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전기경쟁은 주류 문화를 해야 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반대할 것이다.
주류 문화란 무엇인가, 주류 문화는 하나의 사회, 한 시대가 제창하고 주요 영향을 미치는 문화이다.
만약 전기 경쟁이 사람들을 긍정적으로 이끌 수 있다면. 그러면 전기경쟁 문화는 주류 문화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전기경쟁, 듣기 좋은 말, 전자경기, 보통점, 게임이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게임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이들을 망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그 안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할까 봐 생활과 공부에 영향을 미친다.
솔직히 말해서, 사회주의 건설가와 후계자로서 우리가 짊어지고 있는 책임은 정말 좀 무겁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모든 것이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구세대의 눈에는 게임을 하는 것은 사실 정업을 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들이 알고 있다면, 어떤 게이머들은 실제로 돈을 벌면, 그들이 평생 일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며, 그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른다.
우리에게 황당하게 한 마디 줄 것 같아 너무 황당하다.
많은 뉴스, 3 일, 모두 이런 제목을 인용했다. IG 가 우승했고, 수많은 소년꿈이 둥글었다.
특히 PDD 는 그 당시에도 IG 의 일원이었지만, 그가 할 수 없었던 일을 오늘 IG 멤버들이 해냈다.
PDD 는 LPL 의 최강 싱글 중 하나였지만, 이전 S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 못했다. 그래서 제대 후, 이것도 그의 아쉬움이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합니다. 게임이 이렇게 재미있습니까?
다른 사람의 눈에는 게임이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것일 뿐이다. 하지만 전기게이머의 마음속에서, 전기경쟁은 사실 어떤 바둑 장기보다 나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소비해야 할 정신력도 많다.
그들의 이 전기 게이머들은 이 게임에 이렇게 매료될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게임에서 그들은 서로 다른 긴장과 자극의 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게임이 게임이다.
하지만 이 게이머들의 눈에는 게임이 일종의 경기입니다. 누구의 동작보다 빠르며, 누가 마스터할 수 있는 기술이 더 미끄럽다.
예를 들어, 러시아 정사각형과 같은 가장 일반적인 게임을 자신의 휴대폰으로 여긴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일부 베테랑 게이머들의 머릿속에는 조판이 있습니다. 즉, 이 단계는 어떻게 가야 하는지, 다음 단계는 어떻게 가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니면, 이 단계는 이 사각형이고, 다음 단계는 또 다른 사각형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간단해 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 하고, 생각하지 않고, 가고 싶은 길은 그리 길지 않은 것 같다.
그래서 게임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우리 각자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생활하고, 세상에 대해 다른 인상을 가지고 있고,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자제력이 나쁠 수도 있지만 컴퓨터 게임 문화, 농구 축구 문화 등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거나 앞으로 나아가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좋은 문화다.
비록 전기 경쟁이 주류가 될 수 없다 하더라도, 전기 경쟁이 계속 경기할 수만 있다면, 언젠가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들을 인정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