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의 스킬은 주로 물리 공격력 비율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반드시 물리 공격 마법부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인챈트된 물체의 일반 공격 능력과 스킬 데미지 능력에 대해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일반 공격의 경우 힘에 따라 증가하는 물리 공격력도 카운트됩니다.
그러나 물리 공격력 비율 스킬은 전혀 다릅니다.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무기 + 인챈트 물리 공격) x (1+0.004*힘) x (1+무기 숙련도 공격력 증가)
< p>20 물리 공격력을 한 번 인챈트하면 패널 향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74.64 x (1+무기 숙련도)30 파워 인챈트를 사용하면 패널 향상은 대략 무기 기반 x 0.12 x ( 1+무기 숙련도) )
그러면 무기에 기본적으로 힘이 750 이상 부여되지 않는 이상, 부여된 물리 공격보다 보드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래서 신체적인 비율이 있는 직업과 신체적인 부상이 고정된 직업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크리스틴은 무엇을 의미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