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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은 왜 줄을 서야 합니까?

이는 서버가 이미 최대 수의 플레이어 로그인을 수용하고 있으며 현재 서버에 들어가려면 플레이어가 종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대기 시간은 시스템이 추정하는 것으로, 각 이닝 시간이 끝나는 시간에 따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프라인이 될 것인지, 얼마나 많은 위치가 비울 것인지를 추산한다. 그런 다음 줄을 서서 시간을 내야 하는데, 이 시간은 보통 몇 분 정도 걸려서 안정된다.

대기 시간은 참고로만 사용할 수 있고 100 의 정확성은 말할 수 없다. 특히 줄을 서 있는 사람이 많을 때 오차가 더 커진다. 이것은 인터넷 지연과는 상관이 없다. 그 이유는 대기 시간이 분당 평균 오프라인 인원수로 계산되기 때문이다.

확장 데이터:

LOL 국복 클라이언트는 신기한 존재로, 전 세계에서 게이머가 가장 많은 서버로, 다른 모든 외복에 비해 단 하나의 서버만 있는 것에 비해 국복은 지금까지 27 개 구역으로 나뉜다.

1 위를 차지한 서버는 전기 1 아이오니아였다. 천만 명의 게이머가 많은 외복 게이머의 총합보다 더 많으며, 제 2 의 넷콤 지역인 데마시아보다 400 만 명에 육박하며, 국복 제 1 대 지역은 명실상부하다.

한편, 전기 1 플레이어 순위도 낮고, 여동생 비율도 21 에 불과하지만, 플레이어 기수가 크기 때문에 전기 1 에는 여전히 200 여만 명의 여동생 플레이어가 있다. 검은 장미는 여동생의 비율이 최대 30 에 달하지만 600 만 명의 플레이어 수를 기준으로 검은색 장미 여동생 플레이어는 약 180 만 명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