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녀는 야생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온라인 이후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작은 뼈가 용녀의 야생재능에 관한 공략을 가져다 드립니다. 작은 파트너들이 빨리 와보세요!
용혈 무희히바나, 기존 S1, S2 시즌 제패야에서 무적인 용족 영웅, 높은 브러시 필드 효율성, 공포의 상처와 견고한 몸판, 좋은 기동성, 야언니를 때리는 자리는 거의 2 시즌, 유럽전대 M5 는 경기장에서 사용한다 버전 변화로 인해 용녀는 점점 선수들에게 잊혀지고 있으며, 최근 몇 시즌 동안 사람들의 시야에서 사라졌다. 오늘날 S7, 용녀가 다시 태어나면 들지역은 반드시 피비린내 나는 바람을 맞을 것이다.
이 공략은 다이아 다음 부문에서 특히 효과적입니다
1
< P > 2, 기동성 히바나의 W 기술은 이동 속도가 뛰어나 길을 재촉하는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 P > 3, 몸집이 튼튼하다: 히바나는 생명가치가 높은 성장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의 시대적 재능도 그녀에게 상당한 양의 피를 제공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수동적으로 쌍항제를 추가했고, R 이 켜졌을 때 쌍항가산이 두 배로 늘었고, 많은 저항장비를 내지 않고도 좋은 저항성을 가질 수 있었다. 그녀를 위해 만든 속성들이 그의 강인한 몸을 만들었다. < P > 4, 높은 상해 < P > 이 장비는 히바나의 손에 더욱 강력해졌고, 청야 효율이 높으면 삼키는 사람이 빠르게 형성되고, E 기술의 백분율 상해, Q 의 이중 타격, 도전 징계와 삼키는 사람은 절묘하다고 할 수 있다. 폭발 피해와 지속적인 수출이 모두 매우 높다. 더 중요한 것은, 히바나는 탱크이고, 높은 출력을 가진 탱크는 모든 바삭한 껍질이 두려워하는 탱크이다. < P > 5, 야생지역의 침입력이 매우 강하여, 야생지역을 침입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단점:
1, 통제 불능, 변위는 달리기와 큰 수법으로 연에 취약하다.
2, 온라인 영웅과의 협력 능력이 강하지 않아, GANK 는 쉽게 살인을 일으키지 않는다.
3, 역풍난타.
천부적인 선택
여기서 나는 0-12-18 의 점법을 선택한다 시간의 힘 선택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응?
룬
빨간색: 공격력 *9, 노란색: 갑옷 *9, 파란색: 마법 저항 *9, 에센스: 공격 속도 * 3
소환 기술
징계+플래시? 네, 질주하는 것은 개인적인 취향을 볼 수 있지만, 번쩍이는 대부분의 상황은 질주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스킬포인트
1 급 w 2 급 e 3 급 q 이후 주 w 부 e 는 대학대가 있다. W 는 출력이고, 들판을 닦고, 달리는 중요한 기술이니 주가가 되어야 한다.
Q 기술이 아닌 보조 E 기술을 선택하는 것은 E 기술을 위한 CD 입니다. 더 자주 E 기술을 삼키는 사람과 Q 기술과 함께 사용하면 더 높은 비율로 해를 입힐 수 있고, 만급 E 는 CD 를 빼지 않고 8 초의 CD 만 낼 수 있고, 백분율 피해 buff 의 기간은 5 초, 진공기간은 3 초밖에 되지 않습니다. CD 속성 CD 를 줄이면 거의 모든 A 가 백분율을 낼 수 있습니다.
장비 선택
외출복:+
사냥꾼의 부적 맞춤 기술로 청야 속도가 빨라진다.
중기:++
2. 취약한 몸매는 돌입에서 쉽게 전사한다. 대조적으로 거대한 히드라는 비교적 안전한 장비이다. 스피드 슈즈와 머큐리 슈즈의 선택은 라인업에 따라 결정되며, 하드는 머큐리 슈즈를 많이 선택할 수 있다.
