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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엘리멘탈 블래스터의 엘리멘탈 서라운드를 원하시나요? 나한테 더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요소 63을 분해했습니다. 별로 높지는 않지만. 그러나 몇 가지 추가 포인트도 상당히 가치가 있습니다. "PS: 원소 서라운드 및 파이어 서클 주요 설명"

첫 번째는 일반 스킬, 주요 공격 스킬입니다. X 버스트 + 버스트. 연속 촬영 기술은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30을 클릭하면 공격력이 30%만 증가합니다.

"EX는 별도로 계산됩니다." 개인적으로 강제로 하려면 3+를 클릭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순간이동을 하려면 꼭 클릭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설명이 없습니다. 마법로브의 1점으로는 충격 데미지가 2000에 달한다. 속성 변환은 전체여야 하며, 이에 따라 X의 피해와 연속 사격의 피해가 결정됩니다.

얼음 결정은 5개 지점에서 떨어져 강제로 떨어진다. "이 스킬은 스킬이 높아도 사거리나 캐스팅 시간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지상 사격이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후반부 주요 공격 스킬인

전등 체인은 5를 강제로 가리킨다. "포인트가 아무리 많아도 공격 횟수가 추가되지 않고 공격 횟수만 추가됩니다."

다크 도메인 확장 포인트가 가득 찼습니다. 후반부 주요 공격 스킬도 BOSS 스킬을 종료합니다. 손상은 전기 벽보다 높습니다.

마법의 힘은 완전히 불태워져야 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유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후반부에는 폭발적인 스킬이 등장합니다.

얼음 결정의 비가 가득하다. 강력한 현장 통제 능력.

전기벽이 꽉 찼습니다. 폭이 그리 넓지는 않지만. 하지만 공격 범위가 매우 길고, Dark Forbidden Zone 스킬은 논란의 여지가 많습니다. 캐스팅 속도가 느립니다. 깨지기 쉽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몬스터를 모으는 강력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빨아들인 후 고문할 수 있습니다.

속성폭격 포인트는 1이냐 아니냐, 아니면 가득 차느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작은 원소구를 모두 치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큰 공도 큰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그러니 1을 클릭해주세요.

EX는 3개뿐이다. 반드시 지상화재를 명령하세요. 나머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원소 서라운드와 소용돌이치는 화염 차단입니다.

첫 번째는 원소 서라운드입니다. 가득 차 있어야합니다. 얼음은 3번의 피해로부터 면제될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고대지도의 강력한 생명을 구하는 기술. 전기 서라운드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BOSS가 당신을 공격하면 당신은 2초 동안 얼어붙게 됩니다. ,

Xuan Yan Po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암흑계 확장의 엘리멘탈 블래스터의 한 번의 움직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히 PK와 타워 브러싱이요. 그래서 1번 포인트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풀포인트로 하면 후반부 데미지는 다크도메인 확장과 거의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