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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 여행 불후의 왕좌 직업 추천
보시는 바와 같이 환상적인 전문 기술은 주로
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1, 근접 공격 기술. Psionictouch, 팬텀 공격 등.
2, 수동적인 기술, 주로 전투, 방어력, 공격 속도, 상해, 소폭 강하 등 근전에 쓰이는 것이 분명하다. 。 。
3 마술 기술.
4. 소환 기술, 악몽의 특징은 자신의 생존능력이 강하고 공격력이 좋아 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죽은 영특정한 시체 왕과 도둑의 독극물의 결합체로 볼 수 있지만 악몽은 주인공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 마음통제의 부상이 주인공에게 무효이기 때문이다.
이 기술들 중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1, 2, 4 에 불과하다. 주문 기술의 경우 CD 가 있어서 시간이 짧지 않아 주력 기술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0CD 장비를 가지고 있다면, 이 마술의 타이틀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면 재미없습니다. 0CD 는 어떻게 강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
그래서: 1, 2 라는 두 가지 기술이 몽환적인 전문성이 근전 직업에 더 적합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 。
게임 속 근전 직업은 주로 전투, 방어, 사냥 (창 보유), 도둑 4 종이다.
첫째, 전투:
전투 자체에 충격이 있고 좋은 부가효과가 있어 환상적인 psionictouch 를 무용지물로 만들었다. 팬텀 공격은 오히려 전투전문이 강력한 군초 기술이 없는 아쉬움을 메울 수 있다.
하지만 전투의 안전이 너무 나빠서 예전에는 사령전문정과 함께 강력하게 피를 빨아 안전을 유지할 수 있었다. 지금의 몽환특정은 -40 적의 흡혈 저항만 할 수 있어 사령전문보다 훨씬 나쁘다. 。 。 사령전문은 또한 적의 상해를 낮추고 적의 상해 흡수를 낮출 수 있다. 。 。 그래서 판타지+전투의 상해 능력, 안전은 사령+전투보다 훨씬 낫다. 。 。 그래서 잘 어울리지 않아요. 。 。
둘째, 도둑:
도둑의 계획적인 타격도 몽환적인 psionictouch 와 충돌한다. 너는 그 중 하나만 일반 공격 수단으로 선택하면 다른 하나를 낭비할 수 있다. 팬텀 공격도 마찬가지로 유용하다. 독극물 기술과 악몽의 기술은 부분적으로 충돌하는데,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안 방면에서 도둑의 문제는 전투보다 더 심각하다. 전투는 좋고 나쁨에는 전기+나팔이 있고, 도둑은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기 때문에 보스를 만나는 큰 수법은 비교적 위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판타지+도둑도 잘 어울리지 않는다. 。 。
셋째, 사냥:
활을 사용하면 원격으로 적을 죽일 수 있고, 군살효과도 있지만, 반드시 사격술을 사용해야 한다. psionictouch 와 항항 고리는 쓸모가 없다. 환상적인 기능 중+전투능력의 기술도 쓸모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창을 사용하면 psionictouch 와 항항 고리가 딱 유용하고,+전투능력의 기술도 유용하다. 단체 상해는 매우 높지만, 통상적인 군살능력은 없어, 팬텀 공격 부분으로 이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보안 측면에서 기술은 이미 60 개의 원격 공격을 피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며, 장비를 추가하면 더 높아질 수 있다.
두 전문 기술 모두+방어능력, 방어능력도 높을 수 있어 근전 공격을 피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며, 이런 거리도 두렵지 않은 캐릭터는 생존능력이 강하다고 할 수 있다.
주의해야 할 유일한 것은 보스를 칠 때 반드시 속전속결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상해흡수가 없기 때문에 보스의 큰 수법을 두려워하고, 가장 짧은 시간 안에 항항 고리+고양이 눈+사냥호출의 위력을 이용해 보스의 큰 수법이 나오기 전에 해결해야 한다.
넷째, 방어:
개인적으로도 몽환적인 전문성에 잘 어울리는 기술이라고 생각한다. 전투전문정과 어울리지 않으면 방어전문은 오른쪽 마우스 (자동공격괴물) 로 설정할 수 있는 충격, 무기대가가 가져오는 전투능력, 전기의 강하, 충격으로 인한 공격속도, 30 의 회피, 20 의 물리적, 천자 저항성이 줄어든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환상적인 기술로 보완할 수 있다. psionictouch 는 충격 대신, premonition 은 전투 능력을 제공하고, temporalflux 는 공격 속도를 제공하고, tranceofwrath 는 항복을 제공하며, premonition 은 피신 기술이 없는 문제를 부분적으로 보완할 수 있는 방어력을 제공한다. 。 。 장비 (특히 상고신기) 로 회피와 물리, 천자 저항성을 보완할 수도 있다. 。 。
보안면에서 보스를 칠 때 거인 형태가 있어 거의 문제가 없을 것이다. 。 。 평소' 반역자' 무기+항항 고리+빠른 방어로 위험하지 않다. 원소 내성, 가혈, 가마는 재편성에 의지할 수 있다. 。 。
팬텀 공격과 방패 충격은 기술 포인트가 부족하기 때문에 충돌이 있다. 나는 지금 팬텀 공격을 하는 경향이 있다. 결국 상처가 매우 높아서 위험한 괴물을 초 떨어뜨릴 수 있고, 나머지 괴물은 천천히 때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