6 신복:+++++
< p 만족한 삼키는 사람이 있을 경우 연수를 한다: EAQ 히드라는 폭발적인 고액상해와 좋은 끈적임 효과를 일으킬 수 있고, 랭턴 범위 감속은 상대방을 연을 더 어렵게 한다.하지만 장비는 결국 유연하게 적응해야 한다고 말하고, 상황에 따라 갑옷과 마법 항장비로 변경하며, 혈수도 좋은 선택이다.
플레이 사고
이전 플레이: 삶과 죽음 (먼저), 만남 (종용). 히바나는 강력한 야구 침입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시작하자마자 그녀가 하늘로 올라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이전의 히바나는 강하지 않았고, 게다가 간크 능력이 좋지 않았고, 2V2 충돌 능력은 강하지 않았다.
< P > 초반에는 안정을 구하고 팀원에게 몇 등급 안정급이 잡혔다고 알려야 한다. 첫 buff 를 치고 바로 가까운 야괴를 닦고, buff 구역-일반 야괴-일반 야괴 -buff 구역-일반 야괴의 순서에 따라 야경을 닦는다. (석두 또는 두꺼비가 6 개 야구를 닦는 것은 좋지 않다. 이렇게 하면 너 자신을 건강하지 않은 상태에 빠뜨릴 수 있고, 쭈그리고 앉거나 GANK 를 할 수 없고, 상대에게 야유를 줄 수 있다 < P > 첫 번째 buff 를 받고 일반 야괴를 칠할 때는 상대방이 들판을 치고 오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용녀는 들판을 빨리 닦고, 상대방이 첫 번째 buff 를 가져가면 찾아오면 십중팔구 허탕을 치고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보라색 쪽 (하로홍버프가 열리는 쪽) 은 반야에 대해 거의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파란색 쪽 (하로블루버프가 열리는 쪽) 이라면 삼늑대를 치고 buff 를 칠 때 먼저 수로에 구멍을 뚫어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앞서 오파야괴를 솔질한 뒤 기회를 보고 GANK 를 하거나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모든 것이 평온하면 바로 도시로 돌아갈 수 있다.
반야일상
처음으로 도시로 돌아와 도전징계 장비 (적색 징계) 를 만들었다. 자, 이제 우리는 마침내 이 편의 주제로 들어갔다. 바로 하는 것, 바로 하는 것, 즉, 상대방의 들판을 자신의 집으로 바꾸는 것이다.
문을 나서서 처음부터 솔질하지 않은 그 들판을 4 급으로 올라간 다음 상대방의 들판으로 달려가 일을 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적의 야생 지역에 들어갈 때, 당신은 야생 괴물을 새로 고치고, 아래로 달려가거나 중도로 달려가는 적을 만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적을 만나 야야를 때리면 종용하지 말고, 징계를 하고, 스킬을 터트려 강건하게 하고, 자신의 붉은 징계에 의지하고, W 의 타작과 E 의 비율 상해는 거의 아무도 히바나를 칠 수 없다. 상대방이 패배하여 도망칠 때 쫓지 말고 적의 야괴를 찾아 자신의 분노를 터뜨리고, 용녀반야의 핵심 일로를 집행하고, 죽이지 않고, 야구를 청소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하지만 초기에는 욕심을 부리지 마라 그런 다음 가셔서 자신의 야구로 돌아서서 새로 고친 야괴를 적절히 치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새로운 침입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렇게 순환적으로 왕복하면 상대방이 들판을 치는 것을 억제하여 온라인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자신의 발육을 보장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루틴 포인트
1,
< P > 2, 반드시 상대방의 들판의 시야를 기억하고, 진안을 많이 사고, 상대방의 들판을 침범할 때마다 눈을 만들어야 한다. 두 가지 중요한 눈자리는 각각 블루 버프-삼늑대-변로 2 탑의 사거리와 F4 옆에 중로 2 탑 범위로 들어가는 풀숲이다. 이 두 안위는 상대편의 야야 움직임을 크게 파악할 수 있다.3, 타살 기회가 큰 건크가 진행될 수 있다. 팀원들은 너의 반웅이 필요할 때 역웅을 할 수 있다. 기회가 좋지 않을 경우 리듬을 강제로 가져가거나 멍청하게 서서 백웅웅을 해서는 안 된다.
