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대적인 이적 이후 광전사들이 많이 강해졌는데요, 검객 암흑제의 인기가 지나간 후에도 거리는 여전히 광전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소개하겠습니다. 나만의 포인트 (참고:고대 그림과 영혼 테스트, 워시 포인트 10번)
1. 채워야 할 스킬 (먼저 추가해야 할 스킬) : 웅크리기, 산 붕괴 공격, 영혼 - 먹는 손, 분노 터짐, 피 터짐, 산이 부서지고 땅이 부서지는 베기, 혈기 각성, 혈기 충만, 죽음 저항, 혈기 칼날, 물리 치명타, 혈기, 혈기억, 혈욕, 날뛰, 피의 분노 , 하늘을 죽이는 혈귀
2 , 영혼파괴손, 십자베기, 공기연속베기, 파도분열 등의 1레벨 스킬은 다시 언급되지 않습니다.
3. 1레벨 추가: 3단계 베기
4. 선택 추가(추가 가능 여부): 물리 백 스트라이크, 영혼을 먹는 악마 봉인 베기, 검 영혼 카드 좋아요
5. 특징 스킬: 죽음 저항(레벨 0~5), 강화된 붕괴(전체), 만연한 강화(전체), 영혼을 먹는 손(레벨 0~5), 강화된 블러드 소드( 0~5레벨) 분노 강화(1레벨), 이 TP 스킬은 채워야 할지 말지 고민이 됩니다. 분노가 2레벨 이상으로 증가하므로 더 이상 다단계 공격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1이 가장 가성비 좋습니다
< p>아래에서 논란이 되는 스킬을 설명하겠습니다1. 우선 계약을 통해 포인트를 추가하고 남은 SP 포인트가 있으면 가능합니다. 물리 백 어택, 무기 숙련도 등 좋아하는 스킬을 추가하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가 중점을 두는 점은 스킬의 효율화, 그리고 제한된 SP 및 TP 포인트를 블레이드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릴수록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셋째, 의견이 다르다면 스킬 설명을 잘 읽어보시고 출력과 쿨타임을 직접 계산해 보세요
2. 영혼을 먹는 손 VS 영혼을 파괴하는 손: 둘 다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 능력은 중첩될 수 없습니다. 나중에 출시된 스킬은 먼저 출시된 스킬을 덮어쓰고 파워를 증가시킵니다. 영혼을 먹는 손의 위력은 TP가 가득 차 있을 때 영혼을 파괴하는 손의 위력보다 약 50 더 높습니다. 영혼을 먹는 손의 물리적 출력은 약간 더 높습니다.
3. 죽음의 저항: 자주 오해되는 브러시 맵 마법 스킬, 많은 부자들이 옳다고 말합니다. 혈액 증가 포션이 충분하므로 이 스킬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하. 우선, 죽음 저항은 상당한 힘을 추가하고, 둘째, 죽음 저항은 상당한 방어력을 추가합니다. 버서커의 진정한 비정상적인 출력 상태는 혈액량이 40 미만일 때입니다. 광란을 해제한 후에는 방어력이 매우 낮고 쉽습니다. 약을 먹으면 죽기 쉽습니다. 즉, 죽음에 저항하지 않고 약을 복용하여 건강을 유지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혈액량이 40을 초과하면 평균 생산량이 높아집니다. 그 과정에서 10개 이상 감소했습니다.
4. 영혼을 먹는 악마 봉인 베기: 많은 플레이어들이 몬스터를 모으는 중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몬스터의 해방 스킬을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지도를 그리는 경험으로는 우선 이 스킬을 스킬바에 더 이상 넣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둘째, 피의 폭발이나 각성에 의존하여 몬스터를 조종하다가 영혼을 먹는 손의 붕괴가 증가하고, 피의 분노, 피의 악마가 하늘을 죽이는 등, 진훈의 모든 보스를 10초 이내에 물리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스킬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이 스킬에 익숙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어차피 SP 포인트가 많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5. 오브 블러드: 크레이지 워는 항상 무시되어 왔습니다. 주변에 출혈 유닛이 있을 때마다 위력이 증가하고, 소량의 히트가 추가됩니다. 이는 영혼을 브러싱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6. 죽음 저항 강화 VS 혈액 각성 강화: 페인팅 과정이 이미 원활하다고 생각된다면, 더 적게 또는 더 적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브러쉬를 많이 추가하면 부드러워지고 위력도 높아지는 것 같아요. 강화된 혈기 각성은 TP 포인트 많이 소모, 쓸모없는 스킬
7. 강화된 영혼을 먹는 손 VS 강화된 혈검 또는 강화된 분노폭발 : 이계 장비를 가지고 혈검이나 분노를 추가하시는 분들은 후자를 선택해도 좋고, 그렇지 않으면 전자를 선택해도 된다.힘을 늘리는 것은 모든 스킬의 출력을 높이는 것과 같다.길에 서 있는 것은 고작 2400이다. 지도에 들어가기 위해 연금술 물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힘은 5000-6000 이상으로 유지됩니다. 놀라운 결과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경험하지 못할 것입니다.
8. 피에 굶주린 광란: 피에 굶주린 광란의 지속 시간이 길어집니다. 60개의 에픽 중갑 공간 지배와 자극 물약을 갖춘 3피스 슈트를 착용한 플레이어는 진행 과정 내내 난폭하게 달리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피가 나오면 2초간 유지하며 힘을 키워주세요. 광폭화 후 공격을 받을 때마다 힘이 70 이상 증가하며, 이는 5회 중첩 가능합니다.
9. 블러드 퓨리: 두 개의 검의 흐름을 강제로 방해한 후 다음 스킬을 해제합니다. 피해량을 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영혼을 먹는 손(영혼을 먹는 손의 전체 TP가 영혼을 파괴하는 손의 TP를 훨씬 초과한 플레이어의 경우) 혈액 폭발, 분노 폭발, 산 붕괴 공격... 다른 스킬은 두 개의 검의 흐름을 강제로 방해할 수 없습니다.
10. 블러디 래쓰 VS 블러드 데몬닉 폴: 블러디 래스는 혈액량이 적을 때 풀어야 하며, 혈액량이 떨어지기 때문에 출력이 매우 높습니다. 해방 후 급격하게 위력이 상승하므로, 산을 깨뜨리는 참격, 천공을 죽이는 혈귀를 해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혈폭발이나 각성으로 몬스터가 조종당할 때 해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쉽게 죽게 됩니다. 블러드 데몬 폴은 변경 후 초기 데미지가 감소하고, 가득 차면 소폭 증가합니다. 개인적으로 SP를 많이 소모한다고 생각해서 그냥 추가하지는 않습니다.
11.물리적 백어택, 소울카드 같은 : 소위 백어택은 몬스터 뒤에 서있지 않아도 되는 공격을 말한다. Soul Calibur의 Kazan은 200에 가까운 전력을 제공하며 이는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됩니다.
위와 다른 견해를 갖고 있는 분들의 의견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