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전, 광국국은' 트랜스포머 4' 가 강제로 오프라인,' 트랜스포머 4' 가 유감스럽게도 19 억 7000 만 명에 그쳤다. 이런 영화는 20 억을 넘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중국 영화인의 체면이 좋지 않고, 마이클 베이의 입을 약간 수렴할 수 있게 한다. 이는 미국 영화 (해외) 중국 흥행이 본토 (미국) 흥행을 능가하는 중 하나로, 4, 풍경이 퇴장하고 중국 영화사를 자랑한다.
이것은 로봇의 AV 영화인데, 이것은 내가 이 영화를 다 본 후 가장 강렬한 관영 느낌이다. 시각적 충격, 3D 효과, IMAX 효과, 영화가 우리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까요? 사실,'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확실히 오락성이 매우 강한 시효 블록버스터다. 트랜스포머 4 부의 여자 주연, 메건 폭스에서 휘틀리, 감독이 그들의 등장에 힘을 쏟는 것 같다. 그들이 등장하면 반드시 빛을 거슬러 후광을 가할 것이다. 모든 긁는 자세와 허리를 굽히고 몸을 굽히고 가슴은 카메라와 평평해야 한다. 긴 다리가 배꼽을 드러내고, 카메라 속 종아리는 반드시 팽팽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이 젊고 아름답고, 코피가 흐르게 하고, 흰 옷을 좋아하고, 바람 속에서 어지럽게 되는 이런 여배우와 조개를 폭발시키는 영화처럼,' 트랜스포머' 시리즈 영화를 보고 나면 기분이 상쾌해질 것이다 나는 모든 것이 로봇 변형 격전이라 해도 아무런 줄거리도 없이 많은 팬들이 사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순전히 그 즐거움을 위해서만, 줄거리는 모두 부차적인 것이고, 아가씨는 보기만 하면 된다. 아름다움은 생산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에 트랜스포머 시리즈 영화는 중국에서 흥행 기적을 거듭하고 있다. 중국의 이 2 년간의 영화관 건설은 기하학적 배수의 증가였다. 현재 중국에서는 극장과 스크린이 이미 프랑스를 능가하여 미국에 접근하고 있다. 중국의 1 인당 관람량은 여전히 높지 않지만, 방대한 인구기수와 초고의 배구량이 흥행 전설을 촉진시켰다. 영화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지만, 극장이 한 줌의 배구량을 걸면 전설을 만들 수 있다.' 트랜스포머 4 영화의 양도 모두 50 이상이다. 즉, 극장에 도착하면 선택의 여지가 없다. 모든 장면은 이 영화다. 좋은 영화든 나쁜 영화든, "얼마나 많은 원선이 너를 줄지어 있으면 네가 이긴다" (진코신 감독어).
더 이상한 것은 수익과 입소문으로 윈윈해야 하는 영화가 중국에서 욕설이 점점 더 향기로운 경지로 변해가고 있다는 점이다. 쓰레기영화' 소란천궁' 이 설 연하장에 오르자 흥행이 하늘로 치솟았고,' 부춘산' 처럼 주연 유덕화 사과까지 한 영화도 배구로 첫 통의 금을 벌었기 때문에 이런 입소문은 흥행에 간섭할 수 없었다 왜 이런 영화를 만드는지, 극장은 각종 유사 발행, 이익, 행정 요구 사항 등을 병행해야 하며, 심지어 영화의 반환점도 고려해야 하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높은 촬영률이 대부분의 관객이' 대류를 따라가는' 영화의 수요를 반드시 돌보아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우리가 말했듯이, 어느 차형이 아름다운지, 이 차 앞에는 반드시 더 많은 사람들이 둘러쌀 것이다. 그 안에 많은 사람들이 차를 향해 가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보는 가장 직접적인 이유는 모두가 이 영화를 보러 갔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타이타닉' 이나' 아바타' 를 입소문으로 보러 간다. 며칠 전, 사랑하는 연인의 예약 프로그램도 대부분 극장에 가서' 변 4' 를 보는 데 이유가 필요한가? 아니, 그냥 보기 좋게 보는 거지. 