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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주의'와 '초현실주의'라는 단어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현실주의'와 '초현실주의'라는 단어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현실주의는 하나의 세계관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실주의 이론과 관점의 출현과 발전을 포함하는 일련의 잘못된 연구 패러다임이기도 하다. 사실주의는 무엇보다도 오랜 철학적 전통이자 세계관입니다. ③세계관으로서의 현실주의는 도덕적 진보와 인간 능력에 대한 비관적인 이해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현실주의자들은 역사를 진보적이기보다는 순환적인 것으로 보고, 반복되는 갈등을 극복하고 지속적인 협력과 평화를 구축하는 인류의 능력에 대해 깊은 의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④ 현실주의 세계관은 인간 본성에 있는 악과 인간 경험에서 반복되는 비극을 더 많이 봅니다. 사실주의에 대한 이러한 철학적 견해는 투키디데스, 홉스, 마키아벨리의 작품에 강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20세기에 Reinhold Niebuhr는 이러한 유형의 사실주의의 전형적인 대표자였습니다. 사실주의의 철학적 기초는 Herbert Butterfield, Martin Wight 및 Hans Morgenthau의 저작에서 분명했습니다.

초현실주의는 다다이즘이 그 전신이라고 주장하며 20세기 초 서구 부르주아지의 문학적, 예술적 경향이다. 초현실주의는 프랑스에서 시작되어 두 차례의 세계 대전 동안 프랑스 문학계를 지배했으며 그 영향력은 벨기에, 체코, 유고슬라비아, 심지어 미국, 일본, 멕시코까지 널리 퍼졌습니다. 그의 창작물은 주로 산문, 소설, 드라마를 포함한 시이며, 그림에도 반영되어 있다.

포스트모더니즘과 초현실주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포스트모더니즘 형식적으로 말하면, 포스트모더니즘은 모더니즘에서 유래했지만 모더니즘에 반항하는 사상사조이다. 내용상으로는 모더니즘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산업문명의 부정적 영향에 대한 대응은 근대화 과정에서 인간의 주체성과 감각적 풍요로움을 박탈하는 경직되고 기계적인 총체이다. 본질적으로 포스트모더니즘 이시즘은 전통적인 서양철학과 서구 현대사회에 대한 교정이자 반항이다. 비판과 반항의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다른 극단인 회의주의와 허무주의로 이어진다.

초현실주의(surreali ***)는 프랑스에서 시작된 문학, 예술 장르로 다다이즘에서 유래해 시각 예술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1920년부터 1930년까지 유럽 문학과 예술계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분파를 탐구하기 위한 이론적 기초는 프로이트의 정신분석학의 영향을 받았으며 인간의 잠재의식을 발견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논리적이고 질서정연한 경험과 기억에 기초한 현실적 이미지를 버리고 인간의 깊은 심리 속에 있는 이미지 세계를 제시하며, 현실 개념과 본능, 무의식, 꿈의 경험을 통합시키려고 노력한다. 현실을 초월하는 이 '무의식'의 세계만이 존재한다고 믿으며 소위 '초현실적', '초지능적'인 꿈과 환각을 예술창작의 원천으로 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그래야만 모든 제약을 없애고 객관적인 사실의 진면목을 가장 진실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초현실주의는 예술에 대한 전통적인 견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흔히 초현실주의 운동이라고도 불린다. 아니면 단순히 초현실주의일 수도 있습니다.

전자가 이념적 경향에 초점을 맞춘다면, 후자는 예술적 표현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초현실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초현실주의는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사이에 유행했던 문학, 예술 장르로 다다 미술에서 유래해 시각 예술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이 종파의 이론적 기초는 프로이트의 정신분석학의 영향을 받았으며 인간의 잠재의식 심리학을 발견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논리적이고 질서정연한 경험과 기억에 기초한 현실적 이미지를 버리고 인간의 깊은 심리 속에 있는 이미지 세계를 제시하며, 현실 개념과 본능, 무의식, 꿈의 경험을 통합시키려고 노력한다. 초현실주의 예술가로는 주로 Joan Miro, Salvador Dali, Ernst, Magritte 등이 있습니다. 미로의 창의적인 표현 방식은 정상적인 인식의 질서를 의도적으로 파괴하고, 직관의 인도에 따라 영혼의 즉흥적인 반응을 표현하기 위해 거의 추상적인 언어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그의 작품에는 상징적 기호와 단순화된 이미지가 등장하는데, 이는 작품에 자유로운 추상성과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을 준다. 대표작으로는 『새에게 돌을 던지는 남자』, 『네덜란드식 홈인테리어』 등이 있다. 미로와 비교하여 달리는 정반대의 표현기법을 채택하고 있다. 달리는 예술가가 무의식의 이미지를 정확하게 기록해야 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비정상적인 논리적 사고가 만들어내는 환영을 정확하게 복사하기 위해 '콘크리트'를 사용했으며, 관련 없는 모든 것을 결합하여 극적인 효과로 가득 찬 그림을 만들어 사람들의 시각과 새로운 영혼에 충격을 선사했습니다. . 대표작으로는 『영원한 기억』, 『남북전쟁 예고』 등이 있다.

