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1.12는 1960년대 도둑들의 고전적인 PVP 재능입니다. 관심있는 친구들은 와서 알아보세요. 암살 재능(21포인트)
악의 5/5포인트,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독을 3/5 포인트 강화하여 독이 적에게 효과적일 확률을 6% 높입니다.
절개를 3/3포인트 강화하여 절개 스킬로 인한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무자비한 3/3 포인트로 마무리 동작에 60%의 확률로 대상에게 콤보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무자비한 일격 1/1 포인트, 마무리 동작에 20%의 확률로 콤보 포인트당 25 에너지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냉혈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사악한 공격, 기습, 매복 또는 절개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Deadly Sneak 5/5 포인트, 사악한 일격, 목조르기, 기습, 유령 일격 및 출혈 능력의 치명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전투 재능(8포인트)
찌르기 능력이 3/3포인트 향상되어 찌르기 기술의 지속 시간이 1.5초 늘어납니다.
향상된 백스탭 - 3/3 포인트, 백스탭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악공격을 2/2포인트 강화하고, 악공격 스킬에 소모되는 에너지를 5포인트 감소시킵니다. 잠행 재능(22포인트)
매복을 3/3포인트 향상시켜 매복 스킬의 치명타 확률을 45% 증가시킵니다.
불규칙한 2/2 포인트로 소멸 및 실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 30초 감소합니다.
교란 스킬을 사용한 후 스텔스 모드에 다시 들어갈 확률이 90%로 3/3포인트 강화됩니다.
위장 - 5/5 포인트, 은신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은신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대기 1/1 포인트, 이 스킬을 활성화하면 이 스킬을 사용하면 다른 도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종료됩니다.
사기의 대가 5/5 포인트, 은신 상태일 때 적들이 당신을 발견할 확률을 줄입니다. 디셉션 마스터(레벨 4)보다 효과적입니다.
기회를 기다리며 3/5 포인트는 뒤에서 적을 백스탭하거나 교살하거나 매복 공격할 때 주는 피해를 12%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