극장 소비의 주역으로서 어린 시절 트랜스포머에 대한 아름다운 기억이 무의식적으로 극장으로 들어가게 하고, 변신할 멋진 오토봇들이 자동차를 받아들이고 미국을 받아들이고 자라서 자라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트랜스포머 시리즈 영화는 쿨하고 충격적인 특수 효과로 다시 한 번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극장에 들어가 트랜스포머를 보는 것도 패션 영화로 변해 패션 수요가 되고 영화 자체를 주목하지 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영화관의 3 시간 동안 모공이 넓어지고 턱이 거의 닫히지 않고 전 세계의 모든 청년들과 함께 한 번 통쾌한 관영 체험을 즐긴다는 것이 설렌가요? 영화관 밖으로 나가지 않고 이 영화가 재미있을까? 볼만한 가치가 있는가, 그림이 아름다울수록, 거대한' 블록버스터' 에 투자하면 판단력을 잃게 되고, 어지러운 시각폭격 속에서도 사람의 언어 표현은 무력하다. 더듬거리는 말 밖에 할 수 없다. 너무 충격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이런 충격은 단지 시각과 청각에 머물러 있을 뿐, 마음의 감정은 소홀히 한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2007 년부터 지금까지 10 년도 안 되어 트랜스포머가 관객에게' 변형 충격' 을 한 것은 이미 네 번째다. 변변변도 나 같은 관객들의 심미 피로를 불러일으켰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영화, 최고는 하나 더 변한다고 고집을 부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가장 좋은 장면은 범블비가 신호를 쏘아 옵티머스 등 오토봇을 지구로 이끄는 장면, 웅장한 음악, 옵티머스가 살금살금 어린 소녀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다. 2009 년' 트랜스포머 2' 는 시나리오 파업을 당했고, 모든 옵티머스가 죽어서 다시 살아나 팬들에게 개피를 욕했지만, 마지막 결전 당시 헤라클레스의 합체와 옵티머스의 장비가 더해져 아직 변형에 싫증이 나지 않은 시청자들이 여전히 포인트라고 느꼈지만, 11 년' 트랜스포머 3' 은 8 발 괴로봇이 마천루 허리를 가로막는다 해도 모두 사지 않았다 마이클베는 트랜스포머리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갈등을 그들 뒤에 더 복잡한 관계로 끌어들이기 시작했지만, 그가 가장 잘하는 폭발극처럼 동그라미를 칠 수 있는 것은 아니었다. 감독은 일관되게 비판받고 있는 영화에 대해 낮은 수준을 파악했다. 줄거리는 혼란스럽지만 여전히 흥행대매를 하고 있다.
트랜스포머 4' 를 자세히 보지 않으면 화면 비율이 변하는 것을 누가 알 수 있을까. 뉴스에서 보도한' 신형 IMAX 디지털 3D 카메라' 를 이용해 촬영한 것 같다. 전부 이런 아이맥스 버전 (약 수십 분) 필름은 아니지만 최종 영상효과는' 트랜스포머 3' 에서 큰 풍격을 지녔다. 상대적으로 낮은 예산 (1 억 6500 만 달러, 시리즈 첫 작품보다 높음) 에서도 이처럼 높은 비주얼을 유지할 수 있어 폭발조개의 제작팀이 공을 들이고 있다. 아쉽게도 이번 핵심 요소인' 변형' 은 눈앞의 밝은 느낌을 잃었고, 이번' 트랜스포머 4: 멸종 중생' 은 패기가 있는 기계공룡과 인조트랜스포머의 화려한 변신, 과장된 코 밑에 포신이 돋아날 수 있지만, 어떤 변형도 더 이상 변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변화 4 중 감독은 변화를 기대하고 있다. 신작의 음악에서 처음 세 편의 가장 자주 듣는 그 오토봇의 주요 멜로디가 이 편에서도 교체되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첫 번째 장면 외에도 큰 트럭이 미국 금빛 들판을 걷고 있다. 오리지널 미국 시골 노래는 아직 신선하다. 트랜스포머 3 전쟁 후 10 년 동안의 잔잔한 느낌으로 빠르게 사람을 데려올 수 있다. 영화에서는 가끔 옛작품이 나온다. 주제곡의 Battle Cry 는 변하지 않고 4 리 로봇이 도시에서 거전을 벌여 음악과 영화 전체가 벗겨졌다.