초현실주의를 이해하는 방법

초현실주의의 주요 특징은 소위 "초현실적"이고 "초지적"인 꿈과 환각을 예술적 창작의 원천으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현실을 초월하는 이 '무의식'의 세계만이 모든 제약을 없애고 객관적인 사실의 진면목을 가장 진실하게 보여줄 수 있다.

초현실주의 작품을 이해하려면 작품을 만들 때 작가의 출발점과 연계하여 생각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림에는 두드러지는 점이 있는데, 이는 아마도 원작자의 작품일 수도 있습니다. 주제를 표현하고 싶었고, 그 구체적인 주제는 어떤 수준에서 어떤 의미를 갖는가?

그건 의견의 문제다.

부조리주의와 초현실주의의 차이는 무엇인가?

의식의 흐름,

의식의 흐름 문학은 일반적으로 인물의 의식의 흐름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둔 문학 작품을 가리킨다. '의식의 흐름'이라는 용어는 1918년 메이 싱클레어가 Dowager Richardson의 영국 소설 'The Journey'를 평론하면서 문학계에 소개된 심리학 용어입니다. 의식의 흐름 문학은 모더니즘 문학의 중요한 한 분야로 그 주요 성과는 소설 분야에 국한되어 있지만, 드라마나 시에서도 표현된다.

의식의 흐름 소설 대표작

1.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프루스트)·프랑스

2.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벽'(버지니아 울프) · 영국

3. '따뜻함의 실루엣'(듀오듀오) · 중국

부조리,

부조리 문학은 하나다 10세기 모더니즘 문학의 중요한 장르 중 하나로 주로 연극 창작을 다룬다. 부조리한 기법을 사용하여 세상과 인간 존재의 부조리함을 표현한다. 부조리극은 1950년대 초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해 이후 유럽과 미국에 폭넓은 영향을 미쳤고, 20년 동안 서양 연극계를 장악했다가 1970년대 초 쇠퇴했다.

베켓의 "고도를 기다리며"(1952), "더 나은 날들"(1961)

아다모프의 "모든 것에 반대하는 모든 것"(1953), ""타라나 교수"(1953), "대수술",

이오네스쿠의 "대머리 쇼걸"(1950), "의자"(1952), 주네의 "하녀"(1947), "발코니"(1956), " The Negro'(1958)

Edward Albee의 'Who's Afraid of Virginia Woolf'(1966)

마술적 사실주의

마술적 사실주의는 라틴어에서 번성한 문학 장르입니다. 1950년대 전후의 미국은 문학 집단의 산물이 아니라 라틴아메리카에 국한된 소설 창작의 동질적인 경향이다.

이 장르에 속하는 유명한 작가와 작품으로는 과테말라 작가 미구엘 앙헬 아스투리아스의 소설 "미스터 프레지던트"(1946), 멕시코 작가 후안, 룰포의 소설 "페드로 파라모"(1955), 콜롬비아 작가 작가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소설 '백년의 고독'(1967), 페루 작가 마리오 요사의 소설 '도시와 개'(1962) 등이 있다.

초현실주의

초현실주의는 프랑스에서 시작된 문학, 예술 장르로 다다이즘에서 유래하여 시각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1920년부터 1930년까지 유럽 문학과 예술계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주요 특징은 소위 "초현실적"이고 "초지적"인 꿈과 환각을 예술적 창작의 원천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현실을 초월하는 이 "무의식"의 세계만이 모든 제약을 제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객관적인 사실을 보여주세요. 초현실주의는 예술에 대한 전통적인 견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흔히 초현실주의 운동이라고도 불린다. 아니면 단순히 초현실주의일 수도 있습니다. 그의 대표작은 1928년에 출간된 브르통의 소설 『나디아』이다. 1920년대 후반 이후 운동 내에서 분열이 일어났다. 1930년 브르통은 초현실주의 운동의 원칙, 즉 저항의 절대성, 불복종의 철저함, 규칙과 규정의 파괴성을 반복한 두 번째 초현실주의 선언을 발표했습니다. 그 후 운동은 쇠퇴했고 브르타뉴는 거의 혼자 남아 제2차 세계대전 중 미국으로 망명했을 때도 이런 선전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1946년 프랑스로 돌아온 브르통은 계속해서 잡지를 출판하고, 작품 전시회를 열고, 라디오 연설을 하며 초현실주의 운동의 물결을 일으켰고, 이는 유럽과 미국의 많은 나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920년대에 비해 훨씬 적었다.

초현실주의는 오랫동안 존재해 왔으며 많은 모더니스트들이 그 이론에 영향을 받아 발전해 온 장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