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키보드 조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D: 슈팅, 파울 유발, S: 스틸링, 강제 슈팅, E: 리바운드 잡기, 블로킹, A: 반칙 생성, 앨리웁, X: 패스 , 선수 교체, Q: 타임아웃, 파울, SHIFT: 페이크 액션, CTRL: 지정된 패스. 앞, 뒤, 왼쪽, 오른쪽은 오른쪽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입니다.
1. 오른쪽 조이스틱 프리스타일 컨트롤의 기본 조작
1. 게임을 할 때는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플레이어에게 Logitech Dual Action 핸들이 없으면 Beitong 핸들을 사용하여 오른쪽 조이스틱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조정합니다. 설정은 아래 제공되는 작업과 동일합니다. (설정 방법을 모르시면 직접 계산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조이스틱을 위로 올리면 = 베이통 오른쪽 조이스틱을 왼쪽으로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3.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정정해주세요. 다음은 나중에 사용되는 약어표입니다. LS: 왼쪽 조이스틱 F6|6)V(M)
RS: 오른쪽 조이스틱
X: 오른쪽 X-: 왼쪽
< p>Y: 위로 Y-: 아래로TP: 가볍게 밀기
PH: 먼저 밀기
A. 공이 없는 TP RS X /X-: 방향을 바꿔 달려간다
TP RS Y: 공을 잡기 위해 돌아서라
TP RS Y-: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B. LS가 움직이지 않을 때 드리블
공이 왼손에 있을 때 TP RS X: 공을 크로스하고 오른손으로 드리블합니다.
공이 오른손에 있을 때 TP RS X-: 아래로 내려 공을 왼손으로 드리블합니다.
공이 왼손에 있을 때 TP RS.
공이 오른손에 있을 때 TP RS X: 드리블을 위해 오른쪽으로 슬라이딩합니다.
TP RS Y-: 볼 드리블러를 향해 한 발 뒤로 물러납니다.
나머지 내용을 보려면 웹사이트로 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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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A 2007》의견 및 경험
< p> 다들 NBA07이 한 일은 비현실적이라고 하더군요. 사실 제 생각에는 01은 선수들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03은 조화를 추구하고, 04는 빠른 브레이크를 추구하고, 05는 프리스타일의 개념을 도입하고, 06은 공격적인 프리스타일을 강화하고 프리스타일 올스타를 출시하는 것 같아요. 세부 사항. 일부 불합리한 세부 사항으로 인해 게임에 많은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07은 06의 많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07이 06의 향상된 버전이라고 말하면 동의합니다. 06은 05의 향상된 버전이기 때문입니다~. 07은 여전히 문제가 있지만 모든 측면에서 06을 훨씬 능가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하지만 여전히 걸작입니다.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게임 화면:
많은 사람들이 06과 07의 스크린샷을 버리고 06과 07의 스크린샷은 별 차이가 없다고 말합니다. 06 과 07 의 화면. 나는 그렇게 말하는 것이 공평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07에서는 새로운 특수 효과를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07을 HL2와 같은 모든 종류의 D9 특수 효과를 표시하고 물리적 가속 카드 없이는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없는 게임으로 만들고 싶다면. 그렇다면 당신은 여전히 08 사진에 실망할 것입니다. 새로운 특수효과가 없다고 해서 07의 그래픽이 06에 비해 개선되지 않았다고 한다면 레이업이나 각종 신체 대결 등 게임의 디테일에 신경을 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긴밀히 방어하고 개를 때리고 진흙을 먹습니다. 모자와 이불을 바꿔보세요. 다양한 동작의 수와 정교함이 전작에 비해 많이 향상됐다. 그런데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못 봤어요. 그리고 07은 마침내 나치식 경례식 차단 동작을 없앴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플레이어에 의해 무시됩니다. 화면 평가. 게임을 해보지 않은 많은 사람들은 정지된 사진만 보았습니다.
그림이 나아지지 않았더라도 한발 물러서다. 적어도 구성이 그다지 높지 않아 더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쁜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2. 게임 진정성:
글쎄요, 이 글을 쓰면서 단순히 플레이어들이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것이라면 실제 패치가 필요 없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게임의 초기 테스트 설정은 6분 섹션 모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방금 히트를 상대로 매버릭스와 경기를 했습니다. SS레벨. 플레이 후 데이터는 그림과 같습니다.
2006년에는 SS의 올스타 90명을 꺾기 위해 밥캣츠를 기용했다. 초기 데이터를 활용하면 아마 90명보다 130명 이상을 꺾을 수 있을 것이다. 스틸과 블록이 20개 정도 있습니다. 그런데 07을 플레이하고 나니 이전 게임들에 비해 게임의 진정성이 많이 좋아졌다는 걸 느꼈습니다. 나의 스타 가드 테리는 웨이드로부터 6개의 파울을 방어했습니다. 하지만 웨이드는 여전히 용감해서 내부와 외부에서 팀 최고 득점인 26득점을 기록했습니다. Mavericks는 Heat에서 12개의 리바운드를 놓쳤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성공적으로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해리스의 "X 효과"는 게임에서 11개의 어시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이 모든 것은 실제 게임의 상황과 매우 유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수비수가 강하다고 말합니다. 수비를 못하는데, 페이드어웨이 3점슛은 어떻습니까? 나는 이것을 부정하지 않는다. 07의 수비수가 이전보다 훨씬 더 강력해졌다. 하지만 그것은 실제 게임의 일부입니다. 수비할 수 없다는 점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수비에 관해 이야기할 때 구체적으로 다루겠습니다.
3가지 작업:
누구의 게시물을 읽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07에서 자유형으로 전환하는 것이 속임수라고 말합니다. 일단 자유형으로 전환하면 다른 사람들은 경계할 것입니다. 내 생각엔 이 사람이 확실히 뉴비인 것 같아. PVP에서는 손에 있는 플레이어가 공을 제어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하나씩 자유형으로 전환하면 분명히 싸울 기회가 지연됩니다. 그런데 물어보겠습니다. 오프볼 버튼을 잘 활용하고, 전술을 써본 적 있으신가요? 몰라? 좋아요, 나중에 공격에 관해 이야기할 때 언급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선수가 자신이 가장 잘하는 자유형을 보장하도록 하면 됩니다. 전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TMAC의 경우, 그는 어쨌든 모든 선수에게 덩크슛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에게 하이플라이를 사용하게 하는 것은 완전히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외부 득점원을 활용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특정 포지션을 플레이하거나 특별한 전술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운영 측면에 대해서는 나중에 언급하겠습니다.
4왕조:
이게 진짜 기믹인 것 같아요. 새로운 요소가 추가됐지만 모두 아프거나 가렵지 않은 것들이다. 닉스, 시아오밍 PF 디하워드 SF 제임스 SG 리처드슨 PG 폴로 라인업을 바꿨다. 비록 화학적 반응은 좋지 않았지만 여전히 무적이었고 우승을 모의했다.