ?알 수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멀리, 저리 가세요. 만일 그렇다면 자기가 사랑하는 것이 악한 줄 알면서도 악을 사랑하는 길을 따르지 못하는 것은 인(仁)이 없는 군자와 같으니라. 선한 사람이 싫어하는 것, 악한 사람이 좋아하는 것, 사람의 본성을 어지럽히면 남편의 몸을 잡게 된다는 뜻이다. 葑(재난)을 뜻하는 고대어. 남편, 건전한 지원. 휘젓다, 거꾸로. 선을 좋아하고 악을 미워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인데, 인간의 본성을 거부하는 사람은 매우 불친절합니다. 진나라 선서부터 오늘날까지 그들은 모두 공적이든 사적이든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말하며 위에서 인용한 남산유태(南山佐台)와 걸난산(結南山)의 의미를 설명한다. 그러므로 군자에게 큰 길이 있으면 충신이 있어야 얻고, 오만하고 교만해야 잃습니다. 신사는 자신의 입장으로 말한다. 도(道)는 자기 자리에 머물면서 자신을 수양하고 남을 다스리는 기술을 가리킨다. 최선을 다하는 것이 충성이고, 무엇에도 어긋나지 않고 따라가는 것이 믿음직한 것입니다. 오만한 사람은 마음이 교만하고, 겸손한 사람은 사치스럽습니다. 이것이 위에서 인용한 왕원(王文)과 강가오(康高)의 의미이다. 본 장에는 득실에 관한 세 단어가 있는데, 그 단어가 점점 더 자세하게 되어 천리의 생존 운명을 다루고 있습니다. 돈 버는 데는 좋은 방법이 있으니 많이 낳으면 사람이 적게 되고, 쓰면 마음이 편해진다. 충분한 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Heng, Hu Deng이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여씨는 “나라에 유랑인이 없으면 사는 사람이 많고, 궁궐에 복이 없으면 먹을 사람이 적고, 농사철을 빼앗지 않으면 사람이 적다”고 말했다. 질병이 있으면, 소득이 없으면 위로가 될 것입니다." 어리석은 논평: 땅과 부가 있을 때 나라를 만족시키는 방법은 기본에 집중하고 이를 아껴 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본에 집중하고 나중에 부를 모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 시점부터 마지막 ​​장까지 모든 것이 동일한 의미를 갖습니다. 인자한 사람은 재물로 돈을 벌고, 불친절한 사람은 몸으로 돈을 번다. 파견한다는 것은 일어나라는 뜻이다. 자비로운 사람은 사람을 얻기 위해 재산을 퍼뜨리고, 불친절한 사람은 재물을 얻기 위해 죽는다. 위에는 선하지만 아래에는 의롭지 못한 사람이 없고, 의를 잘 행하고 창고에 재물이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높은 사람은 인자하고 아랫사람을 사랑해야 하며, 낮은 사람은 의롭고 윗사람에게 충성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일이 반드시 끝나고 국고에 있는 재물이 어려움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Mencius Xianzi는 말했다: "말을 탈 때 닭과 돌고래를 신경 쓰지 않고, 얼음을 자르는 집에 소와 양을 가두지 않으며, 수백 대의 마차가 있는 집에 소와 양을 가두지 않습니다. 함께 모이는 공직자보다는 도둑인 공직자가 있는 것이 낫다." ?이것은 나라가 이익을 이익으로 여기지 않고 정의를 이익으로 여긴다는 뜻이다. 동물, 쉬류판. 소리를 곱하고, 수렴하고, 제거합니다. Meng Xianzi는 또한 Lu Zhongsun Mi의 덕 관리였습니다. 동물과 말을 타는 것은 학자가 의사가 되기 위해 처음으로 시험을 치르는 일이다. 제빙소에서 얼음을 장례식에 쓰는 사람은 장관급 이상의 사람이다. 수백 채의 집 중에 땅을 채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군자는 인민의 권력을 해치기보다는 오히려 자신의 재산을 잃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그러므로 그는 돈을 모으는 사람보다 도둑질하는 신하를 두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이것은 Shi Xianzi가 말한 다음과 같습니다. 나라를 키우고 재정을 관리하려는 사람은 작은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는 좋은 사람이고, 나라에 해악을 끼치는 악당이다. 좋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과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나라가 이익을 이익으로 여기지 않고 의를 이익으로 여긴다는 뜻이다. 길고 높은 톤. ?그 사람은 좋은 사람인가요? 이 문장에는 오타가 의심됩니다. Zi, Yuye, 말은 악당의 인도를 받습니다. 이 섹션에서 우리는 이익을 이익으로 사용하는 것의 해로움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이를 끝내기 위해 단어를 반복합니다.

10개의 챕터가 업로드되었습니다. 나라를 해방하고 통치하며 세계에 평화를 가져오십시오. 이 장의 의미는 국민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국민의 호불호를 공유하고 법치주의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모든 친척과 유덕한 사람, 행복한 사람과 이익이 제자리에 있게 되고, 세상은 평화로워질 것입니다. 『판전』은 총 10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처음 4장은 전반적인 개요를 요약하고 관심 사항을 지적하며, 마지막 6장은 항목의 세부 사항을 논의합니다. 다섯 번째 장은 선을 이해하는 열쇠이고, 여섯 번째 장은 성실의 기초이며, 특히 초심자에게 있어서 독자들은 그것을 무시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