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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홍색 구슬 21 개의 의미

21 개: 10 곳을 나타냅니다. 십보로미. 불과 등 21 위.

하나: 맹목적으로 산스크리트어 EKA-Rasa-Skandha 의역, 경량부가 설립한 무시부터 이어진 미묘한 의식으로, 귀환의 주제로, 그 주제는' 수용, 생각, 행, 사윤, 전전, 화합' 으로, 브라만에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두: 조화의 수 (본래 두 개의 해석이 없었지만, 본인의 수행에서 두 개의 수를 보지 못했는데, 일반적으로 한 쌍의 것은 일반적으로 조화의 수이며, 음양이 쌍이라는 뜻과 비슷하다)

셋: 삼보를 가리킨다: 삼보는 불보를 가리킨다. 법보. 승보.

4 개: 4 연을 가리킴: 옛 번역은 인연이라고 한다. 둘째 연분. 연분. 상연을 늘리다. 새 번역은 인연, 등 무간연, 인연, 상연을 증가시킨다고 한다.

5 개: 5 승: 인승, 천승, 성문승, 연각승, 보살승.

6 개: 6 개 문: 눈, 귀, 코, 혀, 몸, 의미 6 개, 6 개 문으로도 불린다.

일곱 개: 칠묘법: 또 칠법, 칠지, 칠선, 칠선법. 그리고 법, 정의, 시간, 만족, 자아, 대중, 겸손을 알고 있습니다.

여덟 개: 여덟: 여덟 정도도 가리킨다.

9 개: 9 세: 과거, 미래, 현재 각각 3 세, 9 세를 가리킨다.

열 개: 십리를 가리킨다: 여러 경전에서 흩어져 있는 각종 십리를 가리킨다.

열한 개: 열한 가지 힘을 가리킨다: 아미타불이 염불워커의 열한 가지 힘을 지킨다고 한다. 그리고 큰 자비력, 큰 서원력, 큰 지혜력, 대삼매력, 큰 위력력, 대공악력, 대강마력, 천안 선견력

열두 개: 열두 인연을 가리킨다.

13 개: 13 개 힘: 1 인력. 이연력. 세 가지 의력. 사의력. 5 편의 힘. 육상력. 칠선력. 팔정력. 구혜력. 십여 개의 냄새를 맡다. 열한 가지 반지. 치욕을 참다. 정진하다. 선정력. 12 정념. 모든 통명력, 즉 성취정념. 육통삼명의 힘을 정관하다. 13. 법대로 중생력

을 제압하다.

14 개: 관음보살을 나타내는 14 개의 두려움.

15 개: 15 개: 진언자의 몸에는 15 개

를 배치해야 한다.

16 개: 반야경과 그 지지자를 지키는 16 개의 야차선신을 가리킨다.

열일곱 개: 열일곱 정토를 가리킨다.

18 개: 의미는 108 과 같으므로 휴대하기 편하고, 다음 6 분의 1 은 18 이고, 아파트는 작은 것보다 클 뿐이다.

19 개: 19 설을 가리킨다: 관세음보살은 중생의 기류에 응해야 하는데, 현재 19 종의 몸을 가지고 있다.

스무 개: 스무 가지 힘: 보살이 가진 12 가지 활용.

21 개: 10 곳을 나타냅니다. 십보로미. 불과 등 21 위.

스물 두 개: 스물 두 개를 가리킨다.

스물 네 개: 이십사 소원: 아미타불의 다른 소원.

25 개: 25 보살: 미타와 함께 마중 나온 보살

27 개: 27 현성: 4 향 4 과 27 종의 성자

28 개: 28 조를 가리킴: 선종이 전하는 것은 28 명의 조상을 가리킨다.

29 개: 29 종의 장엄함을 가리킨다.

30 개: 30 가지 외도

31 개: 31 색을 가리킨다. 13 가지 색을 합친다. 10 가지 색깔. 8 가지 표색, * * * 31 색 32 개: 32 법기를 가리킨다. 33 개: 33 관음: 관세음보살이 섭화를 위해 자유롭게 드러난 33 가지 이미지를 가리킨다.

서른네 개: 서른네 마음이 끊어진 것을 가리킨다.

35 개: 35 불: 10 자 모든 세계에 거주하는 35 불.

삼십육개: 삼십육부의 신왕: 또 삼십육선신이다. (36 개, 108 개와 의미가 같지만 휴대하기 편하며, 다음 3 분의 108 개는 36 개입니다.)

37 개: 37 개 품목을 나타냅니다.

40 개: 40 위: 산스크리트경권에서 말하는 보살을 위해 계승하다.

마흔 한 개: 마흔 한 명을 가리킨다.

42 개: 42 현성.

마흔여덟 개: 마흔여덟 명의 사자를 가리킨다. 밀교의 승군은 명왕을 움직이지 않고 법행자를 지키기 위해 각각 24 명의 귀신왕의 몸을 지키며 마흔여덟 명의 사자라고 부른다.

마흔아홉개: 마흔아홉의 여의전: 하늘의 여의보주가 주조한 마흔아홉의 중보전을 가리킨다.

50 개: 50 법을 가리킨다.

51 개: 50 개 일심소

52 개: 52 위를 가리킨다.

53 개: 53 존입니다. 밀교 금강계 37 존가현이 천불 중 16 보살을 강탈했습니다.

54 개: 보살 수행 과정 중 54 위를 나타내며, 10 신, 10 주, 10 행, 10 회, 10 지, 4 선근을 가리킨다.

55 개: 55 개 선지식: 또 55 개 성까지.

58 개: 58 계: 산스크리트경이 말한 10 중 금계와 48 경계라고 합니다.

예순 개: 예순 화엄을 가리킨다. 62 개: 62 개를 가리킨다.

64 개: 예순 네 눈을 가리킨다. 왕생에 따르면 본재에 권해야 하는데, 아코 지옥의 18 간수는 각각 64 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

70 개: 70 공성론을 가리킨다.

72 개: 72 일을 가리킨다: 태산부 군오도대신이다. 큰 길상천과 69 일은 72 일이다.

73 개: 73 개: 금강계 만다라의 성신회, 53 개 플러스 금강부 20 일 동안 73 개.

일흔다섯 개: 일흔다섯 개: 또 작은 곱셈 일흔다섯 개.

일흔일곱 개: 일흔일곱 지혜를 가리킨다.

80 개: 80 무궁무진을 가리킨다. 무궁무진한 보살이 말한 80 종의 무궁무진한 법문을 가리킨다.

81 개: 81 과를 가리킨다. 심지어 대장일람권 3 부에 기록된 반야명 상팔십일과를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88 개: 88 불: 53 불과 35 불의 합칭이다.

팔십구개: 팔십구심을 가리킨다.

96 개: 96 종의 외도 96 종의 불세가 인도에서 불교의 유파와는 달리 나타나는 것을 가리킨다.

98 개: 98 개, 98 개, 98 개, 98 개, 98 개, 98 개, 98 개, 98 개, 98 개

108 개: 남홍마노 108 개 불주의 우의는 정백팔삼매를 구하고 108 종의 고민을 제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10 개: 110 개의 좋은 지식을 가리킨다.

1,080 개: 10 계에는 각각 108 종의 고민과 깨달음이 있는 세계가 있다. 지옥계, 아귀계, 짐승계, 수라계, 인간계, 천계계, 성문계, 연각계, 보살 등 10 종류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