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녀

이렇다:

우선 댄스파티에서 팰런과 루시가 만났다. 루시가 피아노를 치는 모습이 팰런을 매료시켜 루시처럼 만들었다. 의도적으로 루시에게 접근하려는 은밀한 동기가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저에게 가장 인상 깊었고, 첫 번째 시즌에서 루시가 가장 많은 비난을 받은 것은 항상 그 자리에 있었던 츠쿠루였습니다.

이 작품은 그녀가 교육을 받은 방식뿐만 아니라, 결국 그녀가 인간으로서 항상 어두운 면에 노출될 때 그녀가 석류를 먹인 변태적인 방식과도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호받은 어린 소녀는 무의식적으로 탈출을 원했고, 이는 그녀가 실수로 누군가를 죽이는 길을 열었습니다.

팰런에 관해서는 루시가 혼란스러워하면서 점차 자신의 정체에 대한 미스터리가 드러났다는 한 평론가, 즉 상류층의 어두운 집단의 일원이라는 분석에 동의한다. 풍경에 비하면, 상사에 비하면 그는 개와 같아서, 시즌 2에서 또 다른 귀족에게 경고와 시험을 받은 이유도 설명할 수 있다.

첫 시즌에는 둘 사이에 감정적인 장면이 많지 않았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성격이었다. 물론, 결국 루시는 낸시의 도움으로 다시 시작하게 됐다. , 시즌2에서 두 사람의 러브라인 발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사실 한 문장이 더 걱정된다. 즉, 팰런이 루시에게 “내가 너의 첫 번째 키퍼가 되고 싶다”고 말한 것이기도 하다. Fallon은 Lucy의 삶의 주인이자 지나가는 사람일 뿐이며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상류층이 Fallon의 불리한 성능에 참지 못하고 구석 구석을 테스트하고 있기 때문에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Harlots"(Harlots)는 Alison Newman과 Moira Buffini가 각본을 맡고 Kochi Girzo, China Muyang, Jill Robertson이 공동 감독하고 Bronwyn James와 Ya가 공동 감독한 렉사 데이비스 주연의 영국 드라마입니다. .

1763년 런던은 경제 호황기였지만 동시에 도시 여성의 거의 5분의 1이 생존을 위해 매춘이 필요했습니다. 당시 여성들이 경제적으로 유리한 대우를 받으려면 좋은 남편과 결혼하거나 매춘부가 되어야 했습니다.

그 도시의 매춘업소는 마가렛 웰스(Margaret Wells)와 리디아 퀴글리(Lydia Quigley)와 같은 무자비한 여성 사업가들이 운영했습니다. "해리의 코벤트 가든 꽃에 관한 책"이라는 핸드북에서는 당시 매춘부들에 대해 논평할 예정이며, TV 시리즈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일부 매춘부들도 핸드북을 읽고 자신의 의견을 피력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신도덕을 고양하기 위해 종교 광신자들은 매춘업소 폐쇄를 요구했고, 경찰은 광신주의에 빠진 매춘부들을 잔혹하게 공격했다.

마가렛 웰스는 그곳의 귀족들을 섬기고 더 나은 이익을 얻기 위해 자신의 사창가를 소호의 그리스 스트리트로 이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행동은 종교적 요소로 인해 실패했고, 그녀는 100파운드의 벌금을 내기 위해 그녀가 그랬던 것처럼 둘째 딸 루시의 처녀성 권리를 경매에 부쳐야 했다. 큰 딸 샤롯데는 12살 때 처녀성을 경매에 부쳤습니다.

샬롯은 혼란스러운 조지 하워드 경의 연인이며, 하워드는 샬롯의 주인이 되기 위해 샬롯과 계약을 맺기를 희망한다.

매춘업소를 그리스 스트리트로 옮기려는 마가렛의 움직임은 마가렛처럼 전직 매춘부였던 리디아 퀴글리의 반대를 받았다. 마가렛의 하급 사창가와 달리 리디아는 골든스퀘어에서 판사, 고위 경찰관 등 상류층을 대상으로 고급 사창가를 운영하고 있다. 마가렛의 계획을 방해하기 위해 그녀는 종교 광신자에게 협박 편지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