가장 힘없는 것은 트랜스포머의 줄거리가 없는 줄거리다. 영화의 처음 15 분, 몇 가지 주연층이 등장했고, 가족 갈등이 드러나고, 차문을 열고, 떨어지는 기관포의 총알 껍데기, 서스펜스의 통제는 여전히 좋다. 만약 3 시간의 영화가 감독의 3 분 예고편처럼, 이 영화도 과거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하지만 영화의 나머지 177 분 동안 옵티머스가 깨어나면서' 오토봇 변형', 감독의 아드레날린 호르몬이 분비되기 시작하면서 영화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폭발, 총격전, 로봇 씨름각력, 줄거리가 숨이 막히기 시작하면서 리듬이 완전히 통제불능이 되고, 카메라 전환은 닭피를 때리는 것처럼 빈번하고, 심지어 관영 감각에도 영향을 미쳤다 우주선 내부에서 지팡이 같은 외계인 무기로 딸을 살리고, 영화 장면이 질질 끌면서 감독이 4 회에서 처음 3 회에 없는 부녀의 정을 더하고 싶어하는 것 같지만 트랜스포머 시리즈에 필요한 공상 과학 영화는 심장 박동이 빨라야 하는 표현 장력을 잃어버렸지만, 맥맥맥맥은 온정을 이해하지 못했고, 영화 화면은 오히려 관객의 주의를 잃었다.
네 편의 트랜스포머 시리즈, 감독은 인간과 트랜스포머의 감정 상호 작용에서 기본적으로 실패했다. 트랜스포머를 보고, 트랜스포머의 역사를 모르는 모든 시청자들은 트랜스포머가 로봇인 줄 알았는데, 그들이 외계인의 지능생물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는데, 지능생물은 왜 감정이 없었을까? 오토봇들은 왜 디셉티콘을 증오합니까? 동류 사이에는 감정 상호 작용이 없다. 트랜스포머가 외계인 ET 처럼 사람과 감정 상호 작용을 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다만 가장 좋은 1 회, 샘과 범블비의 감정은 그런대로 합격한 셈이다. 뒤의 감정은 샘의 우스꽝스러운 부모와 카툰 팬티를 입은 미국 특공들의 꼬투리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다른 것은 완전히 짜맞추어져 있는 것 같다. 마이클 베이는 공상 과학 영화의 감정극에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영화 속 인간은 목숨을 구하기 위해 발버둥치는 수밖에 없는 것 같다. 특히 4, 옵티머스의 성격은 영화 전후로 완전히 반전됐다. 앞에는 디셉티콘과 능청스러운 감정을 포함한 인간을 학살한 탓도 있고, 뒤의 대검이 빛나고 기계공룡을 타면, 처음 몇 회 인간 구세주의 캐릭터로 돌아간다. 마지막 장면은 석양에 옅은 성광을 뿌렸고, 옵티머스와 인간 캐릭터는 성광 속에 서 있었다. 그리고 웅장한 음성: 나는
각종 영화 줄거리에 대한 강경한 부상은 많지 않다. 중국 원소를 위해 영화가 억지로 미국에서 중국으로 옮겨져 산채로 두 조각으로 갈라졌다. 감독님, 당신은 부드러운 과잉도 없었고, 영화는 원래 관객들이 영화인의 정신제품의 창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는데, 네가 살아서 순간에서 강간으로 바뀌는 것은 참을 수 없는 일인데, 누가 참을 수 있겠는가? 이것은 몸을 파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나를 도와 300 만 달러를 절약했다. "마이클베는 반드시 시가를 물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그도 그가 비판하는 사람을 비웃을 것이다." 이 빌어먹을 영화는 영화야, 재미있으면 돼. "
사실, 이 문장은 매우 친숙합니다. 우리는 지금 악평을 받고 있지만 흥행 대매도된 영화인들은 모두 이렇게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 이건 원래 오락이야. 우리는 오락을 즐겨야 해." "차라리 재물신이 이렇게 말할게." 다른 영화인들도 그렇게 말할 거야.
이 영화는 중국에서는 막을 수 없지만 미국에서는 악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높은 흥행의 격려로' 폭발조개' 라는' 초능력' 의' 지루함' 최종선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연초에 나는' 소란천궁' 에 0 점을 주었는데, 지금은 주저하지 않고 이 0 점을 선물한다 다른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감독 (또는 미국인) 이 메건 폭스와 같은 미녀를 폭발음 속에서 가슴에 토끼 두 마리를 쥐고 도망가게 하고, 한 가닥의 연기도 발휘하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트랜스포머 영화 속의 미녀, 메건 폭스, 로시 한딩턴 휘틀리, 그리고 열아홉 살 된 니콜라 펠츠, 절색, 모델, 몸매는 확실히 할 말이 없지만, 꽃병 하나보다 더, 그들은 영화에서 몸매, 수미만 보여줄 수 있다.
아가씨가 예쁘다는 게 잘못인가요? 그렇습니다. 하지만 외적인 아름다움은 내면의 척박한 것을 감출 수 없습니다. 빨간색은 가슴을 풍성하게 잘라서 10 개의 에르메스 가방도 정상인의 하한선에 도전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인간도 마찬가지입니다. 영화도 마찬가지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트랜스포머 4, 0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