< P > < P > 4, 강력한 GANK 는 6 급 안팎의 삼키는 사람의 물결이어야 하며, 길을 가거나 내려가서 GANK 를 진행할 수 있다. GANK 가 성공하면 팀원들을 데리고 협곡 선봉장이나 용을 칠 수 있다.5, 반야시 적을 죽일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으면 쫓지 말고 쫓아가서 야괴를 잡아라. 만약 누군가가 지원한다면,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죽도록 뛰어라.
6, 야구 왕복은 빠른 게를 도살하는 것을 잊지 마라.
< P > 7, 야구 단독으로 고르면 안 되지만 디테일한 조작도 잊지 마세요.단체전 사고
히바나는 수출과 저항력이 뛰어나 단체전에서 뒷줄을 보호하거나 상대방의 뒷줄로 돌진하는 임무를 쉽게 수행할 수 있다. 팀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뒷줄을 보호하거나 적의 뒷줄로 돌입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뒷줄에 부딪히면 상대방의 뒷줄을 보호할 필요가 없는 경우 바로 앞줄을 칠 수 있으며, 백분율 피해는 고기에 큰 위협이 된다.
< P > 많은 사람들이 히바나에 대해 오해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개단의 명수이다. 그러나 실제로 기회가 좋지 않으면 큰 수단으로 선단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맹목적인 선봉의 결과는 바로 싸우고 퇴각한 적에게 패주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두 번째 중고 개장한 용녀가 전체 관객의 아버지가 될 것이다.
팁
폭발적인 연결: W-R-E-A-Q- 히드라. 여기서 내가 먼저 W 를 틀고 다시 크게 여는 것은 비교적 타당한 방법이다. 갑자기 들어온 후 당황한 가운데 함께 키보드를 누르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스킬을 적게 놓아도 사람을 죽이지 않고 바로 멍하게 하는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다. 이 연수의 요점은 사실 W 를 켜고 R 을 받는 것이 아니라 R 을 확실히 할 때 미리 W 를 켜는 것이다.
GANK 선택: 용녀는 변위가 없고 활성 gank 는 뒤로 감아야 합니다. 자신의 팀원이 통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 길을 적게 잡고 통제된 팀원 GANK 를 많이 찾아야 한다. 팀 동료가 통제되지 않고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면, 팀 동료들과 협력하여 적의 혈량을 억누르도록 강요할 수 있지만, 자신의 팀 동료들이 너무 많은 피해를 입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팀원, 팀원, 팀원)
최고의 파트너
강력한 통제 팀 동료: 상단 석두, 타이탄; 단독의 빙녀, 카드; 길을 내려가는 부룬, 해머돌 등은 모두 용녀의 좋은 파트너이며, 제공된 통제는 용녀가 자신의 상처를 내도록 할 수 있다.
눈엣가시
거미 대응방법: 반 떨어짐 (하하하 예, 반 빠짐)
< P > < P > 거마: 그의 살은 그의 고기이고, 너의 살은 그가 더 살결이고, 큰 수법의 절도저항은 히바나가 갑옷을 직접 벗고 바삭바삭한 껍질로 변하게 하고, 땅에 튀어나온 기둥이 너를 아프게 한다. 대처 방법: BAN 을 계속하십시오.EZ: 새로운 버전의 블루 ez 의 연 능력은 변위가 없는 모든 영웅들을 고통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대처 방법: 그를 내버려 두고 앞줄을 죽이거나 번쩍일 때 자신의 가속과 장비의 감속을 이용해 EZ 를 붙인다.
결론
가장 강력한 무기는 무엇입니까? 그래, 패치야! -응? 한 유명 절도범
< P > 히바나의 여러 가지 속성이 새 버전에 잘 적응할 수 있다. 예전의 야구 패주가 이제 다시 왕경기장으로 돌아와 다른 야영웅들과 겨루게 된다. 높은 부상과 높은 생존능력의 두 가지 장점을 한데 모은 그녀는 버그로 형용해도 과언이 아니다. 버전 정상을 틈타 빨리 시도해 보고 점수를 매겨라.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