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인법지, 지법천, 천법도, 도법자연 (당신의 백자에 대해 어쩔 수 없는 느낌! ~ 땀) 유물혼성, 선천적으로 태어났다. 적막하고, 독립적이고, 고치지 않고, 주행은 위태롭지 않고, 천지모가 될 수 있다. 나는 그 이름을 모른다. 강한 (어떤 공책에는 이 글자가 없다) 자는 말했다. 강한 이름은 큰 이름이다. 대설은 사라지고, 죽음은 멀고, 먼 것은 반대라고 한다. 옛 길은 크고, 하늘이 크고, 땅이 넓고, 사람도 크다. 도메인에는 네 가지가 있는데, 한 사람이 거주하고 있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인법지, 지법일, 천법도, 도법자연 (어떤 공책은 인법지, 법일, 법도도, 법자연) 이다. 전장과 함께' 사람' 은 전체 인류가 아니라 구체적으로' 왕' 을 의미한다. (어떤 사람들은 전체 생물이라고 생각하는데, 바람직하지 않다. ) "땅" 은 또 다른 개념이지만, 사실 "하늘" 과는 거리가 멀다. 사실,' 땅' 과' 하늘' 은 마지막' 도법 자연' 을 완성하기 위해 쓴 두 개의 중간 전달체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또 다른 단문 방식이 생겼다. 16 장 윤: "가상 극, 조용하고 베네딕토. 만물을 함께 하고, 나는 관복한다. 재물이 필멸되어 각자 그 뿌리로 돌아가다. 최종 분석에서, 정적, 정적, 복잡한 삶. 복명 () 은 상시 () 라고 하고, 아는 사람은 늘 명명 () 이라고 한다. 늘 모르는 사이에 함부로 흉악하다. 상용함을 알고, 용은 공이고, 공은 전부이고, 모두 하늘이고, 하늘은 길이고, 도는 길며, 몸은 위태롭지 않다. " 그중에서 또' 하늘은 도다' 라고 말하는데, 이 말이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요컨대 가장 중요한 곳은' 도법 자연' 이다. "도" 는 본래 노자 철학 중 가장 높은 범주였으나, 여기서 그것이 여전히 내력이 있다는 것을 보면 노자는 이른바 객관적인 유심주의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도" 는 만물을 낳는데, 누가 그에게 이렇게 힘을 주었을까? 자연의 힘입니다. 한 마디를 이해하려면 전문을 참고해야 하는데,' 도덕경' 을 한 번 읽어보는 것이 가장 좋다. 반드시 각하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관련 1, 4, 10, 14, 21, 32 장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