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 이미지를 저장하려면 StorageFile을 만들어야 합니다. 더 쉬운 방법은 FileSavePicker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FileSavePicker savePicker = new FileSavePicker();
savePicker.SuggestedStartLocation = PickerLocationId.Desktop;
savePicker.FileTypeChoices.Add("Bitmap", new Listlt; stringgt; () { ".png" });
savePicker.SuggestedFileName = "새 비트맵"
StorageFile saveItem = savePicker.PickSaveFileAsync(); p>다음에는 StorageFile이 이미 존재하고 Stream도 존재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Stream을 StorageFile에 쓰면 됩니다.
아쉽게도 FileIO.WriteBufferAsync 메서드를 직접 사용하여 이미지 파일을 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파일이 이미지로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Stream에 쓰려면 BitmapEncoder를 사용해야 하며, WinRT의 이 BitmapEncoder를 사용하려면 WinRT의 IRandomAccessStream을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